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새 연인을 위한 데이트 광고덕에 새 남자친구를 얻은 거위 본문

세상만사(국내외 토픽)

새 연인을 위한 데이트 광고덕에 새 남자친구를 얻은 거위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3. 26. 09:53

새 연인을 위한 데이트 광고덕에 새 남자친구를 얻은 거위

 

아이오와주 Marshalltown의 리버사이드 공동묘지 주변을 배회하며 하루를 보내는 Blossom은 파트너인 Bud가 야생 동물에 의해 죽임을 당하면서 비극적으로 미망인이 되었다.

 

Blossom이라는 외로운 거위는 온라인 데이트 광고 덕분에 새 남자친구를 찾았다. 아이오와주 마셜타운의 리버사이드 공동묘지에 사는 블라썸은 파트너인 버드가 야생동물에게 죽임을 당했을 때 가슴이 아팠다.

Blossom은 Bud와 5년을 함께 보냈고, Bud가 죽은 후 그녀는 슬퍼 보였고 회사를 위해 묘비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응시하곤 했다. Riverside Cemetery의 팀은 Blossom이 다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그녀를 위해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을 만들었고, '동반자 관계의 파트너'를 찾았다.

 

그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광고는 "외롭고 미망인이 된 집거위는 교제와 가끔 헛소리를 할 인생의 동반자를 찾는다"고 적혀 있었다. 

Blossom은 "젊고, 모험심이 강하고, 활기차고", 물론 "아름답다"고 묘사되었다고, 「미러」지는 보도했다.

 

Blossom은 Bud의 죽음 이후 상심에 빠졌다.

 

누리꾼은 "이번 여름에 Riverside연못의 Goslings Adventures가 나오길 바란다"며 큰 기대를 모았다. 업데이트를 간절히 원하는 팬들이 더 많아짐: "이 업데이트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지금 추가 업데이트를 하게 되어 기쁩니다."

Blossom은 원래 Bud와 함께 묘지에 왔는데, 둘 다 1888년에 그곳에 안장된 두 명의 미숙아를 기리기 위해 명명되었다. 요즘 그녀와 새로운남자친구 Frankie는 100에이커의 묘지에 있는 24,000명의 안식처를 부지런히 돌보고 그녀의 첫 번째 동반자인 Bud의 기억을 생생하게 간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