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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엔진의 출력이 여전히 마력으로 측정되는 이유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11. 26. 12:21

각종 엔진의 출력이 여전히 마력으로 측정되는 이유

 

현대의 자동차는 거의 150% 하이테크, 인터넷 연결을 유지하고,도로를 직접 모니터링하고, 승객에게 거의 동화를 들려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엔진은 여전히 신화적인 마력으로 측정된다. 그렇다면 왜 동물의 힘으로 측정해야 하며, 더 적합한 다른 동물을 찾을 수 없었을까?

 

1.말에서 측정되는 것

역사적으로 그렇게 시작됐지만 최초의 자동차에 장착된 내연 기관의 힘은 이미 마력으로 측정되었다. 이것들은 여전히 하나 또는 두 개의

실린더가 있는 원시적인 엔진이었고 매우 시끄럽고 원시적인 점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변한 것은 없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에도 내연 기관과 자동차 자체가 가장 급진적으로 변화했을 때에도 엔진의 동력은 여전히 마력으로 측정되었다. 다국적 기업이 운영하는 세계가 얼마나 마지못해 변해가는지를 생각하면 가까운 장래에는 용어가 바뀌지 않을 것이다.

 

놀랍게도 엔진의 전력은 마력으로 측정된다.킬로와트는 전통적으로 오랫동안 전기 모터의 동력에 부착되어 온 것 같지만 모터가 자동차에

설치되자마자 측정 단위가 즉시 변경된다. 사실, 뉘앙스가 있다 : "전기"전력 단위가 자주 언급되지만 본질을 바꾸지는 않는다.

 

전통적으로 마력은 모든 엔진, 때로는 비 내연 기관의 출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된다. 잔디 깎는 기계, 펌프,발전기, 오토바이 및 기타 설치된 모든 곳의 소형 엔진등등. 이것은 탱크와 장갑차, 비행기, 모터보트 및 요트와 같은 대형 엔진에 훨씬 더 많이 적용된다. 휘발유와 디젤 대신 연료유로 작동하는 바지선과 유조선용 거대한 엔진의 출력도 마력으로 측정된다.

 

 

2.왜 아직도 마력을 쓰고 있는 거야?

 

마력으로 출력을 측정하는 것이 편리할까? 물론 아니다. 다소 복잡한 공식을 사용하여 "말의힘"으로 변환하고 기술 전문가에게는 모든 것이 삶을 조금더 어렵게 만든다.아마도 미국인들만이 이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며,그들은 이미 문명 세계가 받아들이기를 단호히 거부하는 미터법이 아닌 측정 단위를 사용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백한 불편과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측정 단위는 계속 존재하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그 이유는 간단하다.전통을 그냥 없앨 수는 없다.이 측정 단위는 너무 오랫동안 유통되어 왔으며 처음부터 2,500년이 지났다. 측정 단위 "마력"은 이제 모든 곳에서 사용되며 국제 규모로 제거하려면 너무 많은 시간, 돈 및 노력이 필요하다.

 

분명히 이 측정 단위는 오래 전에 구식이며 최신 요구 사항을 전혀 충족하지 않는다. 물론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매우 편리하고 이해하기 쉬웠으며 그 인식은 일반 비전문가에게는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지만 이제는 상황이 바뀌었다. 현재로서는 적어도 공식적인 차원에서 '말'을 없애려는 소심한 시도가 이미 이뤄지고 있다. 공식적으로 하나의 미터법 "말"은 735.49875W와 같고 전기 아날로그(즉, 전기 모터의 전력을 다시 계산하기 위해)는 736W인 것으로 간주된다. 그러나 이것은 보통 사람들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모든 사람이 동물로 힘을 측정하는 데 너무 익숙하기 때문에 단순히 그것을 포기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장 유리한 순간이 왔을 때 국가는 더 적합한 "와트"를 사용하도록 "부드러운 전환"을 시도 할 가능성이 높지만 그러한 과정은 길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즐겁지 않을 것이다.

 

 

3.마력은 어디에서 왔을까?

 

이국적인 측정단위의 출현의 주범은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지는 않았지만 동일한 James Watt였다.이 모든것은 1770년대 후반에 그가 광부들이 광산에서 물을 펌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증기 펌프를 개선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에서 시작되었다. 그 당시에는 석탄의

도움으로 강철을 제련하고 강철 도구를 만들었기 때문에 석탄에 대한 수요가 많았다. Thomas Newcomen이 수정한 당시 존재했던 펌프는

증기 기관에서 작동했으며 몇 가지 그다지 유쾌하지 않은 기능이 있었다. 불완전한 설계로 인해 폭발할 수 있고 많은 석탄이 필요했으며

유지 보수 비용이 그리 저렴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광산은 확실한 전망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신뢰할 수 없는 장비를 포기했다.

 

차례로, 1978년 Watt가 발표한 증기 기관은 더 신뢰할 수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고, 훨씬 덜 "먹고"있었고, 회전 운동을 생성 할 수있었다. 사실, 거의 아무도 증기 펌프를 엉망으로 만들고 싶어하지 않았고, 광부들은 이전 기계에 대해 들었고 기계가 많은 노력, 시간 및 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다른 모험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다.

 

James Watt 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었지만, 가장 걱정한 사람은 기업가 Matthew Boulton이었다. 그는 와트의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었고 그와 자주 소통했으며, 와트가 자금이 필요할 때 그에게 많은 돈을 투자하고 발명가가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긴급한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그를 자신의 장소로 초대했다. 분명히 마력을 발명하고 이 측정 단위를 사용하여 Watt의 현대화된 증기 기관을 홍보한 사람은 Boulton이었다. 아이디어는 간단했다: 잠재 구매자에게 새로운 펌프가 일반 말보다 얼마나 우수한지 보여줄 필요가 있었다.

어쨌든, 광산 펌프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말이었다.

 

 

1마력을 결정하는 공식이 말 그대로 발명가가 눈앞에서 본 것에서 태어났다는 것은 흥미롭다. 측정을 위해 그들은 물과 함께 무게가 150kg인 표준 배럴을 사용했다. 두 마리의 말이 1미터 높이까지 들어 올렸고, 동물들에게 과부하가 걸리지 않도록 정상적인 인간의 걸음걸이 속도로 천천히 들어 올렸다. 고삐를 잡고 말을 이끄는 사람은 바로 그 남자였다. 그렇게 해서 초당 1미터의 속도로 말 한 마리가 75kg(말 한 마리당)의 무게를 싣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최초 원래의 마력이었다. 그 후, 다른 나라에서 그것은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다시 계산되었고, 1882년 영국에서는 전력의 주요 측정 단위 인 와트가 채택되었다. 그러나 너무 늦었고 마력은 자동차의 힘에 대한 정의로 깊이 뿌리를 내리게 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