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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rrari 자동차가 대부분 빨간색인 이유 본문
Ferrari 자동차가 대부분 빨간색인 이유
Ferrari 자동차 제작 역사의 시작에는 항상이 브랜드의 진정한 상징이 된 시그니처 빨간색이 동반된다. 사실 이 브랜드의 자동차가 생산되는 다른 색상이 있으며, 빨간색만이 스포츠 패스트 자동차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유선형 차체 라인이 있다. Ferrari라는 단어를 듣자마자 사람들은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질주하는 빨간 스포츠카를 상상할 때 이러한 세계적인 현상의 진정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탈리아 브랜드의 빨간 차는 브랜드 움직임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 역사에서 진정한 상징이자 문화적 코드이다.
오늘날 색상과 자동차는 완전히 연결되어 있다. 그러나 문제는 왜 이 특정 컬러일까? 이야기는 20세기 초에 시작되었다.
빨간색은 국제 자동차 경주와 같이 항상 이탈리아인에게 승리를 상기시켜 왔다. 이제는 경주팀을 소유한 대통령이 직접 선수들이 경쟁할
색깔을 결정하지만 항상 그랬던 것은 아니다. 100여년전만 해도 경쟁 자동차의 색상은 자동차를 제조한 국가에 따라 결정되었다.
그래서 1900년 Gordon Bennett Cup대회는 자동차 경주의 중요한 사건의 역사에 영향을 미쳤다. 이 토너먼트는 원래 국가간의 경쟁으로
고안되었기 때문에 각 국가는 라이벌을 능가하고 자동차 생산에서 자신의 성과를 세계에 보여주기를 원했다. 따라서 레이스가 시작되기 전에 자동차와 팀을 어떻게든 차별화하기 위해 그들은 각 국가에 국가 레이싱 색상을 할당하는 다소 독창적인 접근 방식을 찾았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색상을 선택했다. 대회가 열린 프랑스는 왕실 전통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짙은 파란색을 선택했다. 독일은 순도와 기술적 완성도를 반영하는 흰색을 선택했다. 벨기에는 노란색을 원했고, 밝았고, 아무도 그것을 선호하지 않았으며,
이것은 자동차의 개성을 강조했다. 그러나 미국은 빨간색을 선택했다. 결국, 그것은 오랫동안 용기와 역동성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하지만 어떻게 다른 나라로 갔을까?
1907년, La Matin 신문은 여름 시즌에 계획된 베이징-파리 자동차 경주 준비의 시작에 관한 기사를 실었다. 그 경로는 15,000㎞에 달했으며 러시아 제국, 특히 모스크바, 카잔, 첼랴빈스크, 옴스크 및 이르쿠츠크를 통과했다. 주최 측이 고려한 바와 같이 이 장소에는 자동차와 도로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가장 안전했다.
그리고 다소 어려운 조건에도 불구하고 현대식과 비교하지는 않지만 당시의 자동차는 여전히 빠르지만 많은 참가자들이이 어려운 테스트에
참여하기를 원했다. 처음에는 무려 40개국이 신청했지만 베이징에 위치한 프랑스 대사관에서 출발선에 도달 한 차량은 5대에 불과했다.
이들은 프랑스에서 3대, 네덜란드와 이탈리아에서 각각 1대씩 왔다.
이러한 성대한 행사는 눈에 띄지 않을 수 없었고 이탈리아의 귀족이자 열렬한 레이싱 팬이자 레이서인 Scipione Borghese는 이 레이스의
분위기를 조성하기로 결정했다. 처음에는 미국에서 온 팀이 없었기 때문에 그는 미국의 레이싱 상징을 빌리는 것이 좋다고 결정했고 그 결과 "Itala"라는 차를 밝은 빨간색으로 칠했다. 이 차는 이탈리아 레이싱의 진정한 상징이 되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밝은 빨간색 페라리 색상 "로쏘 코르사(Rosso Corsa)"는 레이싱용 이탈리아 자동차의 공식 색상이 되었다.
이 결정은 그랑프리와 같은 대회를 포함한 레이싱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이 전통적인 유산은 "페라리"의 전체 컬러 팔레트의 기초가
되었다.
밝은 빨간색은 항상 감정과 관련이 있으며 항상 열정, 에너지 및 역동성의 상징이다. 이러한 품질은 이탈리아 자동차 산업의 정신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페라리 자동차의 본질을 완벽하게 전달했다. 오늘날 그러한 차를 보면서 운전자는 확실히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을 느낄 것이고 그 역동성을 미리 느끼고 경쟁에 대비할 것이다.
그 승리의 경주에서 Borghese는 이탈리아를 영광스럽게 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전략의 기초를 놓을 수 있었다. 어쨌든, 그의 라이벌들은 곧 밝은 차 뒤에 귀족적인 레이서가 아니라 승리를 위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된 단호한 경쟁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이야기는
이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교활함을 보여준 한 남자가 오늘날까지 경주용 자동차 운전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그러나 그 승리는 욕망과 기분에 관한 것만이 아니었다.사실 Itala 자동차는 엄청난 기술적 이점과 전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전체 이탈리아 그룹이 큰 이점을 가졌다. 이 차는 다른 경쟁사의 차보다 훨씬 앞섰다. 레이스 초반부터 Borghese의 팀은 매우 빠르게 상대방과의 격차를 크게 벌렸다. 그리고 이미 그 끝이 가까워지고 있었고, 이미 모스크바 지역에서 Borghese는 계획된 경로에서 벗어나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멈출 수 있을 정도로 1위에 대한 밝은 자신감이 있었다.
이 모든 행동은 실패로 이어지지 않았고, 경주가 시작된 지 정확히 두 달 후인 8월 20일, 귀족은 계획대로 프랑스 파리에서 의기양양하게 결승선을 통과했다. 그의 주요 라이벌인 Charles Godard는 우승자보다 3주 늦게 결승선에 있었다.
20세기 초에 거둔 이 놀라운 승리는 이탈리아의 획기적인 사건이 되었다. 이 승리 이후 모든 지역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에 빨간색을 포함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들에게 국가적 자부심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은 이런 식으로 스포츠 업적을 강조하고 싶었다.
이 색상 덕분에 사람들은 자동차를 쉽게 인식하기 시작했고 Ferrari도 그 중 하나였다. 이러한 자동차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도로와 자동차 경주에서 호의적으로 눈에 띄어 브랜드의 인기와 위상을 높였다. 그리고 모든 이탈리아 자동차 경주 팀은 동일한 전통을 채택하고 스스로
빨간색을 선택하기 시작했으며,이 모든 것은 미국 레이서와 뚜렷한 대조를 이룰 수밖에 없었다.
이미 21 세기에 2015년에 Pirelli 회사의 주도로 Itala에 헌정 된 기념물이 키로프시에 세워졌다. 그것은 뛰어난 토너먼트와 레이서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뿐만 아니라 Vyatka 지방이 레이스의 역사에 미친 영향을 잊지 않았다.
또한 모든 이탈리아 팀의 레이스에 사용된 Ferrari 자동차의 빨간색은 기술적으로 더 안정적이다.결국,붉은 색소는 햇볕에 퇴색하거나 밝기를 잃기 쉽지 않다. 이 모든 것이 자동차에 장기적인 시각 효과를 제공하여 라이벌보다 힘과 이점을 보여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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