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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도로에 2미터 길이의 자(尺)를 설치한 이유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7. 6. 12:15

호주 도로에 2미터 길이의 자(尺)를 설치한 이유

 

호주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나라로, 기이하고 특이한 것들로 가득하다. 캥거루와 코알라와 같은 놀라운 동물과 광활한 사막과 놀라운 암초로 유명하다. 호주의 가장 특이한 특징 중 하나는 동식물이다. 이곳에서만  devil dragon, 오리너구리, 혈관 위를 가진 향유고래와 같은 독특한

동물을 만날 수 있다. 그러나 때때로 관광객들은 현지인들에게 매우 친숙한 표지판, 상징 및 건축물에 놀랄 수 있다. 이 중 하나는 나라의 고속도로를 따라 서있는 거대한 자(huge ruler)이다.

 

Australia

 

호주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나라의 마법과 신비로움 , 모든 단계에서 기이한 것들로 가득 차 있다. 호주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기후이다. 이곳에서는 하루 동안 사계절을 모두 볼 수 있으며, 아침에는 시원하고,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시원하고, 밤에는 춥다.

또한 호주는 때때로 모래 폭풍과 허리케인과 같은 이상한 현상을 경험한다.

Indian Ocean Dipole는 기후 시스템의 중요한 요소이며 호주를 포함한 인도양 지역의 강우 분포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올해 5월에는 쌍극자

지표가 마이너스 국면으로 전환되어 9월부터 11월까지 봄철 호주 전역에서 강수량이 정상 수준을 초과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Water spill in the river

 

국가 영토에 떨어지는 모든 강수량을 통제하기 위해 모든 호주 고속도로를 따라 때때로 2미터 측정 막대와 같은 특이한 물체를 찾을 수 있다. 수백 킬로미터 동안 단 한명의 영혼도 만나지 못할 호주의 황량한 광활한 지역을 여행하는 동안 그것을 알아 차리고, 처음으로 호주에 도착하는 모든 관광객은 무심코 도로 가장자리에 홀로 서있는 이 거대한 측정 도구의 목적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밤길에서 캥거루를 만난 적도, 길을 건너는 악어를 본 적도 없는 이 땅의 비밀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여행자들은 종종 어리둥절해 한다.

일반적으로 호주 도로에는 캥거루, 웜뱃 또는 코알라가 도로로 뛰쳐나갈 수 있다는 경고 표지판, 보행자 횡단보도가 걷는 사람이 아니라 단순히 페인트칠된 다리로 표시되는 등 이상한 점이 많이 있다. 그러나 가장 이상한 것은 2미터의 통치 자(尺)로 완전히 이해할 수 없기 때문이다.

 

Koala sign in Australia

 

관광객들은 퀴즈와 토론을 벌이는 경향이 있으며, 고속도로를 따라 위치한 이 신비한 통치 자(尺)의 목적을 파악하려고 노력하지만 아무런

순서나 근거가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일반적으로 이 수수께끼를 풀려면 자신의 결론이 여기에서 효과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현지인이나 경험 많은 관광객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호주의 폭우는 실제 문제 , 그래서 가뭄 동안 대초원 한가운데에 위치한 이상하게 보이지만 그러한 측정 도구가 실제로 필요하다. 우기 동안 내린 비로 인해 호주 남동부에 대규모 홍수가 발생하여 수백 채의 가옥이 물에 잠겼고 지역 당국은 수천 명의 주민들을 대피시켜야 했다.

 

The Strangest Road Signs in Australia

 

Victoria, New South Wales, Tasmania의 남동부 지역은 지속적으로 홍수 위험에 처해 있다. 호주 보험청(Australian Insurance Agency)에

따르면 호주 동부 해안은 3월과 4월에 홍수 위기를 겪어 거의 50억 호주 달러(약 33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
이 게이지는 강이 범람하여 광대 한 평야가 물에 잠기는 홍수 기간 동안 수위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Flood

 

일시적인 횡단조차도 비실용적이고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없으며 홍수는 매년 발생하고 지속적으로 규모가 증가하고 있다. 그리고 일년에 한 번 다리를 건너기 위해 다리를 건설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지방 당국에 좋은 생각처럼 보이지 않는다. 

호주의 홍수 상황의 아이러니는 특징적인 건조한 기후뿐만 아니라 중요한 강 시스템이 없다는 데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수는 아프리카 대륙의 심각한 환경 문제이다. 강이 범람하면 거의 모든 것이 범람한다.

 

Not the worst flooding

 

지형의 가장 낮은 지점에는 이러한 측정 기둥이 배치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여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전 홍수에서 남겨진 건조한 대초원 한가운데에 있다. 차량이 물줄기를 건널 수 있는지 또는 되돌아가는 것이 더 나은지 결정은 운전자에게 맡겨져 있다.

가는 길에 종종 수심 1.5미터도 극복할 수 있는 대형 트럭이 있으며, 그들은 종종 이 어려운 구간을 통과하는 자동차를 도와준다. 그들은 밧줄로 뒤에 있는 차를 묶어 홍수 지역을 건너는 데 도움을 주는데, 그곳에는 강한 개울이 있다.

 

Australia can be like this too

 

그러나 도로의 교통 체증을 완화하기 위해 호주에서 매우 발달 된 대중 교통은 다른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이것이 시외 버스인 경우 물이 여전히 객실로 유입될 수 있기 때문에 승객은 인도와 마찬가지로 수하물 칸에서 버스 지붕으로 수하물을 들어 올려야 한다.

사실, 이것은 단순한 통치자(尺)가 아니라 소리 막대라는 자체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표시가있는 나무 통치자(尺) 형태의 측정 도구로, 

바다, 강 및 호수와 같은 수역의 수위를 모니터링하고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 수문 스테이션에 배치된다. 호주에서는 많은 것들이 다르며

소리 막대는 강이 아니라 육지에 있다.

 

Sometimes the signs end up under water

 

이러한 장치는 측지학에서 기준점으로 정기적으로 사용된다. Kronstadt의 발밑 기둥은 발트해 높이 시스템의 기본 높이를 설정한다. 마르세유에서 발판은 프랑스 전역의 영점 기준점 역할을 한다. 암스테르담 footpole은 많은 북유럽 국가에서 제로 레벨 표준으로 사용된다.

 

Foot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