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세계의 환상적인 전망과 극단적인 위치에 놓인 다리 12 본문

잡학사전

세계의 환상적인 전망과 극단적인 위치에 놓인 다리 12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3. 3. 8. 18:34

세계의 환상적인 전망과 극단적인 위치에 놓인 다리 12

Bridge in the middle of the forest on one support

1. Sky Bridge Langkawi (Malaysia)

랑카위 다리는 독특한 엔지니어링 구조이며, 말 그대로 단 하나의 지지대로 심연 위에 매달려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말레이시아 스카이 브리지를 건설하기 위해 건설팀은 이 구조물을 필요한 높이로 올리기 위해 헬리콥터를 사용해야했다. 그러나 이 교차로에 있으면 이중 강철 난간이 다리 가장자리를 따라 전체 길이에 걸쳐 뻗어 있기 때문에 안정감을 느낀다. 일기 예보에 뇌우가 표시되지 않은 경우에만 뇌우가 위험하므로 악천후시에는 관광객을 위한 다리 입장이 일시적으로 금지된다. 또한 뇌우가 갑자기 교차로에서 사람들에게 닥치면 지방 당국은 대피 경로를 제공했다.

 

 

It is hard to imagine that such a bridge was built in just six months

2. Royal Gorge Bridge (Colorado, USA)

이 다리는 미국 전체 영토에서 가장 위험하고 인상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콜로라도의 로열 협곡을 지나간다. 그 관심은 또한 그것이 지구상에서 몇 안되는 다리 중 하나라는 사실로 표현되며, 그 원래 목적은 관광 목적의 건설이었다. 다리의 개통은 거의 100년전인 1929년에 열렸으며 그 이후로 관광객들은 로얄 협곡과 바닥을 따라 흐르는 아칸소 강의 그림 같은 전망의 파노라마를 감상하기 위해 그곳에 오고 있다.

그리고 극단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 다리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기가 있다. 더욱이 높이가 높고 바람의 돌풍에 대한

상대적 저항으로 인해 다리가 흔들리는 스릴을 느낄수 있다. 
흥미로운 사실은 극단적인 이다리는 이상하게도 주로 나무판으로 지어졌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된다. 그러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매년 최소 200개의 낡은 보드가 수리 중에 교체된다.

 

Bridge over the French Alps

3. Bridge Aiguille du Midi (France)

프랑스 알프스에서 지어진 가장 주목할만한 교차점 중 하나는 Aiguille du Midi 다리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작고, 두 개의 절벽 사이에 위치하여 두 개의 산을 연결하여 오히려 전망대로 보는게 맞을것 같다. 거기에서 몽블랑 산맥의 아름다운 전망이 펼처진다. Aiguille du Midi는 상당히 넓고 안정적으로 지어졌지만 해발 3,850m의 절벽 위에 배치되어 경험 많은 관광객조차도 이러한 광활한 지역에 경외감을 느끼게 된다.

따라서 프랑스 알프스에서 이 다리를 방문하는 것은 아름다운 전망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익스트림 스포츠맨 모두에게 잊을 수없는 모험이다.

 

 

 

The longest glass bridge in the world

4. Zhangjiajie Bridge (China)

유리 다리 중에는 길이가 430미터이며 지상 300미터의 고도에 있는 중국의 Zhangjiajie 국립 삼림 공원의 협곡 위에 세워진 다리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이스라엘 건축가 Chaim Dotan이 만들었는데, 그의 설명은 방문객이 공원의 아름다운 자연에 더 부드럽고

점차적으로 녹을 수 있도록 Zhangjiajie의 유리 다리를 설계했다고 한다. 다리를 구성하는 유리판은 강철 빔 위에 놓여있어 최대 800명의 동시 존재를 견딜 수 있으며 번지 점프 포인트로도 사용된다. 횡단에 관하여 개인 행사 및 패션쇼에 사용하는등 미래에 대한 계획도 있다.
진취적인 중국인은 상업적 목적으로 가장 긴 유리 다리를 사용하며 Zhangjiajie를 건너려면 약 20 달러를 지불해야한다.

 

 

 

Not a bridge, but some kind of roller coaster.

5. Eshima Ohashi Bridge (Japan)

Eshima Ohashi는 시마네현 마쓰에시와 돗토리현 사카이미나토시를 연결하는 나카우미 호수를 가로지르는 콘크리트 도로 다리다. 에시마

오하시의 길이는 1.7km, 너비는 11.3m, 높이는 44.7m로 일본에서 가장 큰 자동차용 콘크리트 다리이자 지구상에서 세 번째로 큰 다리이다. 그러나 주요 하이라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다리의 경사각이다. 경사각은 사진에서 자주 묘사되는 것만큼 급하지 않고 경사가 양쪽에서 각각 6.1%와 5.1%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트럭에서도 극복하기가 그리 어렵지는 않다. 그리고 롤러코스터와 닮은 다리의 이미지는 직각의

결과일 뿐이다.

 

 

 

The highest suspension bridge in Europe

6. Titlis Ferry (Switzerland)

유럽에서 가장 높은 현수교가 Titlis 바위에 있는 스위스 알프스의 산악 지역에 있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Walk Titlis Cliff의 건설은

비교적 짧은 기간 (단 5개월)이 걸렸다. 그러나 엔지니어에게 이 프로젝트는 매우 어려운 작업이었다. 전체 문제는 지역 기상 조건에 있었기 때문에 구조물 설치가 크게 복잡해졌다. 더욱 이 다리의 엄숙한 개통조차도 눈보라로 인해 절망적으로 손상되어 가시성이 불과 몇 미터로

줄어들고 축하 손님으로부터 중심 특성인 현수교를 숨겼다.

 

 

 

A beautiful but dangerous bridge

7. Capilano Suspension Bridge (Vancouver, Canada)

밴쿠버 최고의 명소 중 하나는 Capilano 현수교다. 그것은 스코틀랜드 엔지니어 조지 그랜드 매케인에 의해 1889년에 지어졌다. 그러나

그 이후로 외관이 많이 바뀌 었다. 처음에는 횡단보도가 일반적으로 대마 로프와 삼나무 보드로 지어 졌기 때문에 수십년 후 파손되었다.

그 결과 1956년에 완전히 재건되었다. 현수교는 길이 137m, 높이 70m이다. 따라서 이 다리를 건너려는 관광객의 욕구는 주로 스릴에 대한 욕구 때문이다. 아래를 내려다 보면 현기증과 호흡 곤란이 보장된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매년 8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다리를 방문하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Capilano Bridge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한다는 것이다.

 

 

 

Not a bridge, but a solid extreme

8. Kanum Canopy Walk (Ghana)

가나의 카쿰 국립 공원에 위치한 이 다리는 아프리카 대륙 전체에서 캐노피 아래에 있는 유일한 산책로다. 관광객들에게 인기는 높은 나무

사이에서도 열대 우림의 매혹적이고 인상적인 전망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있다.사람을위한 그러한 관람 장소는 특이하고 따라서 독특하다.

또한 카눔 캐노피 워크를 다녀온 관광객들에 따르면 그다지 늘어나지 않아도 흔들리고 극도의 터치로 느낌을 더할 뿐이다.

 

 

 

Far from the safest bridge.

9. Hussaini Suspension Bridge (Pakistan)

훈자강을 건너는 것은 길이가 200m이고 높이가 30m이다. 문제는 전반적인 안전성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확실히 질문 할 것이다. 그리고

다리는 밧줄 다리일뿐만 아니라 가장 내구성이 강한 나무 판이 덤성덤성 깔려 있기 때문이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바람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래 이런 식으로 고안되었다는 것이다.즉 구조물이 강력한 돌풍을 더 잘 견딜 수 있도록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수행되었다. 사실, 때때로

자연요소의 지속적인 영향으로 반복적으로 붕괴되었지만 매번 복원되었다.

 

 

 

Dangerous bridge for people and animals

10. Suspension bridge (Nepal)

네팔에 위치한 Ghama 현수교는 보는 것만으로도 숨이 멎을 정도다. 그것은 Ghama마을 근처에서 발견 될 수 있으며, 사람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사육하는 소에게도 적극적으로 사용된다. 사실 수년 동안 주요 수입원이었던 것은 가축 사육이며, 사람들이 그러한 횡단을

건설하도록 유도한 것은 많은 수의 가축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다리를 아주 높은곳에 지어 졌을뿐만 아니라, 그 디자인은 이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바람의 돌풍에 다소 좁고 매우 불안정하다. 따라서 바람에 흔들리는 횡단보도를 통과하는 것이 지역 주민들에게 흔한 일이라면 모든 여행자가 이 트릭을 감히 반복하지는 않을 것이다. 

동물이 다리에서 침착하게 행동하기 위해 일부 목자들은 다리에서의 보기에 방해받지 않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눈가림천을

사용하는 습관을 갖게되었다.

 

 

 

A bridge that is constantly rotting.

11. U Bein Bridge (Myanmar)

이 다리의 길이는 그 자체로 1208 미터이며, 나무 더미위에 서 있음에도 불구하고 물 위로 4.5 미터 높이로 올라간다. 그러나 재료의 선택은 최고의 신뢰성과는 거리가 먼 디자인 문제가 되었다 : 교차점은 영구적으로 썩어가는 티크의 1086 줄기로 지어졌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콘크리트 기둥으로 강화하려고 한다. 따라서 지구상에서 가장 긴 목조 다리이기 때문에 노년과 요소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곧 붕괴 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은 다리이기도 하다. 그러나 이 요소는 관광 명소로서의 인기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 다리가 지난 세기 중반에 지어 졌을 때, 통나무는 이전에 버마의 수도인 Ava에 왕궁이 세워졌지만 1839년 3월 23일 지진으로 파괴된 재료로 사용되었다.

 

 

 

Hanging attraction of Gibraltar

12. Windsor Bridge (Gibraltar)

지브롤터의 인공 명소 중 윈저 다리는 이 서스펜션 구조가 2016년에 비교적 최근에 열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으로 명예의 자리를 차지한다. 50미터 깊이의 협곡 위로 뻗어있는 윈저 다리의 총 길이는 71미터다. 그것은 아드레날린 러시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매년 수천명의 외국인 손님이 방문하여 지브롤터의 관광 진주가되었다. 실제로 윈저 다리에서 요염한 그림 같은 풍경이 지브롤터 공원과

지중해의 보호 지역으로 열릴뿐만 아니라 50미터 심연에 매달려 주기적으로 바람에 흔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