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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 선박 8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1. 3. 22:23

세계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 선박 8

 

통계에 따르면 국제 상품 무역의 90%가 해상 운송을 통해 거래디된다. 현재 거대한 컨테이너선을 포함한 50,000척 이상의 상선이 세계 해역을 항해하고 있다.이 화물 엔진은 복합 운송 및 대형 컨테이너로 수만톤의 다양한 화물을 운송할 수 있다. 

 

The length of Ever Ace reaches 400 meters

 

1.Ever Ace

 

거대한 체구를 가진 이 배는 채 세 살도 되지 않았다. 아시아 도시에서 유럽 도시로 가는 길에 세계 각지에서 만날 수 있다. 선박 건조 주문은 2019년 Evergreen Corporation에서 이루어졌다.

Ever Ace는 2021년에 임무를 시작했으며 동시에 지구상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선이 되었다. 배의 길이는 400미터에 이르고 너비는 61.5미터인 반면 draft level 은 17미터, 즉 2021년 봄에 유럽과 아프리카 사이의 수로를 막은 슬픈 역사를 가진 사촌인 Ever Given보다 1미터 더 많을 수 있다. 이 배는 삼성중공업 엔지니어가 한국 조선소에서 조립했지만 대만 기업인 Evergreen Marine이 소유하고 있으며 파나마 국기를 달고 운행한다.

 

오늘날 Ever Ace는화물 용량 측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 선이다. (23,992 TEU, 1 TEU는 6.1 x 2.44 미터의 면적과 동일). 그러나 현재 정보에 따르면 2021년에는 한번의 항해에서 21,710 TEU를 운송 할 수 있었지만 오늘까지 선박은

아직 최대치에 도달하지 못했다. Ever Ace는 기록적인 톤수를 가진 14척의 선박으로 구성된 Evergreen의 Class A 범주에 속한다. 4개의 모델이 이미 바다와 대양을 정복하고 있으며 다른 10개의 모델이 개발중이다.

 

 

HMM Algeciras was built by Daewoo Shipbuilding Corporation

 

2.HMM Algeciras

 

능력면에서 HMM Algeciras는 Ever Ace가 탄생할 때까지 확실한 리더였다. 이 컨테이너선은 표준 크기의 컨테이너를 28척 적게 실을 수 있다는 점에서만 위에서 언급한 "동료"보다 열등하다.

대우조선공사의 엔지니어들은 IMO 2020의 첨단 환경 안전 인증서를 고려하여 선박 생산에 참여했다.배의 길이는 399.9m에 달하고 너비는 61m이다. 오늘날 HMM Algeciras는 HMM의 대차대조표에 있는 이 형식의 12척 선박 중 하나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컨테이너선은 또한 파나마 국기 아래 운행하며 동종 선박 중 가장 환경 친화적인 선박 중 하나의 지위를 누리고 있다.

첨단 파워트레인이 선상에 설치되며,새로운 선체 구성은 유해 물질의 환경 배출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킨다.
이 라인에는 12척의 관련 선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상적인 크기와 용량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The draft level of HMM Oslo reaches 16.5 meters

 

3.HMM Oslo

 

이 선박의 조립은 2020년 한국 조선소에서 완료되었다. 선박의 길이는 400m, 너비는 61.50m이며 만재시 흘수 레벨은 16.5m이다. HMM 분류에 따르면 오슬로는 이전 모델을 반복하지만 용량 측면에서 열등하다. 이 등급의 컨테이너 선박의 다른 대표자들과 마찬가지로 이 배는 파나마 국기를 게양한다.
HMM 오슬로는 한국의 항구에서 영국령 Southampton까지 먼 거리를 항해하면서 운송 역사를 시작했다.

 

 

MSC Gülsün cargo equipment was designed by the Finnish corporation MacGregor International AB

 

4.MSC Gulsun

 

MSC Gülsün은 지구상에서 가장 거대한 컨테이너선으로 여겨졌던 2019년에 임무를 시작했다. 사용 가능한 적재 면적은 수축이 16.5m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Ever Ace와 정확히 동일하다.

이 선박은 한국 조선소인 삼성 중공업에서 생산되었으며 화물 장비는 핀란드 기업 인 MacGregor International AB에서

설계했다.
선박의 주요 설계 특징에는 소화 단지가 있는 2타워 구성이 포함된다. 엔지니어들은 trends를 활용하여 컨테이너를 적절하게 구성함으로써 차량 효율성을 높이고 작동 중 유해 물질 방출을 최소화하고 있다.

 

MSC Gülsün은 파나마 깃발을 달고 운항하며 MSC Corporation(스위스-이탈리아)이 소유하고 있으며 국제 배송 업무를 

수행한다. 선상에는 24개의 컨테이너 섹션이 있으며 허용 용량은 23,756TEU이다.

 

 

MSC MINA can carry 47.3 thousand cars

 

5.MSC MINA

 

MSC MINA는 2020년에 발생한 태국 항구에 기항한 가장 큰 컨테이너선이다. 선체의 길이는 399.8m에 이른다. 선박의 

설계 및 조립 작업은 한국의 대우 공장과 삼성 중공업 공장에서 수행되었다. 운반 능력 측면에서 이 선박은 승용차 4,730만 대 또는 3억 8,000만 개 이상의 신발 제품에 해당하는 화물을 실을 수 있기 때문에 인상적이다.

MSC MINA는 표준 컨테이너 외에도 음료, 유통 기한이 제한된 제품, 의약품 등을 포함하여 냉장 또는 냉동 제품을 운송하는 데 필요한 최대 2,000개의 냉장 시스템 컨테이너를 운송한다.

 

 

The fuel for CMA CGM Jacques Saadé is liquefied natural gas

 

6.CMA CGM Jacques Saadé

 

액화 천연 가스로 가동되는 발전소를 갖춘 거대한 컨테이너 선박이 있다. 또한 이것은 한국이 아닌 중국 상하이 조선소에서 설계된  첫 번째 대표작이다. 엔진은 CMA 클래스의 다른 대표자들과 마찬가지로 LNG로 구동된다.

이 선박은 프랑스 CMA CGM 그룹 소유이며 프랑스 국기를 게양한다. 용량 표시기는 23,112TEU에 도달한다. 연료 탱크의 용량은 18,600m3의 액화 가스로 북유럽과 동남아시아 항구 간 항공편을 운영하기에 충분하다.

 

 

OOCL Hong Kong can accommodate 21 thousand TEU of cargo

 

7.OOCL Hong Kong

 

세계에서 가장 큰 화물선을 고려할 때 2016년에 출항하여 도입 당시 동종 중 가장 큰 화물선이 된 OOCL 홍콩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용량은 21,000TEU다. 선박의 설계는 컨테이너를 위한 24개의 구획을 제공하며 상단의 각 행에 23개, 하단에 21개를 배치할 수 있다.

OOCL 홍콩은 일반적으로 수에즈 해협을 통해 동아시아에서 북유럽으로 가는 노선을 운항한다. 기술적 특성에 따르면이 선박은 길이 399.9 미터, 너비 58.8 미터의이 유형의 다른 컨테이너선을 복제했다. 드래프트 레벨은 16.0미터이다.

 

 

OSCO Shipping Universe is driven by engines with ABB turbocharged compressors

 

8.COSCO Shipping Universe

 

홍콩 국적의 또 다른 컨테이너선은 COSCO Shipping Universe로, 이 대기업의 다른 5척 선박과 함께 COSCO Shipping 

Lines의 일부이다. 배는 상하이 Jiangnan 조선소에서 조립되었다. 컨테이너선의 매개변수는 길이 400m, 너비 58.6m, 흘수 깊이 16m로 인상적이다.용량 측면에서도 선박은 총215,553톤의 화물 또는 21,237TEU의 기록 매개변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계는 ABB 터보차저 압축기가 장착된 동력 장치로 구동된다. 인상적인 크기와 화물 용량으로 인해 COSCO Shipping 

Universe는 중국의 일대일로 프로그램의 주력 선박으로 간주되며 중국에서 해상 운송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