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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인들이 구식도로 66번 국도에서 운전하고 싶어하는 이유 본문
미국인들이 구식도로 66번 국도에서 운전하고 싶어하는 이유
어머니의 길 또는 미국의 메인 스트리트라고도 알려진 66번 국도는 미국의 방랑벽과 자유 정신의 상징이 된 역사적인 도로이다.
이 길을 따라 미국을 여행하는 것은 일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목적이 있다.내부에서 미국을 볼 수있는 기회, 미국인의 일상 생활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 미디어 이미지와 고정 관념에만 의존하지 않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Illinois주 Chicago에서 California주 Santa Monica까지 4,000 마일이 넘는 거리를 운행하며 8개주를 가로 질러
Los Angeles근처의 태평양 연안에서 끝난다.이 길은 1985년 주간 고속도로 시스템에서 공식적으로 제거되었지만 문화 유산은 여전히 강하고 많은 관광객에게 매력적이다.
이 역사적인 도로는 지난 세기의 20년대와 30년대에 명성을 얻었으며 미국의 동부와 서부 해안을 연결하는 최초의 국도가 되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해 지역 도로의 기존 구간이 함께 연결되어 사용되었다.건설은 서로 다른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었으며,1930년대 초반에는 대공황이 시작될 무렵에 맞춰 미국의 대 고속도로가 완전히 준비되었다.
경기 침체 기간 동안 66번 국도는 부유한 캘리포니아로 더 나은 삶을 찾아 동부 산업 지대에서 온 이민자들의 안식처가 되었다. 이 전설적인 고속도로는 미국 역사의 전환점이 되었다. 많은 가정이 진정한 시련에 직면했다: 그들은 집을 팔거나 심지어 포기하고, 모든 소유물을 챙겨 미지의 세계로 떠나야 했다.
이 도로를 따라 있는 지역 사회의 경제는 이 도로에 크게 의존했으며, 66번 도로를 따라 사업을 시작한 사업가들은 도로가 점점 더 인기를
얻으면서 성공을 거두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기업가들은 고속도로가 새로운 주간 고속도로의 출현으로 66번 국도를 선택하는 관광객 수를 줄여 폐쇄 위기에 처했을 때도 고속도로를 유지한 행운을 얻었다.
이 여정은 약 한 달이 걸렸으며, 경로의 약 3분의 1은 New Mexico 와 Arizona의 대초원과 사막을 통과했다. 초창기에는 전설적인 66번국도의 일부 구간이 포장과 비포장으로 나뉘어 있었으며, 특히 뜨거운 사막 지역에서는 곳곳에 자갈이 깔려 있었다.
그 당시 여행자들에게 얼마나 많은 힘과 인내심이 필요했는지 상상할 수 있으며, 에어컨이 없는 느린 운송 수단을 고려할 때 종종 도중에
고장이 났다. 도로의 극심한 교통 체증은 유리한 지리적 위치 때문이었다. 대부분의 경로는 평평한 지역을 통과했기 때문에 트럭 운전사에게 매력적이었다.
이 경로는 또한 대도시와 소규모 정착지를 포함한 다양한 인구 밀집 지역을 통과하여 다양한 소규모 비즈니스의 번영에 기여했다.
전체 경로를 따라 주유소, 자동차 수리점, 레스토랑 등 여행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미국 중서부와 서부 해안 사이의 자동차 통신은 20세기 전반에 걸쳐 중요한 변화를 겪었다. 미국에서 여러 주를 연결하는 국가 도로 시스템을 만드는 과정이 시작되었을 때,오클라호마의 사업가 Cyrus Avery는 미래의 고속도로에 국도의 지위를 부여해야 한다고 적극적으로 주장했다. 그의 끈질긴 투쟁의 결과로 이 도로는 1927년에 공식적으로 연방 고속도로로 인정받았지만 1938년에야 완전한 아스팔트 포장이 완료되어 즉시 미국에서 가장 바쁜 고속도로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이 업적은 전설적인 "미국의 주요 도로"에서 잔인한 농담을했다. 고속도로의 원래 설계가 도덕적으로 시대에 뒤떨어졌으며 그 용량의 확장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 곧 분명해졌다. 처음에 Avery는 고속도로에 라운드 번호 60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 번호는
이미 버지니아 비치와 로스앤젤레스를 연결하는 다른 도로에 할당되었다. 그 결과 62번이 새 노선에 배정되었다. 그러나 Avery 는 이 옵션이 너무 설명이 안 된다고 생각했고 두 개의 동일한 숫자로 구성된 더 기억에 남는 숫자 66을 선택했다.
훗날 미국 자동차 관광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가 된 66번 국도는 컬트적인 이름을 얻었다.
오늘날까지 "어머니의 길"로 알려진 흔적은 이 유서 깊은 길을 따라 있는 마을에서 찾을 수 있다. 수년전만 해도 대부분의 미국 도로는 완전히 흙이나 자갈이었다. 66번 국도를 따라 운전하는 것이 더 안전했다. 그러나 경로를 따라 여전히 위험한 구간이 있었고 그 중 하나는 애리조나 주에 있었다. 블랙 마운틴을 통과하는 이 구간은 예측할 수 없고 위험한 커브길로 가득 차 있어 "블러디 66"이라는 암울한 별명을 얻었다.
이 구불구불한 지형을 극복할 수 있다는 기대에 매료된 일부 관광객들은 현지인들을 고용하여 차를 더 안전한 곳으로 운전해 가게 하였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은 넓은 고속도로를 활발히 건설하기 시작했고, 점차 기존의 66번 국도를 여러 구간에서 대체했다.
1985년에 역사적인 노선은 국도 시스템에서 제외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66번 국도는 자동차 교통 역사의 기념비로 계속 존재했다. 1990년대에 미국에서는 이 전설적인 도로를 복원하고 대중화하기 위한 적극적인 움직임이 시작되었는데, 이는 노면의 99%가 보존되어 있지만 지역 시골 도로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66번 국도를 따라 운전을 꿈꾸는 이유 중 하나는 독특한 분위기다. 이 길은 아메리칸 드림을 구현하여 일상에서 벗어나 그림 같은 풍경, 작은 마을 및 역사적인 명소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6번 국도를 따라 운전하는 것은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진정한
시간 여행이다. 도로를 따라 버려진 주유소, 복고풍 모텔, 독특한 다리 및 미국 역사의 팔레트를 드러내는 도로를 찾을 수 있다.
66번 국도는 또한 다양한 문화적 색채를 자랑한다. 일리노이, 미주리, 캔자스, 오클라호마, 텍사스, 뉴멕시코,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등
여러 주를 통과하며 각 주마다 고유한 특성이 풍부하다. 이곳에서 국가 요리를 즐기고 현지인을 만나며 미국 여러 지역의 풍미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오클라호마에서는 66번 국도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고, 뉴멕시코에서는 정통 멕시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Route 66은 수많은 책, 영화 및 노래의 제작자에게 영감을 주었다. 이 문화 유산은 미국의 풍부한 역사와 전통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 도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전설적인 루트를 따라 출구를 나타내고 위치를 나타내는 특별한 갈색 표시가 설치되어 있다. 또한 많은 곳에서 표시가 노면에 직접 복제된다.
현대의 여행자들은 또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로드 트립을 계획하기 위해 66번 국도를 이용한다. 이 길은 종종 모험과 편안함의 상징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길을 따라 운전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싶어한다.
66번 국도는 평범한 도로가 아니라 역사적 유물과 문화적 풍요로움으로 가득 찬 미국 정신의 표현이다. 이 경로를 따라 여행하는 것은
미국 역사의 세계에 매료되고 도로 관광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Harley-Davidson of Korea) 미국 Route 66 라이딩 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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