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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덤프 트럭 10 본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덤프 트럭 10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것은 채석장 덤프 트럭으로, 한 번에 가능한 한 많은 채굴된 광물을 운송하는 것이 그들의 임무다. 이 거인들은
너무 커서 옆에 있는 사람이 모래알처럼 보이고 수백 대의 자동차가 뒤에 들어갈 수 있다. 다음은 웅장한 치수로 상상력을 놀라게 하는 가장 큰 현대식 덤프 트럭 10대이다.
1.Bucyrus MT 6300 AC.U.S.A
광산 산업에는 어떤 종류의 장비가 필요할까? 물론 채석장에서의 작업에는 엄청난 양의 천연 물질의 이동이 필요하기 때문에 매우 크고
매우 강력하다. 이러한 강력한 채석장 덤프 트럭은 Bucyrus MT 6300 AC이다.
그 몸체는 363톤의 암석을 담을 수 있으며, 이 거인은 채석장의 어려운 부분을 따라 이동하면서 단 한 번에 운반한다. 이러한 생산성과 내구성은 4,400마력을 생산하는 초강력 엔진에 의해 제공된다. 길이는 15.5m, 너비는 약 10m, 높이는 약 8m이다.
2.Sany STR 550.China
채석용 가장 큰 덤프 트럭 중 하나는 중국에서 만들어졌다. 한 번의 운행으로 550톤의 광물을 잡을 수 있는 진정한 거상 Sany STR 400.
디젤 엔진은 고성능을 담당한다.
이 기계는 어려운 채석 조건에서 엄청난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거대한 바퀴와 강화된 서스펜션 덕분에 쉽게 움직일 수 있다.
거인은 길이가 19m, 너비가 10m, 높이가 8m에 이른다. 따라서 운전자는 주거용 건물의 3층 수준에 위치한 캐빈에 올라 타야한다.
3. Hitachi EH 5000 AC-3.JAPAN
중장비 세계의 또 다른 괴물은 Hitachi의 EH 5000 AC-3다. 사람이 이 거인을 조종할 수 있고, 그 자리에서 옮길 수 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그러나 덤프 트럭은 실질적으로 통과할 수 없는 채석장 조건에서 운전할 뿐만 아니라 수백 톤의 암석을 운반한다.
EH 5000의 무게는 528톤이며 여기에는 운송하는 화물이 포함되지 않는다. 이 거인은 몸에서 326톤의 채굴된 암석을 운반할 수 있다.
어마어마한 부하에 대처하기 위해 Hitachi는 이 거인의 "후드 아래"에 인상적인 61리터 디젤 엔진을 설치했다. 최대 60km/h의 기동성과
속도는 길이 16m, 너비 9.5m, 높이 8.2m의 거인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랍다.
4.Caterpillar 797.U.S.A
797 덤프 트럭으로 대표되는 Caterpillar 장비는 오랫동안 복잡한 광산 산업에서 진정한 힘의 상징이었다. 중장비는 지난 세기 후반부터
매장 자원 개발에 종사해 왔으며 회사는 모델을 계속 개선하고 있다.
Caterpillar 797에는 2개의 디젤 V12 엔진이 장착되었으며 총 부피는 106 리터이고 출력 전력은 3400 마력에 달했다. 797의 치수: 길이 - 14.5m, 너비 - 9m, 높이 - 7m. 2002년에 덤프 트럭은 생산성을 높여 출력을 3550 마력으로 높이고 적재 용량을 345톤으로 늘렸다.
Caterpillar 엔지니어들은 이러한 성과에 그치지 않고 2008년 덤프 트럭을 업데이트하여 디젤 20기통 엔진을 장착한 797 F 모델을 출시했다. 출력은 4000 마력으로 증가했고 연료 소비는 반대로 감소했다. 이를 통해 Caterpillar 797 F 덤프 트럭은 기록적인 363톤의 광물 생산량을
운송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광산 업계의 전설이 되었다.
5.Kamatsu 980E-4. Zimbabwe
노천 채광에는 장비의 높은 신뢰성과 생산성이 필요하다. 대형 채석 덤프 트럭인 Kamatsu 980E-4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3,500마력을 내는 60리터 엔진 덕분에 406톤의 자재를 차체에 적재하고 한 번에 자신 있게 현장으로 운반할 수 있다.
한 시간 동안 거인은 최대 307리터의 놀라운 양의 연료를 소비한다. 기계의 무게는화물없이 256 톤이며, 980E-4의 치수는 길이 - 16m, 너비 - 10m, 높이 - 약 7.5m이다.
6.BelAZ 75600.Belarusi
Belarusi의 거인은 최신 과학 및 기술 성과를 처음부터 고려하여 개발되었다. 이것은 전자 장치의 전기 기계 AC 전송, 제어 및 진단, 후방 시야 원격 측정아다. BelAZ 75600이 전력 및 부하 용량의 선두 주자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덤프 트럭에는 3,500마력을 생산할 수 있는 78리터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어 한 번에 320톤을 운송할 수 있다. 동시에 이러한 양의 화물을 실은 거대한 기계는 달팽이처럼 움직이지 않고 64km/h의 속도를 낸다. 덤프 트럭의 치수는 길이 - 15m, 너비 - 9m, 높이는 7m 이상이다.
7.Liebherr T284.Germany
채석장 덤프 트럭 클래스의 웅장하고 인상적인 대표자 중 하나는 독일의 Liebherr T284다. 수 톤의 암석을 작업장에서 한 번에 옮기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장비는 작업에 완벽하게 대처한다. T284의 능력은 한 번에 363톤을 운반하는 것이며 자체 무게는 252 톤이다.
놀라운 이기계는 채석장 토양에서 64km / h의 속도로 운송을 수행 할 수 있다. 이러한 작업은 3650마력을 생산하는 강력한 60리터 디젤 엔진의 작업으로 인해 수행된다. 단 하나의 덤프 트럭 엔진의 무게는 10.5톤이다. T284는 길이 15m, 너비 9.5m, 높이는 거의 8m다.
8.BelAZ 75710.Belarusi
Belarusi자동차 제조업체는 채석 작업을 위한 또 다른 유명한 대형 덤프 트럭인 BelAZ 75710을 생산한다. 너무 커서 운반이 어렵기 때문에
작업 현장에서 바로 조립된다. Belarusi거인은 503톤의 기록적인 하중을 견뎌 내어 기네스 북에 올랐다.
BelAZ 75710이 작동하고 기록을 추적하지 않는 경우 일반적인 적재 용량은 450톤이다. 그러나 그 크기는 기록의 책에서 언급 할 가치가 있다 - 이것은 동급에서 가장 큰 덤프 트럭이다. 길이는 20m 이상, 너비는 거의 10m, 높이는 8m 이상이며 타이어는 생산이 가능한 모든 것 중 가장 크다.
거인은 두 개의 16 기통 디젤 엔진 MTU TD에 의해 구동되며, 각 엔진의 부피는 65 리터이며 총 출력은 4664 hp에 이른다. 자이언트의
여덟 바퀴 한 쌍에는 각각 6,520마력의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있다.
9.XCMG XDE440.China
요즘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에게는 불가능한 일이 거의 없으며, XCMG가 매우 큰 2축 덤프 트럭인 XDE 440을 만들었을 때 시연했다. 제작자에 따르면 차량의 리프팅 용량은 440톤이며 트럭 자체는 세계에서 가장 크다.
엔진은 디젤로 작동하며, 그 힘은 채석장 및 대규모 건설 현장에서 엄청난 양의 자재를 이동할 때 안정적인 작동에 충분하다.
차량의 무게는 260톤, 크기는 길이 15.7m, 너비 10m, 높이 8m이다.
10.ETF Mining MT-240.Slovakia
채석장 덤프 트럭의 완전히 특이한 개념은 슬로바키아 회사 ETF Trucks에 의해 제안되었다 - 이것은 다양한 모듈의 대형 트럭 MT-240의
어셈블리다. 조립식으로 만들어진 디자인 덕분에, 덤프 트럭은 다른 생산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덤프 트럭의 운반 용량이 증가하여 이제 760톤의 단단한 암석을 운반할 수 있다. 이 거인은 각각 2,500마력의 엔진을 가진 두 개의 엔진으로 구동된다. 엔진, 바퀴, 심지어 캐빈도 작업 작업에 따라 제거하고 추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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