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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큰 건설 기계 10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1. 17. 18:55

세계에서 가장 큰 건설 기계 10

 

 

1.LeTourneau L2350 front loader

 

덤프 트럭 적재용  wheel loader는 Komatsu Limited에서 개발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계는 미국 채석장에서 구리 채굴을 하기위해 설계되었다. 이 거대 기계가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부품을 제조 현장에서 운반한

다음 광산에서 직접 조립해야 했다.
기계의 무게는 263톤, 높이는 6.5m, 길이는 18m이다. 거대한 bucket은 72톤의 채석장 토양을 담을 수 있다. L2350의 부드러운 움직임은 굴절식 관절로 보장되며, 성능은 2,300마력의 16기통 엔진과 62.5리터의 용량으로 구동된다.

로더는 하루에 4,000리터의 연료가 필요하며 이는 정확히 탱크의 부피다. 장비의 바퀴 하나만 105,000 달러로 추정되며

전체 자동차의 가격은 약 800만 달러이다. 이 괴물은 놀라울 정도로 제어하기 쉽다. 운전자는 두 개의 조이스틱만 조작하여 버킷을 제어하고 채석장에서 기동한다.

 

 

 

2.Bridge layer SLJ900

 

중국 회사인 Heavy industry는 교량 건설을 위한 진정으로 독특한 기계를 만들 수 있었다. 베이징과 몽골을 잇는 철도를

놓기 위한 건설적인 과제가 떠올랐다.
고속 열차에는 벨트가 필요했으며, 최소한의 레일 조인트로 원활한 이동이 보장되었다. 이 기계는 이름의 숫자로 표시된

대로 900톤 무게의 교량 경간을 운반하고 부설할 수 있다.
이 거대한 장치는 길이가 92미터에 달하고 무게는 최대 450톤에 달한다. 기계는 높이 9m, 너비 7.4m이다. 동시에 포장 

기계는 공공 도로를 따라 자체 바퀴로 독립적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이는 그러한 거상에게 중요하다.

 

 

 

3.Roller BW 332 BOMAG

 

토양 롤러는 채석장 복원작업에 성공적으로 대처하며 그 중 가장 큰 것은 독일 회사 Bomag가 제작 한 BW 332로 간주된다. 이장비는 댐 및 유압 구조물, 채석장 및 도로 건설과 같은 대규모 건설의 가장 어려운 영역에 적용할 수 있다.
무게가 32톤에 달하는 BW 332는 토양 다짐에 잘 견디며 4m의 인상적인 두께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한다. 광산 산업에서 

롤러는 주요 작업이 완료된 후 땅을 평평하게하는 데 사용된다. 롤러의 너비는 2.4m에 이르고 기계는 반경 4.3m로 회전

할 수 있다.

 

 

 

4.Roadtec RX-900 E road milling machine

 

도로 수리 중에 오래된 아스팔트를 제거해야 할 때 도로 밀링 머신이 작동한다. 가장 생산적인 것은 길이가 17m에 달하는 미국의 거대한 Roadtec RX-900 E이다. 무한괘도로 움직인다.
거대한 파쇄기는 36.5m/min의 속도로 이동하면서 3.8m의 노면을 한 번에 제거한다. "콜드 플래너"의 일종인 RX-900은 

950마력의 엔진과 6톤 용량의 커팅 드럼을 갖추고 있다.

96rpm의 속도로 회전하는 280개의 드럼 톱니가 모두 36cm 깊이까지 노면을 물고 코팅을 열고 분쇄한다.다음으로,쇄석은 절단기를 따라가는 덤프 트럭에 부어진다. 이 분쇄된 재료는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전체 절단기는 도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5.Big Muskie Excavator

 

모든 걸어 다니는 굴착기 중 가장 큰 Big Muskie는 1969년 Bucyrus-Erie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30년 동안 미국 현장에서

운영되었다. 이장비는 높이 68.7m, 길이 148m, 너비 46m에 도달했다.이 강력한 장비는 230톤의 양동이에 168입방미터의 흙을 한 번에 수용하고 운반할 수 있었다.
Big Muskie는 20m 높이의 지지대에서 4개의 리프팅 유압 실린더와 횡방향 이동 실린더를 밟았고 굴삭기 스트로크는 4.2m였다. 기계가 수명을 다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해체하기로 결정했고 거대한  bucket은 박물관 전시품으로 설치되었다.

 

 

 

6.Komatsu D575A bulldozer

 

일본 회사가 1991년에 모델을 생산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동급에서 가장 큰 불도저로 남아 있다. 이 대형

궤도 작업차의 길이는 12m, 너비는 7m, 높이는 5m이다. 작동 잠재력은 12기통 터보 엔진, 1150마력에 의해 제공된다.

이를 통해 불도저는 한 번에 96m3의 벌크 자재를 포착하고 이동할 수 있다.

 

 

 

7.Terex CC 8800

 

강력한 크레인에는 138m와 18m의 두 개의 격자 붐이 있으며 크레인의 리프팅 용량은 1,600톤이다. 총 최대 리프팅 용량은 44,000톤이다. 기울기는 틸팅 프레임을 사용하여 수행된다.
작동을 위해 크레인은 분해된 상태로 운송된 후 현장에서 다양한 구성으로 조립할 수 있다. 트랙은 무게를 줄이기 위해

도로 운송 중에 분리된다. 무게는 46톤과 44톤이다.
크레인 차대의 너비는 12.5m, 트랙 플레이트의 너비는 2m다. SS 8800 크레인의 작업 영역은 원자력, 정유 공장 및 대형

건설 작업이다.

 

 

 

8.Bucyrus RH400 excavator

 

거대한 980톤 유압식 굴삭기는 양동이로 50㎥의 물을 담을 수 있다. 한 번에 100톤의 토양 또는 기타 재료를 한 번에 작업하여 작업을 수행한다.
RH400은 400톤의 거대한 광산용 트럭의 뒷좌석을 완전히 채우는 데 4-5사이클만 필요하며 단 30초의 놀라운 속도로 사이클을 완료할 수 있다.
이 기계는 중장비 분야에서 높은 효율성과 생산성을 보여주는 예이다. 굴삭기의 인상적인 매개변수와 외관은 새로운 Transformers에서 Decepticon의 cinematic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프로토타입 역할을 했다.

 

 

 

9.Vogele Super 3000 asphalt paver

 

세계에서 가장 큰 아스팔트 포장재는 최대 15.5m 너비의 스트립을 놓을 수 있다. 단 한 번의 패스로 한 번에 5개의 차선을 설치할 수 있다. Super 3000은 시간당 1,600톤의 아스팔트를 사용하므로 생산성이 매우 높은 장비이다.
이 작업을 할 때 가장 큰 어려움은 자재의 중단 없는 공급을 보장하는 것인데, 이를 위해서는 Super 3000 액체 아스팔트 

콘크리트를 작업 현장으로 운반하는 12대의 덤프 트럭이 필요하다.

 

 

 

10.Taisun crane

 

이 슈퍼 크레인은 20,000톤 무게의 물체를 30m 높이까지 들어 올리는 데 문제가 없다. 선박을 적재하고 가장 높은 구조물을 조립하도록 설계되었다. 예를 들어, 전체 바지선을 들어 올리고 이동할 수 있다.
이 거인은 중국 기계 엔지니어에 의해 지어졌으며 Taisun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2009년에 가동에 들어갔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크레인은 반잠수식 시추 플랫폼에 무거운 구조물을 설치하는 해양 유전 작업을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