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건강 메시지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본문

세상만사(국내외 토픽)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건강 메시지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3. 26. 09:33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건강 메시지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배우이자 보디빌더인 아놀드 슈왈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는 심장 박동기를 달고 "기계에 가까운" 사람이 되기 위해 비밀 심장 수술을 받았다고 밝히며 자신을 '터미네이터'의 유명한 스크린 속 persona와 유머러스하게 비교했다.
수년 동안 다양한 심장 수술을 받은 76세의 액션 영웅은 Arnold's Pump Club 웹사이트에 건강 업데이트를 게시하고 심박 조율기를 받는 것에 대해 공개했다.
"지난 월요일, 저는 조금 더 기계처럼 되기 위해 수술을 받았습니다: 저는 심장 박동기를 달았습니다." 오스트리아 태생의 스타가 말했다.

 

 

1.액션 히어로는 건강 업데이트를 공유하며 "내가 잘하고 있다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러분 모두에게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오스트리아에서 자란 저의 많은 부분에 어긋나는 일인데, 오스트리아에서는 아무도 의료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의료와 관련된 모든 것은 혼자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고 말했다. "하지만 저처럼 이첨판 대동맥 판막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로부터 판막 치환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그들 자신의 판막 치환 수술에 대처할 용기와 희망을 주었다는 메시지와 이메일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3월 18일 월요일 클리블랜드 클리닉에서 수술을받을 수 있었고 그 다음 금요일에 큰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2.Arnold Schwarzenegger는 유전적 심장 문제를 안고 살고 있으며 과거에 심장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무엇보다도, 제가 잘하고 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그가 말했다.

" 아무도 내가 수술로 한 주를 시작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유전적 심장 문제"를 안고 살았던 아놀드는 심장 박동기를 비밀로 할 수도 있었지만 그의 팬들이 그들 자신의 "건강 문제"를 "다루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나는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고 Batman 과 Robin  배우가 말했다. "그리고 두려움 때문에 무언가를 미루고 있다면, 

의사의 말을 듣고 자신을 돌볼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길 바랍니다."

 


3.아놀드 슈왈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는 이 업데이트를 공유하면서 사람들에게 건강 문제나 의학적 상태 또는 질병과의 싸움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는 감동적인 메시지를 포함했다.

 

그는 Arnold's Pump Club 구독자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하며 "그들은 결코 혼자가 아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 마을은 우리가 개방적이고 정직해야 할 곳인데, 모든 것을 꽁꽁 싸매고 있을 때 진정으로 긍정적일 수 없기 때문"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이것이 바로 Arnold's Pump Club의 모든 것입니다. 우리 중 누구도 혼자서 들 수 없는 무거운 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함께라면 무엇이든 들어올릴 수 있고, 세상을 일으켜 세울 수 있습니다. 넌 여기서 절대 혼자가 아니야."

 

*아놀드 슈워제네거 (Arnold Schwarzenegger)*

아놀드 알로이스 슈워제네거는 오스트리아 태생의 미국의 배우, 보디빌더, 정치인이다. 2004년과 2007년에는 타임지가 선정한 지금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중 한 명으로 뽑혔다. 현재는 대중 문화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한 사람으로 언급된다.

출생: 1947년 7월 30일 (76세), 오스트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