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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대 세계 자동차의 스타일리시하고 빠른 자동차 모델10 본문
2000년대 세계 자동차의 스타일리시하고 빠른 자동차 모델10
2000년대는 자동차 산업에 큰 변화가 있었던 시기다. 자동차 제조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과 다른 디자인이 등장했다. 당시 출시된 자동차는
시대의 모범이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샘플이 되었다. 일부 모델은 지금도 그 시대의 바람직하고 완벽한 상징이다. 속도와 아름다움의
기준이 된 2000년대, 자동차 세계의 모습을 돌이킬 수 없게 바꾼 10가지 모델을 소개한다.
1.2005 Bugatti Veyron
자동차 산업에서 속도가 가장 중요했던 시절이 있었다.자동차는 빠를수록 좋다.
부가티 베이론(Bugatti Veyron)은 이러한 접근 방식의 한 예였으며 그 결과 2000년대의 상징으로 남아 있다.
출시 당시 Veyron은 연속 생산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로 판명되었다. 농담이 아니라 하이퍼카는 놀라운 407km/h까지 가속할 수 있다.
8리터 W16 엔진은 4개의 터보차저와 함께 1001마력을 발휘하며 이 기록을 세웠다.
그러나 Veyron의 독점성은 속도 외에도 고급스러운 편안함과 함께 놀라운 디자인을 동반했다는 사실로 구성되었다.
이것이 Veyron이 실제 힘과 결합된 고급 스러움의 표준인 이유다.
2. 2002 Ferrari Enzo
페라리에 관해서는 브랜드가 차세대 스포츠카를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앞에 흠잡을 데 없는 클래식이 있다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즉시 분명하다. 이것은 완벽하기로 결정된 Ferrari Enzo모델에 적용되며, 결국 슈퍼카가 회사 자체를 설립한 Enzo Ferrari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것은 아무 것도 아니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이루어졌으며 단 400대만 출시된 Enzo는 당시 엔지니어링 솔루션의 정점이 되었다.
Enzo는 전례 없는 컨트롤과 역동성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공기역학 기술이 도입되었다. 6리터 V12 엔진은 660마력을 낼 수 있었다.
그리고 오늘날 Ferrari Enzo는 자동차 산업에서 걸작이자 거의 예술 작품으로 남아 있다.
3. 2004 Porsche Carrera GT
Porsche모델 중에서는 슈퍼카 Carrera GT가 단연 돋보이며, 오늘날까지 스포츠계의 전설이자 표준으로 남아 있다.
그것은 경주가 아닌 공공 도로에서 사용하기 위해 고급 자동차에 "꿰매어진" 레이싱 기술을 사용한다.
5.7리터 용량의 V10 엔진은 612마력의 미친 출력을 냈고 놀라운 소리를 냈다.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결합한 Carrera GT디자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취향의 기준이 되었다.
자동차에 대한 가장 높은 등급은 일반 도로에서 실제 경주의 감정가들로부터 나온 것이다.
4. 2005 Ford GT
포드 GT40 콘셉트카는 1960년대 GT40 레이싱카가 Le Mans에서 우승한 역사의 위대한 시대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리고 같은 이름의 새로운 양산차는 이미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 외관은 원본을 독특하게 해석한 것이다. 또한 이 차는 이전 모델의 장점을 모두 가져와 현대 기술과 고유한 레이싱 엔지니어링 솔루션으로 풍부해졌다. Ford GT는 과급기가 장착된 5.4리터 V8 엔진 덕분에 미친 속도를 개발하여 550마력을 생산했다.
부드러운 곡선과 선이 있는 디자인은 스포츠 레이싱 카의 고전이자 전설적인 전임자에 대한 존경의 표시다.
Ford GT는 분명히 스포츠카였지만 공공 도로를 위한 것이었기 때문에 오늘날까지 이상적으로 남아 있다.
5. 2001 Lamborghini Murcielago
럭셔리 스포츠카 Murcielago는 11년만에 처음으로 업데이트된 Lamborghini 디자인을 받아 새로운 아우디 모델이 되었다.
스페인 투우의 이름을 딴 Murcielago는 출시된 지 몇년이 지난 지금도 알아볼 수있는 각진 모양과 낮은 몸체의 특징적인 공격적인 디자인을 부여받았다.
580마력의 출력을 내는 6.2리터 V12 엔진을 장착한 Murcielago는 단 3.8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었다.
많은 팬들에게 이 강력한 스포츠카는 전설이자 고급스러움과 속도의 상징이 되었다.
6. 2007 Nissan GT-R
일본 스포츠카는 2007년에 등장했으며 그 이후로 그 지위를 잃지 않았다. 이미 개발 단계에서 Nissan은 GT-R이 전 세계 모든 아날로그를
능가하는 스포츠카가 될 것이라고 계획했다. 이것은 고급 공기 역학과 같은 혁신적인 개념과 기술을 사용한 덕분에 매우 성공적이었다.
두 개의 터빈으로 강화 된 3.8 리터 V6 엔진은 485 마력을 생산할 수 있다.
GT-R은 특히 독립 변속기를 갖춘 사륜구동과 함께 뛰어난 핸들링으로 정복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스포츠카는 더 비싼 아날로그와의 경쟁을 견딜 수 있었고 지금도 엔지니어링 사고의 모델로 간주된다.
7. 2000 BMW M3 E46
새로운 시대 최고의 스포츠카 중 하나는 이미 전설적인 스포츠카의 3세대인 E46 바디의 BMW M3로 남아 있다.
그것은 즉시 운전 감정가를 위한 자석이 되었으며, 역동적인 요소, 뛰어난 제어력,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편안함을 결합했다.
6.2 리터 용량의 새로운 6 기통 BMW 엔진은 343 마력을 생산할 수 있으며, 8000 rpm 이후 기어 변속과 같은 혁명과 관련하여 브랜드의
현대적인 개념의 선구자가 되었다.
이로 인해 M3 E46은 강력하고 흠잡을 데 없이 제어 가능한 레이싱 스포츠카가 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된다.
8. 2004 Aston Martin DB9
강력하고 고급스러우며 절묘한 디자인의 Aston Martin DB9는 영국 자동차 클래식의 특징과 당시의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했다.
Gran Turismo class카는 쿠페와 컨버터블로 제작되었지만,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단 4.5초, 최고 속도 306km/h까지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스포츠카라는 본질은 그대로였다. 이것은 450마력을 생산할 수 있는 6리터 V12 엔진의 책임이었다.
더욱이, 자동차 디자이너 Marek Reichman의 노력으로 도로 위의 "짐승"은 세련되고 우아한 쉘로 입혔으며, DB9의 외관은 현대 자동차의
모델로 남아 있다.
9. 2005 Mitsubishi Lancer Evolution IX
Lancer의 9 세대는 모터 스포츠의 이벤트가된 Evolution IX 랠리 스포츠 세단이다. 가볍고 저렴한 스포츠카는 전설이 되었다.
사륜구동 시스템과 함께 터보차저 엔진이 작동했으며 독특한 핸들링과 스파르타의 편안함이 결합되었다.
특별한 편의 시설은 필요하지 않았다 - Evo는 레이싱 팀을 위해 더 많이 고안되었다. 2.0리터 터보 엔진은 280마력을 발휘했으며, 트랙에서 트랙션을 유지하는 능력 덕분에 에볼루션 IX 스포츠카는 스트리트 레이스에서 승리를 위해 노력하는 랠리 선수와 스트리트 레이서 모두에게 인정을 받았다.
10. 2006 Audi R8
독일 자동차 엔지니어링의 진정한 예인 2인승 아우디 R8 스포츠카는 아우디의 시그니처인 영구 사륜구동 시스템이라는 독점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것은 첨단 기술과 레이싱 기능을 구현하여 Audi R8이 그 시대의 가장 인기 있는 슈퍼카 중 하나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
이 모델은 너무 멋져서 영화에서 포착되었다 - 많은 마블 액션 영화에서 볼 수 있다. 4.2리터 V8 엔진은 420마력의 출력을 냈으며, 뛰어난
핸들링과 저렴한 가격으로 스포티한 주행을 즐기는 사람들의 눈에는 R8을 경쟁사보다 훨씬 우위에 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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