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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1,000만대 이상 생산 판매된 자동차 7 본문
전세계 1,000만대 이상 생산 판매된 자동차 7
한 모델의 10만대 생산판매는 매우 좋은 순환이다. 수십만대는 전례가 없는 일이다. 그러나 수년 및 수십년 동안 생산된 자동차도 있다.
이러한 차량의 생산 수는 1,000만대를 초과했다. 물론, 일반 운전자들이 이 자동차들에 대해 구입하지 않았다면 그러한 결과는 불가능했을
것이다. 이것은 거대한 유통이 간접적으로 그러한 제품의 고품질을 증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Toyota Corolla – 3,500만대
사실, 생산된 화관의 수를 정확히 계산하기는 어렵다. 오늘날, 이 숫자는 발표된 3,500만대를 넘어선지 오래다. 그러나 여기에 대해 놀랄 것은 없다.Corolla의 역사는 196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그 이후로 소형 세단은 많은 시장을 단단히 점유할 수 있었다.수십년 동안 Toyota Corolla는 극도의 단순성, 신뢰성 및 상대적인 경제성으로 운전자들 사이에서 유명했다. 동시에 Toyota 세단은 항상 좋은 역학을 가지고 있다.
2.Ford F-series – 2,500만대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것은 여전히 F 시리즈라고 하는 구세대의 미국 자동차이다. 이 픽업은 미국을 제외하고는 거의 판매되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러나 이것은 자동차가 지역 운전자의 마음과 마음을 사로 잡고 14세대를 살아남는 것을 결코 막지 못했다! 물론 최근의
F 시리즈 픽업은 먼 1948년의 자동차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기술적으로 이들은 미국 시골 주민들과 농부들이 그토록 사랑하는 동일한
포드 밴이다.
3.Volkswagen Golf – 2,400만대
한때 이 차는 소형차 사이에서 진정한 아이콘이 되었으며 나중에는 상징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전체 소형차 가족의 설립자가 되었다.
1세대 자동차의 생산은 1974년에 시작되었다. 당시 Golf는 작은 3도어 또는 5도어 해치백으로 남아 있었다. 특히 흥미로운 점은 잘 알려진
디자이너 Giorgetto Giugiaro가 차량의 외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가장 흥미로운 것은 골프의 1세대가 역사적 기준에 따라 한동안 생산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 자동차의 생산은 결국 2009년에만 축소되었다. 이 기간 동안 1세대 자동차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공장에서 정기적으로 생산되었다.
4.Volkswagen Käfer – 2,150 대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드문 예이다. 독일 딱정벌레에 대해 한 번 이상 들어 보지않은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자동차의 연속 생산은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난 다음 해에 시작되었다. 동시에 첫 번째 딱정벌레는 1949년에 늦게 판매되었다. 당시 이 차는 흥미로운 기술 솔루션과 혁신의 진정한 보물창고가 되었다. 클래식 프레임 대신 디자인에 하중을 견디는 바닥을 사용하는 것만 가치가 있다. 1 세대 모델은 또한
자동차에 가스가 떨어질 경우를 대비하여 두 개의 트렁크와 예비 연료 탱크가 있다는 점에서 후속 릴리스의 자동차와 달랐다.
5.Ford Model T – over 1,650만대
가장 대량 생산되는 자동차 중 하나는 가장 오래된 자동차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적어도 대량으로 생산되는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이러한 거대한 유통에도 불구하고 Model T가 생산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 모델의 역사는 1908년에 시작되었다. 그러나 1927년에 자동차 생산은 구식으로 축소되었다. 미국에서 이러한 "깡통"에 대한 수요가 (뿐만 아니라) 정말 괴물 같았다는 것은
분명하다!
6.Honda Civic – 1,650만대
일본에서 온 또 다른 "사무라이". 이 라인의 역사는 1972년에 시작되었다. 자동차는 여러 세대를 견뎌 냈고 많은 몸을 바꿨다. 물론 수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세단, 스테이션 왜건 및 해치백이었다. 이 자동차의 1세대는 가장 오래 생산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가장 인기가 높아질수
있었다. 최근의 자동차에는 주로 1.2 및 1.5 리터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4단 "mechanics"과 함께 작동한다. 수년 동안 Honda Civic은 예산 부문에서 "가장 이익이 많은" 대표자 중 하나였다.
7.Nissan Sunny – 1,590만대
12세대 (Sunny, Sentra, Pulsar)의 이 차종의 역사는 1966년에 시작되었다. 닛산 써니를 얼핏 보면 일본 차가 아니라 이탈리아 피아트 124를 보고 있다는 강한 인상을 받는다. 한때 일본의 디자이너들은 이탈리아의 자동차 디자인에 정말 "강한 영감"을 받았다. 그러나 일본인의 후드 아래에는 완전히 독창적인 개발이 숨겨져 있었다. 이 라인의 최신 자동차에는 variator와 함께 지칠 줄 모르고 작동하는 우수한 1.8리터
엔진이 장착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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