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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색이 아닌데도 Golden Gate라 불리는 San Francisco 다리 본문
황금색이 아닌데도 Golden Gate라 불리는 San Francisco 다리
금문교의 시그니처 색상은 우연히 생겨났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는 골든 게이트 (Golden Gate)라는 다리다.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인상적인 건축물로,특이한 색상 및 위치를 가지고 있어 일년내내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일 수밖에 없다.유명하고 광고된 건축물과 마찬가지로 역사에는 많은 신비한 비밀이 있다. 결국, 그것은 단지 건축적 경이로움이 아니라 과거에 운송 및 전략적 결정 모두에 중요한 대상이기도하다.
1. 황금색이 아닌 다리를 실제로 Golden Gate라고 부르는 이유
실제로 다리의 이름은 모든 관광객이 생각하는 것처럼 다리의 색상과는 관련이 없다. 다리가 통과하는 만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그것은 태평양과 샌프란시스코 만을 연결하는 골든 게이트 (Golden Gate)라고 불리는 해협을 가로 질러 지어졌다. 해협 자체는 19세기 중반 미국, 특히 캘리포니아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드 러시 기간때 이 이름을 얻었다.
그러자 수천명의 사람들이 부자가 되기 위해 금을 찾아 나섰다. 이 이름은 역사적 맥락을 기리기 위해 주어졌으며, 같은 세기초에 스페인
탐험가들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인근 언덕에서 열리는 멋진 전망 때문에 해협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2. 다리가 특이한 색을 띠는 이유
다리의 색은 전혀 빨간색이 아니다.그러나 그것은 인기의 필수 기능이며 구조를 특히 인상적으로 만든다는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기능적 선택의 결과이기도 하다. 공사 중에는 International Orange라는 특수 구성으로 덮여 있었다. 또한 이 색상은 밝은 푸른 하늘과 다리를 둘러싼
자연과 대조를 이루는 데 훨씬 더 바람직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이 지역에서 안개가 자주 끼는 기간 동안 특히 밝게 두드러진다.
그리고 만을 통과하는 대형 선박이 명확하게 보인다.
계획에는 건설중인 구조물에 대한 특정 색상이 없었다. 갈색으로 칠하거나 단순히 강철로 두기로 되어 있었다. 그러나 여전히 보호층을 적용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밝은 색상이 매우 좋은 솔루션이었다. 또한 이 색상은 구조물의 모든 건축 선을 매우 유리하게 강조했다.
이 다리는 1937년에 개통되었으며 즉시 전국에서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시작했다.
3. 다리 건설이 완료되지 않은 이유
이처럼 크고 번거로운 프로젝트의 여느 건설과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했다. 물론, 가장 큰 문제는 항상 자금 조달이며,
특히 건설 중에 추가 비용이 필요한 경우 더욱 그렇다. 이 다리를 건설하는 동안 비극적인 사고도 있었다.
1935년, 이 지역에서 매우 강한 지진이 발생하여 건설 장비뿐만 아니라 노동자들에게도 영향을 미쳤다. 그 순간 구조물을 지탱하는 기둥 위에 있던 13명의 노동자들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하게 되었다.기둥은 아직 충분히 강화되지 않았으므로 지진으로 인한 진동으로 기둥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아무도 죽지 않았다.
4.구조물에 있는 놀라운 수의 볼트
금문교(Golden Gate Bridge)는 그 크기뿐만 아니라 사실상 무한한 부품 수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학적 경이로움이다.
흥미로운 특성 중 하나는 다리에 있는 fasteners의 수이다. 각 타워에는 약 60만개의 볼트가 있다. 그것들은 특수 리벳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요소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내구성에 특별한 영향을 미쳤다. 보다 정확한 계산에 따르면 지지 타워에 있는 이러한 볼트의 총 수는 100만 개 이상이며 일반적으로 전체 교량에 대해 3배 이상이다. 전체 수치는 정말 인상적이지만 강도와 안정성으로 인해 그러한 큰 구조에
대해 매우 논리적이고 현실적이다.
5.국방부와 유명한 다리의 실제 연결 고리
이 다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해협을 가로지르는 편리한 이동을 위한 토목 건설이다.그러나 미국 국방부의 관심이 없었던 것은 아니었다.
20세기에 다리가 완공된 후 샌프란시스코 만 전체에 중요한 전략적 중요성을 획득했다. 이 지역 자체는 미국 함대의 주요 해상 관문 역할을 했으며 1930년에 완전한 합의가 이루어졌다.
국방부는 시급히 해안 전체를 잘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었다.따라서 골든 게이트 (Golden Gate)는 이와 관련하여 중요한 단위가되었으며, 출입구에 특별한 요새를 건설했다. 어쨌든 구조물 근처 지역은 전쟁부에 속해 있었다. 한때 건설 중에는 이로 인해 다리를 설계한 엔지니어에게 다양한 제한이 가해졌다. 당국과 함께 행동과 그림을 조율할 필요가 있었다.
6. 금문교와 그것을 둘러싼 안개 사이의 뗄래야 뗄 수 없는 연결
샌프란시스코의 골든 게이트는 항상 안개에 싸여 있다. 이것은 지역의 특징이다. 샌프란시스코 만 근처의 특별하고 독특한 기후 조건은
이 아름답지만 위험한 현상과 관련이 있다. 그곳에는 차가운 바람이 태평양 상공의 가열된 해풍과 기류를 만나기 때문에 안개가 형성된다.
그리고 그곳의 물은 매우 차갑다. 그들이 충돌할 때, 연중 특정 시기, 특히 여름철에 짙은 안개가 형성된다.
수증기의 응축은 해수 온도가 공기 자체의 온도보다 몇 배 낮기 때문에 수증기의 응축 형성을위한 우수한 조건을 얻는다.
이것이 안개가 낀 구름이 형성되는 방식이며, 골든 게이트 주변의 공간을 완전히 채운다.
안개는 만을 덮을 뿐만 아니라 다리 자체를 둘러싼다. 여기에 밝은 색상이 유용하다. 그것은 밝게 눈에 띄고 또한 아름답게 보이며 특히 회색 커튼의 배경에 대해 그림처럼 보인다. 그러나 안개가 너무 짙어서 설치된 특수 조명조차도 선박의 항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리에는 또 다른 흥미로운 특징이 있다.이 자연 현상 동안 다리는 배가 지나갈 수 있도록 특별히 만들어진 특이한 울리는 소리를 내기 시작한다. 개발된 사운드 시스템은 종이 울리는 소리와 유사하여 배가 시야가 좋지 않은 다리 아래를 통과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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