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태화강 누치떼
- 태화강 국가정원의 여름풍경
- 태화강의 여름 풍경.
- 태화강의 여름조류.
- 태화강국가정원의가을
- 태화강국가정원의 억새숲
- 태화강의 백로떼
- 오블완
- 태화강의 여름풍경
- 태화강의 봄풍경. 태화강 국가정원의 봄
- 왜가리떼
- 태화강의 해오라기떼
- 태화강국가정원의 가을.
- 태화강 수달
- 태화강국가정원
-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
- 흰날개 해오라기.
- 문주란 꽃
- 태화강 해오라기
- 태화강국가정원 봄꽃축제
- 태화강 국가정원의 백로떼
- 태화강 억새숲 국가정원 코스모스꽃
- 태화강 해오라기.
- 태화강 국가정원
- 태화강 잉어산란
- 태화강
- 태화강의 겨울 동물
- 태화강 국가정원의 겨울풍경
- 티스토리챌린지
- 태화강 국가정원 국화원
- Today
- Total
바람따라 구름따라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 스위스 Jungfraujoch역 본문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 스위스 Jungfraujoch역
Jungfraujoch · Top of Europe · 3454m
세계에는 다양한 기차역이 있다.그들 각각은 실제로 독립적인 건축 구조이기 때문에 독특하다. 그리고 Jungfraujoch도 대단한 역이다.
이 역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일 뿐만 아니라 스위스와 유럽의 숨막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곳은 새로운 감각을 경험하고 동시에 눈 덮인 알프스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싶은 전 세계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데 상당한 역할을 하고 있다.
Jungfraujoch는 버니스 알프스의 두 주요 4000 미터 고봉인 융프라우Jungfrau 와 묀히 Mönch 를 연결하는 능선이다. 그것은 해발 3,463미터의 고도에 있으며 스핑스의 암벽에서부터 직접 연결된다.
Jungfraujoch역은 스위스 베른고원 지역의 해발 3,454m에 위치한 기차역이다. 이곳은 유럽의 철도역 중에서 가장 높고, 아이거, 융프라우,
묀히의 정상에도 가깝다.
Jungfraujoch 의 역사는 20세기에 시작되었다. 그러나 처음에는 1862년에 일단의 영국과 스위스 등반가들이 현재 기차역이 있는 바위 꼭대기까지 올랐다. 이 행사는 이 지역의 등산 발전 초기에 주요 행사가 되었으며 많은 자연 애호가를 그림 같은 풍경으로 끌어들였다.
이미 20세기 초에 스위스 기업가인 Adolf Geyer-Zeller는 이전에는 접근하기 어려웠던 지역을 연결하는 철도를 정상에 건설하는 매우 야심찬 프로젝트를 실행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경사면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매우 어렵고 외딴 산악 지역이다. 어려운 기후 조건으로 인해 작업은 매우 느렸지만 결국 모든 기술적 장애물을 극복했다. 그것은 매우 혁신적이었고 물론 매우 어려운 아이디어였는데, 그 전에는 아무도 그렇게 어려운 분야에서 무언가를 만들 엄두를 내지 못했기 때문이다.
기차역과 Jungfraujoch 도로 자체는 뛰어난 엔지니어링 솔루션이었다. 이 설계는 2년 동안 지속되었으며,Bernese Alps의 매혹적인 풍경을
통해 작은 산악 마을을 연결하기로 결정했다.
당국과 프로젝트를 합의한 후 건설이 시작되었고,1890년부터 16년 동안 100명 이상의 인부가 다이너마이트와 드릴을 사용하여 바위에 터널을 만드는 작업을 했다. 그리하여 지역 주민과 관광객에게 진정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루트가 만들어졌다. 물론 그러한 프로젝트는
엄청난 위험을 수반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추정에 따르면 전체 건설 과정에서 약 30명의 근로자가 사망했다.
높은 고도에서 이러한 유형의 작업은 그 당시에는 매우 어려웠으며 지형 특성으로 인해 도로는 이빨로 지어졌다. 즉, 추가 바퀴가 달라 붙는 톱니 모양의 추가 세 번째 레일이 있다. 이 기술은 그러한 경로가 많은 스위스에서 널리 보급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실제로 훨씬 일찍 구상되었다는 정보가 있지만 재정적 요인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30년 동안 연기되었다. 그리고 주요 투자자의 사망으로 인해 프로젝트는 거의 동결되었고 결국 방향과 역의 위치가 약간 변경되었다.
마침내 1912년에 역이 문을 열었고 건설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 해발 약 35,000m의 고도에 위치하고 있었으며 단순한 교통 허브가 아니라 소위 "유럽의 정상"이 되었다. 가장 가까운 봉우리인 Jungfrau, Mönch 및 Eiger의 멋진 전망을 제공했다.
설계 순간부터 프로젝트의 총 비용 측면에서 가격은 예산을 1.5 배나 크게 초과했다. 따라서 1,000만 프랑에서 1,500만 프랑으로 증가한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Jungfraujoch역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투자는 그 자체로 충분히 지불되었고 정당화되었다.이 역은 즉시 관광객을 유치하기 시작했으며 지금까지 100년 동안 일년 내내 운영되고 있다.
물론, 처음에는 그러한 철도 교차점의 건설이 많은 사람들에게 거의 불가능해 보일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경로는
해발 2,000m 이상에 위치한 Kleine Scheidegg라는 산길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한 번 놓인 길의 전체 길이는 9km가 넘는다. 경로의 시작과
끝 사이의 고도 차이를 계산하면 거의 1.5km가 넘는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여행하며 장엄한 산의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기차는 터널로 들어간다. 그러나 이것이 터널 자체 내부에 일부 장소에 탁 트인 창문이 있기 때문에 아름다움이 끝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들은 계속해서 빙하와 눈 덮인 봉우리의 아름다운 전망을 열어준다. 관광객을 위한 이러한 독특한 경험은 알프스의 일부가 푸른 잔디로 덮여 있는 여름에도 흥미롭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봉우리가 눈 덮인 상태로 남아 있다. 기존 9km의 경로 중 7km가 터널을 통과하며, 총 16년 중 14년이나 걸려 건설되었다.
이 지역의 다른 건물과 마찬가지로 Jungfraujoch역은 당시 알프스 건축의 전형적인 양식으로 지어졌다. 우리 시대에는 거의 변하지 않았지만. 역 내부는 매우 작아서 상점, 카페 또는 대기실을 자랑 할 수 없다. 그러나 작은 기념품 가게와 많은 환상적인 동굴이 있다. 또한 가장 중요한 부분-근처에 전망대가 있으며,이 목적을 위해 프로젝트가 고안되었다.
그리고 사실, 이 역은 철도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 루트의 출발점 역할을 한다. 그들은 등산과 겨울 스포츠와 관련이 있다. 외부에서 볼 때 엔지니어링 사상의 아름다운 상징도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그 위치를 고려할 가치가 있다. 그리고 현재 이 기차역은 유럽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간주된다.
산에서 항상 그렇듯이 그런 정상의 날씨는 변덕스럽다. 그것은 매우 빠르게 변하며 불행히도 아무도 관광객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망을 완전히 즐길 수 있다고 보장 할 수 없다. 구름, 안개, 눈은 창문에서 보이는 전망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다. 운이 좋고 날이 맑으면 역의 전망대에서 알프스의 200개 이상의 봉우리를 관찰 할 수 있다. 그리고 스위스뿐만 아니라 알프스의 독일과 프랑스 부분도 볼 수 있다. 여기에서 모든 사람은 특히 처음으로 보는 경우 인간에 의해 정복된 봉우리, 고대 빙하 및 독특한 식물과 같은 특이한 것을 발견 할 수 있다. 또한 정상의
온도도 크게 변화한다. 여름철에 이것이 흐림만 의미한다면 겨울에는 생명에 위험한 실제 눈보라가 몰아친다.
불행히도 이 도로에서 특별한 건축 범위를 찾을 수 없으며, 역에는 단순히 자체 건물이 있으며 그 이상은 아니다. 아주 평범해 보인다. 그러나 등반가들이 새로운 지평을 탐험하기 위해 처음으로 그곳에 갔을 때가 있었고 엄청난 시간이 걸렸다. 게다가 생명에 대한 엄청난 위험이 수반되었다. 하지만 이제 30분만에 정상과 Jungfraujoch역에 도착할 수 있다! 이 역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포함되어 있으며 스위스
알프스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이 길은 Interlaken마을에서 약 2시간 정도 걸리며, 이곳에서 산 풍경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잡학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험 많은 바리스타만이 알고 있는 맛있는 커피의 비밀 11 (0) | 2025.01.18 |
---|---|
세계에서 면적이 가장 작은 현대 국가(주) 5 (1) | 2025.01.18 |
가장 독특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은 Mercedes-Benz 자동차 7 (1) | 2025.01.17 |
NASA, 최초의 상업용 로봇 달 발사의 획기적인 방송 발표: 시청 방법 (0) | 2025.01.15 |
새로운 Microsoft 배경 화면 7가지 (0) | 2025.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