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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MRAP 차량 6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1. 28. 15:03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MRAP 차량 6

 

MRAP : Mine Resistant Ambush Protected (Vehicle)
지뢰나 IED에 대한 방호성능을 갖춘 소형/중형 전술차량.엠랩이라 칭한다.

 

많은 사람들이 MRAP 지정을 가장 가혹한 작동 조건에 대한 놀라운 힘과 저항과 연관시킨다.사실 이 표시가 있는 차량은 "지뢰 폭발 및 대피소로부터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됨"을 의미한다. 화물 운송과 장갑차의 기능을 결합한 군사 장비에 붙여진 이름이다. 최고의 MRAP 차량을 알아 보자.

 

 

1.Universal Engineering Ranger 8x8 -영국

 

이 장갑차는 8륜베이스(6x6 드라이브 버전도 있음)를 기반으로 하며 25톤의 인상적인 연석 중량을 가지고 있으며 차체

길이는 8.35m에 이른다.  "레인저"라는 영국 유니버설 엔지니어링이 개발하였다.
이 차량은 2,478rpm에서 1,050Nm의 놀라운 추력이 출력되는 540마력의 12.4리터 터보디젤 엔진으로 구동된다. 

이 모델에는 가장 열악한 조건에서도 움직일 수 있는 12단 자동 변속기가 있다.
최대 10명이 동시에 장갑차에 탑승할 수 있으며 보호 측면에서는 탄두가 10kg인 폭탄의 폭발에 대한 저항력을 보여준다. 전문가들은 또한 차량이 매우 기동성이 뛰어나고 제어하기 쉽기 때문에 전장에서 다양한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다고 한다.

 

 

2.Force Protection Foxhound - 영국

 

2위는 "잉글리시 하운드"를 의미하는 Foxhound라고 불리는 영국군 소유의 "전함"이 차지했다. 이 차량은 2012년 6월 아프가니스탄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Ocelot이라는 라벨이 붙었다. 전체 공급 주문은 긴급한 요구 사항이 혼합된 프로그램에 따라 구매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이전에 예상했던 것처럼 3년이 아닌 단 18개월 만에 완료되었다.
차량에는 기동성과 사용 다양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자 시스템 및 복합체 목록이 있다. 예를 들어, 에어컨 시스템, GPS 내비게이션, IED 억제기, 전방위 가시성이 있는 상황 인식, 단열 코팅, Bowman 라디오 및 7.62mm 기관총이 있다.

전장에 진입하기 전에 차량은 캠프 Bastion의 훈련장에서 훈련을 받았다. 처음에는 더 취약한 장비를 대체하기 위해 방어 작전에만 사용되었으며 Helmand지방에서 철수했다. 곧 군대는 장갑차의 우수한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여 대량으로 주문하기 시작했다.

 

 

3.Force Protection Mastiff - 미국

 

다음 MRAP급 장갑차는 Mastiff라고 불리며 포스트 아포칼립스 영화의 자동차와 비슷하다. 그것은 소름 끼치는 것처럼

보이며 인기있는 American Cougar 장갑차의 6륜 플랫폼을 기반으로한다. 이 모델에는 후속 모델인 Wolfhound와 Ridgback도 있다.
이 발명품은 좀비로 가득 찬 세계에 적합하다. 사실 몸의 둘레에는 다양한 외부 영향으로부터 보호하는 강력한 케이지가

있으며 다양한 구경의 기관총과 40mm 유탄 발사기가 캐빈 위로 올라간다.
테스트 결과, 포스 프로텍션 마스티프는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었다. 더욱이 그는 폭발하는 지뢰를 견뎌 승무원들의 목숨을 구했다.

 

 

4."Typhoon"-러시아

 

러시아 장갑차 "Typhoon"은 Ural 회사의 시설에서 전적으로 러시아에서 조립되며 모델 이름은 Ural-63095 "Typhoon-U"이다. 트랜스포터는 후드 레이아웃, 지뢰 및 폭발로부터 보호하는 V자형 하단 구성, 강화된 장갑을 갖추고 있다.
최대 200m 거리에서 KPVT의 14.5mm 철갑탄을 견딜 수 있다. Kord 원격 제어 기관총 복합체도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Typhoon-K는 여전히 러시아에서 생산되지만 KamAZ 공장에서 생산된다. 자체 섀시와 특징적인 캡오버 레이아웃을 사용한다. 첫 번째와 두 번째는 모두 6.7마력의 5367리터 YaMZ-450 엔진을 기반으로 한다. KamAZ 디자이너가 개발한 차체의 길이는 인상적인 9m에 달하며 탑승 용량은 16명에 이른다.

 

 

 

5."Tiger"-러시아

 

2002년 조립 라인에서 출고된 또 다른 러시아 장갑차는 자신 있게 5위를 차지했다. 프리젠 테이션 중에 Tiger의 세 가지

변형이 표시되었다 : 3 도어 레이아웃, 4 도어 레이아웃, 차양으로 덮인 차체가있는 비장갑 수정. 그들은 GAZ-2975 "호랑이"로 지정되었다.
제시된 신제품은 내무부 대표의 관심을 빠르게 끌었으므로 곧 장갑차 구매를위한 정부 주문을 했으며 직렬 조립은 AMZ

공장에 위탁되었다. 일반적으로 2005년에 출시된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Tigers의 후드 아래에는 다양한 발전기를 배치할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4.4 리터 YaMZ-5347-10은 215 리터로 735Nm의 추력을 생산한다. 자동차는 또한 미국 기업 Cummins의 동력 장치를 사용한다. 국산 엔진 버전은 평평한 도로에서 최대 90km / h까지 발전하는 반면 거친 지형을 주행 할 때는 속도가 약간 감소한다.
400mm의 지상고, 최소 오버행 길이 및 전 륜구동 변속기로 인해 장갑차는 최대 45도 각도로 장애물을 쉽게 극복 할 수 있으며 1m 깊이의 포드에 대처할 수 있다.

탄도 보호 측면에서 Tiger는 클래스 3에 해당한다. 차량은 4명에서 최대 9명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 최대 1.5톤의 화물을 

실을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MRAP에는 30mm 2A72 소총 총, Pecheneg 또는 Kord 기관총, AGS-30 유탄 발사기가 장착되어 있다.
이 회사는 이제 특수 경찰 버전과 지휘 및 참모 버전을 포함하여 Tiger의 여러 수정 사항을 생산한다. Kornet-M ATGM용 

차량도 이 플랫폼에서 생산된다.

 

 

 

6.Puma M36 Mk 5

 

상징적인 Puma M26-15 장갑차는 남아프리카 공화국뿐만 아니라 케냐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동시에 첫 번째는 약간 수정하여 Puma M36 Mk5라는 개선된 버전을 출시했다. 이 차량은 엄격한 MRAP 표준을 충족하여 특수 지뢰 방지 시트에 12명의 승무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보호 수준도 향상되었다.
몸체는 탄도 방호를 위한 클래스 3과 지뢰 보호를 위한 클래스 4에 해당하는 높은 수준의 갑옷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본

구성에서는 7.62x51mm 구경의 갑옷 관통 총알에 대처할 수 없기 때문에 차량에 추가 안전 장비를 장착 할 수 있다.

완전히 적재되었을 때 기계의 무게는 14톤이다. 그러나 220마력의 강력한 6기통 터보차저 유닛으로 힘은 문제 없이 움직이게 하고 거친 지형에서도 적절한 속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
고속도로에서 최대 가속 속도는 100km/h다. Puma에는 운전자의 행동에 반응하는 ZF 6S 850GB 수동 변속기도 장착되어 있다.
오프로드를 이동할 때 속도는 크게 감소하지만 크로스 컨트리 능력은 높은 수준을 유지한다. 이는 증가된 지상고, 사륜구동 변속기, 짧은 오버행, 유압식 쇼크 업소버가 있는 전방 및 후방 반타원형 스프링을 포함한 적응된 서스펜션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