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인류의 우주 탐험을 돕는 5가지 역사적인 우주장비와 장치 5 본문

잡학사전

인류의 우주 탐험을 돕는 5가지 역사적인 우주장비와 장치 5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7. 1. 10:42

인류의 우주 탐험을 돕는 5가지 역사적인 우주장비와 장치 5

 

인류는 오랫동안 가깝고 먼 우주를 탐험해 왔다. 그러나 특별한 장비와 장치 없이는 외계 생명체를 발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과학의 역사는 많은 복잡한 기술적 대상을 알고 있지만, 그들 중 일부는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는 주요 조력자로서 이름을 썼다.

 

 

Museum exhibit - a replica of the rocket with the Vostok-1 ship

 

1.Vostok-1

가장 유명한 우주선 중 하나는 1961년 4월 12일 세계 역사상 처음으로 유리 가가린을 지구 궤도에 발사한 우주선이기 때문이다. 후속 장치와 비교하여이 장치의 특징은 자동 작동 모드였다. 60년 이상 전에는 그러한 비행에 대한 발전과 경험 부족으로 인해 아직 내부에서 안전한 제어를 보장 할 수 없었다. 그러나 사실 자체가 중요하다: 보스토크-1호가 오늘날 우주로 발사되는 일은 거의 없었을 것이지만, 대부분의 우주선은 미래에 설계되었다는 사실에 기초하고 있었다.

 

 

The device that took people to the moon.

 

2. Apollo 11

인류의 우주 탐사 역사에서 혁명적인 다음 단계는 달에 착륙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이 작업을 위해 NASA 전문가들이 맡은 특수 장치가 필요했다. 그들의 노력의 결과로 유명한 아폴로 11호와 우주선을 우주로 보낸 강력한 새턴 V 로켓이 탄생했다. 개발자들은 전체 혁신 기술 그룹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으며 이는 우주 탐사 분야뿐만 아니라 결실을 맺었다. 결국, 사람들이 달 표면으로 성공적으로

여행한 것 외에도 이 장치를 위해 만들어진 개념은 나중에 컴퓨터와 같은 많은 분야에서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Voyager 1, which gave us images of half the planets in the solar system

 

3. Voyager 1 - Voyager 2

한 번에 두 대의 우주선은 사람들을 우주로 보내기 위한 것이 아니라 우주 공간 연구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 예를 들어, 1977년에 지구

너머로 보내진 두 보이저 모두 태양계의 절반을 여행했고, 인류가 목성에서 천왕성에 이르기까지 먼 행성의 상세한 이미지를 얻는 데 도움을 주었고, 궁극적으로 지구와의 거리에 대한 기록을 깨는 우주선이 되었다. 그들은 여전히 우주에 있고 여전히 일하고 있다.

그들은 오랫동안 태양계를 떠났고, 일을 위한 자원은 적어도 내년까지 지속될 것이다.

 

 

One of the most famous telescopes in orbit.

 

4.Hubble

Hubble은 지구에서는 불가능한 먼 별을 자세히 보고 연구할 수 있는 최초의 외계 관측소 중 하나였다. 그것은 1990년에 발사되었으며, 처음에는 유명한 천문학자의 이름을 딴 허블 자원이 10년반 동안만 지속될 것으로 계획되었다. 그러나 실제로 오늘날 지구 궤도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하며, 이는 우주에서 직접 수행 된 몇 가지 수정에 의해 적극적으로 촉진되었다. 허블은 과학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천체물리학자들이 생명체가 거주할 가능성이 있는 행성을 발견할 수 있었던 것은 허블의 관측 덕분이었다.

 

 

Evolution of the ISS from 1999 to 2011

 

5.International Space Station

전설적인 ISS를 언급하지 않고 우주선을 이용한 우주 탐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국제 우주 정거장의 출현은 외계인의 모든 것을 연구한다는 공동의 대의를 위해 전 세계 많은 국가의 적극적인 협력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1998년부터 궤도에서 운영된 ]

이 정거장은 점차적으로 완공되고 확장되었으며 다른 해에는 최대 12명의 사람들이 영구적으로 거주했다. ISS에서의 작업은 우주 비행사를 위한 산소조차도 지구에서 공급되는 기능을 유지하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그러나 그 존재 덕분에 인류는 지구의 다양한 생물이 우주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