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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독특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은 Mercedes-Benz 자동차 7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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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독특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은 Mercedes-Benz 자동차 7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5. 1. 17. 10:26

가장 독특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은 Mercedes-Benz 자동차 7

 

모든 사람들이 Mercedes-Benz 자동차를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하고 권위 있는 자동차로 상상한다면 놀라운 일을 겪게 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Mercedes-Benz 브랜드도 실험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때때로 그 자체로 매우 특이한 자동차를 생산한다.

다음은 사람들을 조금 놀라게 할 수 있는 이러한 비표준 메르세데스 모델 중 몇 가지다.

 

 

1.Mercedes-Benz 190E Stadtwagen W201

1980년대에 Mercedes-Benz는 자동차 제작에 대한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희생하고 해치백을 출시하기로 결정했다.1981년에 출시된 Stadtwagen바겐 W201이었다. Mercedes-Benz가 190-1982년에 생산한 1993 시리즈의 소형 후륜구동 세단을 기반으로 했다.
디자인에 특별한 혁신이 도입되지 않았다. 190E는 트렁크만 잘려져 있었고 뒤쪽에 문이 달려 있었다.리어 액슬은 4개가 아닌 2개였던 사이드 도어에 거의 가깝게 이동했으며 구동축은 절반으로 짧아졌다. 단축된 메르세데스는 한 사본으로 만들어졌으며 일어난 일은 브랜드가 생산에 시작하도록 영감을 주지 않았다.그러나 Stadtwagen W201을 약간 수정한 Schulz-Automobile 스튜디오는 생산을 시작하여 소량으로 해치백을 생산했다.

 

 

2. Mercedes-Benz NAFA

클래식 브랜드에서 출시한 미니어처 "잘린(chopped)" 자동차는 꽤 놀랄 수 있다. Mercedes-Benz의 개발자는 자동차로 가득찬 유럽 도시에 주차 공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미니 운송 수단의 새로운 개념을 고안했다. 1982년에 만들어진 이 개념은 독일어 이름인 "지역 운송 차량"의 약자인 NAFA라고 불렸다.
회사는 원칙을 타협해야 했고 고전적인 풀사이즈 세단 대신 2.5미터 길이의 "바퀴 달린 냉장고"를 출시해야 했다. 이 차에는 1.0 리터 엔진이 장착되어 있었고 40마력의 출력을 생산했다.

그러나 NAFA는 메르세데스-벤츠 특유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지만 안전성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았다. 이러한 치수로는 엔지니어가 제공할 수 없었기 때문에 concept은 개발되지 않았고 NAFA는 포기되었다.

 

 

3.Mercedes-Benz F100

메르세데스-벤츠는 미래를 내다보고 완전히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자동차를 개발했다. 1991년 디트로이트에서 선보인 F100이다.

그것은 많은 공간을 가진 스테이션 왜건이었다 - 넓은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불과 10년 후에 시작되었다.
이 콘셉트는 운전석의 특이한 위치와 도어의 디자인을 제공했다. 운전자는 중앙에 위치했기 때문에 메르세데스는 사고 중 부상으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하기를 원했다. 뒷좌석에 앉은 승객들은 바둑판 모양으로 앉아 있었다. "백조" 모양의 스윙 및 피벗 도어는 열 때 바닥과 지붕을

포착했지만 더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했다.

 

이 차에는 많은 아이디어와 혁신이 포함되어 있다 - 이미 친숙한 지금은 메르세데스-벤츠 F100의 프리젠 테이션 후 몇 년 만에 사용할 수있게되었다.
태양 전지가 있는 지붕, 열쇠 대신 칩 카드, 중앙 화면 및 제어를 위한 센서, 뒤에 있는 차량을 추적하기 위한 레이더, 크세논 헤드라이트, 

전화 제어, 크루즈 컨트롤 및 기타 여러 기능이 메르세데스 개발자에 의해 처음으로 제공되었다.

 

 

4.Mercedes-Benz T80

승리를 위해 제작된 "우주" 레이싱 카 T80은 트랙을 본 적이 없다. 1939년에 제조되었다. 그러나 제2차 세계 대전이 발발한 후 독일은 경주를 할 시간이 없었다.
3축 스포츠카의 놀라운 디자인, Ferdinand Porsche의 구조, 3000마력을 낼 준비가 된 항공기 엔진은 T80의 우승과 독일에 영광을 가져다

줄 것임을 보장했다. 750km/h까지 가속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날 운명이 아니었다. 현재 단 한대만 제작된 T80은 메르세데스-벤츠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5.F300 Life Jet

실험 연구에서 메르세데스-벤츠는 자동차와 오토바이의 하이브리드이지만 세 바퀴로 된 매우 이상한 것을 선보였다.F300 Life Jet라는 이름의 이 차량은 1997년 프랑크푸르트에서 전시되어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정말로 이 특이한 세발자전거를 대량 생산할 수 있을까? 어쩌면 그랬을지도 모르지만 

결국 F300은 브랜드 박물관에만 안착했을 뿐 연속적인 박물관이 되지 못했다. 자동차-오토바이-자동차는 오토바이의 빠르고 기동성 있는

운전과 자동차 운전석의 편안함을 결합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세 개의 바퀴가 안정성을 높이고 최신 롤 기술을 통해 회전할 때 차량을 쉽게 기울일 수 있다. 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2인승 삼륜차의

상단은 탈부착이 가능했고, 실내는 스티어링 휠과 계기판은 제트기와 같았으며, 운전자와 동승자에게는 편안한 좌석과 에어컨이 제공되어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움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6.Mercedes-Benz Bionic

자동차의 공기 역학적 특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자이너는 종종 야생의 예에 의존한다. Mercedes-Benz Bionic콘셉트에서 엔지니어들은

산호초에 서식하는 작은 열대성 입방체 물고기의 모양을 사용했다. 물고기의 색깔조차도 2005년 다임러 크라이슬러 전시회에서 선보인 컨셉 카의 색상과 일치한다.

물고기는 저항력이 낮은 몸체와 단단한 외골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Bionic은 거의 정사각형이지만 유선형의 모양을 받았다. 디젤 엔진은 140 마력을 생산하여 190km / h를 개발했다.
디자이너들은 뒷바퀴를 플라스틱에 거의 반쯤 묻었다. 넓은 전면 부분과 많은 내부 공간도 이 4인승 콘셉트카의 특징이었다.

 

 

7.Mercedes-Benz Rennwagen

1954년, 메르세데스-벤츠는 경주용 자동차를 트랙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운반하기 위해 렌바겐 트랜스포터를 특별히 개발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이 트럭은 블루 원더(Blue Wonder)라고도 불렸다.
트랜스포터의 주요 요구 사항은 속도였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플랫폼은 Mercedes 300S에서, 도어와 펜더는 Mercedes 180에서 가져왔다. 192 마력 엔진이 트럭을 170km / h로 가속했다.

 

1955년 르망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고가 발생하고 메르세데스가 모터스포츠에서 철수한 후 렌바겐은 전시 및 실험 모델로 남았고 1967년에는 고철로 무자비하게 처분되었다.
Rennwagen에 대한 관심은 1990 년대에 되살아났는데, 당시에는 도면이 없었기 때문에 사진으로만 조립되었다. 재창조하는 데 8년이 걸렸고, 렌바겐은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