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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도별 초능력을 갖춘 상업용 특수 선박 7 본문
용도별 초능력을 갖춘 상업용 특수 선박 7
특이한 과제에는 틀에 얽매이지 않는 솔루션이 필요하다. 산업, 상업 및 연구용 선박의 제작자는 이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확신을 갖기 위해서는 인간 경제의 필요를 위해 만들어진 특수 선박 중 일부를 살펴보는 것으로 충분하다.
그러한 일꾼들의 목적이 명백히 사소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형태는 종종 가장 특이한 형태를 취한다.
1."Bottsand" - a scissors ship
직장에서 "Bottsand"를 잡지 않으면 이상한 점을 알아차리기 어렵다.접었을 때,이 바다 기계는 절대적으로 사소해 보인다.그러나 작동 중일 때 "Bottsand"선체는 최대 65도 각도로 가위처럼 확장 할 수 있다.이 기능은 기름 유출 작업 또는 청소에 필요하다.한 번에 선박은 최대40㎡의 부유 오염 물질을 "잡고"수집 할 수 있다. 조립은 물에서 오일을 여과하는 특수 펌프를 사용하여 수행된다. 이 독특한 선박은 1986년에 건조되었다. 또 다른 동일한 제품인 "Eversand"는 1988년에 조립되었다. 둘 다 독일에 속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불행히도 기술적 복잡성과 좁은 전문화로 인해 설계는 조선에서 널리 보급되지 않았다.
2."Seaspan Survivor" - a barge-upside-down
전복된 바지선은 Canadian Seaspan Survivor와 같은 선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한 SOS 신호의 원인이다.이 122미터 바지선의 경우 전복(완전히는 아님)은 정상일 뿐만 아니라 작업의 일부다! 특이한 강력한 롤 기능은 Seaspan Survivor와 같은 바지선이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목재를 하역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예상치 못한 공중제비는 귀중한 산업 원자재를 운송하는 단계 중 하나를 가속화하고 단순화한다. 물론, 바지선은 ballast compartments를 사용하여 전복된다.
3."Orange Ocean" - juice tanker
언뜻 보기에 오렌지 오션에 대해 주목할 만한 것은 없다. 외부에서 선박은 쉽게 유조선으로 오인 될 수 있다 ... 사실, 그것은 유조선이다!
우리 모두는 그러한 선박이 주로 오일, 액화 가스 및 기타 화학 제품을 운반한다는 사실에 익숙하다. 그러나 진실은 오늘날 무엇보다도 식품 배송을 위한 유조선이 있다는 것이다. 더욱이, 오렌지 오션과 같은 과일 주스를 운반하는 유조선은 그러한 선박 중 가장 이국적인 유형과는 거리가 멀다. 예를 들어, 와인을 위한 유조선도 있다.170미터 높이의 거상에 얼마나 많은 맛있는 주스나 증류주를 주입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자! 이런 식으로 운송되는 것은 대부분 판매 준비가 된 제품이 아니라 음료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농축액이다.
4."Ramform" - a vessel-iron
솔직히 이상한 모양의 용기를 보면 그것이 생산 용기 또는 연구 용기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Ramform의 경우 후자가 사실이다. 다리미를
연상시키는 특이한 모양은 파도에서 선박에 최대한의 안정성을 제공하려는 디자이너의 열망과 관련이 있다. 이는 연구 장비의 정상적이고
안전한 작동을 위해 필요하다. 운항 중에는 선박이 바닥을 따라 "지진 수신기 브레이드"를 펴는데, 이는 지질학 탐사에 사용되는 특수 마이크가 있는 케이블이다. 이러한 브레이드의 총 수는 20개이며 작동 중 케이블의 최대 길이는 9.5km에 달할 수 있다! Ramform의 주요 적용 분야는 석유 매장지를 찾는 것이다.
5.“BOKA Vanguard” – super-duper barge
갑판 크기가 70 x 275 미터인 반 잠수식 대형 선박이다. 이전에는 "Dockwise Vanguard"로 알려졌다. 이 인간 공학 천재의 기적은 두 가지
능력으로 사용된다.
첫째, "BOKA"는 거대한화물 배송을위한 슈퍼 바지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선박이 가장 자주 사용되는 용량이다. 그러나 정확히 무엇을 운송할까? 선박의 전문적인 활동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첫 번째 화물 항해인 53,000톤의 Malo 석유 플랫폼을 설치 현장으로 인도하는 것이다!
둘째, "BOKA"는 플로팅 도크로 사용된다. 현재까지 이 선박은 동종 선박 중 가장 큰 선박으로 남아 있으며 기술 계산에 따르면 최대 110,000톤의 화물을 해상으로 운송할 수 있다. 비교를 위해 "일반적인" 9층 건물의 무게는 약 1.3-1.9천 톤에 불과하다. 그것은 한국 삼성 중공업의
전문가들에 의해 설계되고 제작되었다.
6. "RP FLIP" - floating axe
만약 다른 어떤 함선이 RP FLIP과 같은 작업 위치에 있었다면, 그것은 거의 즉시 물에 던져진 도끼처럼 바닥으로 가라앉았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의 영웅은 그렇지 않다. 이 "도끼"는 가라앉지 않을 뿐만 아니라 수직 위치에서 파도를 따라 매우 자신 있게 움직인다(매우 느리지만). FLIP은 바닷물과 해저를 연구하기 위한 연구선으로 사용된다. 흥미롭게도 선박 내부의 모든 가구와 장비는 두 가지 상태로 작동할 수 있도록 복제되어 있다. 여기에는 화장실이 포함된다. 테이블이나 침대와 같은 일부 물건은 특수 회전 장비에 설치된다.
7."TIV MPI Resolution" - a ship on legs
또 다른 특이한 산업용 선박. 오늘날에는 많은 떠 다니는 크레인이 있지만 "해상도"에는 고유한 응용 분야가 있다. 다리가 달린 멋진 그릇은 해상 풍력 발전소를 설치하는 데 사용된다. 정상적인 상태에서 선박은 다른 건설 선박과 거의 다르지 않다. 바로 그 "다리"는 전기 장비를
설치하는 동안에만 나타난다. 그들의 도움으로 크레인은 해안 스트립의 깊이에 따라 3에서 46 미터 높이까지 수위 위로 올라갈 수 있다.
오늘날 130미터의 거인은 단일 형태로 존재하며 중국 회사에서 사용한다. 이 선박은 또한 중국에서 개발 및 건조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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