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여행전 사전 지식이 필요한 여행지 30 본문

해외여행지(가본곳,가볼곳)

여행전 사전 지식이 필요한 여행지 30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9. 4. 18:56

여행전 사전 지식이 필요한 여행지 30

큰 여행을 떠나기 전에 설레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다! 볼만한 볼거리, 맛볼 음식, 만날 수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그러나 높은 기대치의 위험 중 하나는 전반적인 경험이 좋더라도 여전히 상상한 것에 근접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실제 여행이 실제로 모든 과대 광고와 일치하거나 때로는 능가하기도 한다.

 r/travel 커뮤니티의 모험심 넘치는 영혼들은 마법 같은 가장 화려한 해외 여행에 대해 차를 쏟았다.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여행 정보를 위해 꼭 메모해 두자!
Viral thread의 저자인 you/tophog는 여행에 대한 얘기를 했다.

그는 우리의 기대를 억제하는 것, 솔로 여행의 장점, 일본을 방문하기로 결정한 경우 명심해야 할 사항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친절하게

공유했다. 

1.Scotland.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사람들은 다방면에서 굉장하다.

2.캠핑카가 있는 뉴질랜드.

외딴 야외 장소에 머무르면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다. 호수나 다른 아름다운 자연 명소 바로 옆에 있는 작은 캠프장이 많으며, 한적한길에서 벗어나면 다른 사람이 거의 없다.
다른 많은 곳에서도 할 수 있지만 뉴질랜드가 제공하는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는 곳은 거의 없다. 모든 작은 마을이나 인기 있는 하이킹 장소에는 공중 화장실과 식수가 있다. 환경보호부(Department of Conservation)에서 제공하는 명확한 표지판과 정보. 또한 이 나라는 매우 안전하면서도 아무데도 없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풍경은 비교적 작은 규모로 매우 다양하다. 예를 들어 BC / Alberta Canada는 매우 아름답지만 6시간 동안 운전하면 더 동일하며 NZ에서는 같은 시간 내에 열대 우림, 빙하, 고산, 빈 초원, 모든 종류의 해안을 방문 할 수 있다.

3.알래스카에 가기 위해 4년 동안 저축했다. 내가 실망 할 것이라고 걱정했지만 그것에 부응했다. 내가 본 가장 놀라운 장소다.

4.로마는 지루한 곳이지만 역사, 음식, 건축, 모든 것이 나를 날려 버렸다.작년에 10주년을 맞이하기 위해 아내와 함께 갔고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몇 주 안에 다시 돌아 왔다!

5.노르웨이. 내가 방문한 가장 자연적으로 아름다운 나라 중 하나다. 그것은 내가 그렇게 많은 조사를하지 않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우리가

어디를 가든 쉽게 경치가 느껴졌다.

6.Edinburgh, Scotland.구시 가지를 걷다 보면 정말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 같다.13세기부터 손길이 닿지 않았다.

7.나는 이탈리아의 Cinque Terre를 좋아했다. 2017년 6월 첫째주에 방문했다. 수영하기에 충분히 따뜻했지만 군중은 너무 나쁘지 않았다!

8.일본. 내 모든 기대를 충족시키고 초과했다. 너무 호들갑을 떨지 않았던 파트너조차도 사랑에 빠졌다.내가 방문한 최고의 나라 (아직). 

나는 심장 박동으로 돌아갈 것이다.

9.Patagonia : 자연, 외딴 곳, 분위기, 바람. 그것은 지구상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이며 언젠가 다시 방문하고 싶다.

10.Grand Canyon. 맹세컨대,현실에 대비하거나 그것이 얼마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멋진지에 대한 정의를 내리거나 사진을 찍은 적이 없다.

11.런던, 저는 침대에서 빅벤 소리를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중앙에 살고 있다. 2010년부터 이곳에 살았다. 그리고 이 도시에는 여전히 저를

매료시키는 것들이 너무나 많다. 당신이 가난하다면 짜증난다. 임대료는 높고, 외식은 도쿄와 같은 다른 대도시에 비해 가성비가 떨어진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우리가 떠날 때 나는 슬플 것이다.

12.프랑스 Corsica. 이 섬은 기본적으로 레벨 10까지 상승한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멋진 자연 명소다. 매혹적.

13.탄자니아. 특히 Serengeti. 동물원에서보다 동물을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다.

14.Amalfi 해안. 관광지이지만 그림 같은 마을이 있는 가장 아름다운 해안선 중 하나가 있다(그리고 관광객 함정에 빠지지 않는다면 훌륭한 음식). 인기 있는 데는 이유가 있다.

15.알래스카는 인생이 바뀌는 도시였다. 나는 공중에서 Denali를 보고 맑은 날에 빙하에 착륙하는 것을 그렇게 겸손하게 느낀 적이 없다.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잊을 수 없다.

16.Angkor wat, Cambodia.

17.Prague. Charles Bridge는 약간의 서커스이며 가짜 잡초 상점 및 기타 관광객 함정은 성가신 일이지만 나는 도시를 정말로 좋아한다.

음식은 맛있고 저렴하며 (심지어 싸구려) 내가 마신 최고의 맥주 중 일부가있었다. 많은 역사와 볼거리.

18.아이슬란드의 Blue Lagoon. 나는 진정으로 그것이 붐비고 과대 평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크기와 과대 광고의 모든 가치 때문에 실제로 혼잡 한 느낌이 아니다. 참고: 아이슬란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놀라운 곳 중 하나다.

19.요르단의 Wadi Rum 과 Petra 

20.나이아가라 폭포가 그 과대 광고에 부응했다는 것에 놀랐다.

21.산토리니. 전망이 좋다.

22.Iguazu 폭포는 놀랍다.

23.브라질. 젊었을 때 아마존 강과 밀림을 방문하는 것은 오랫동안 나를 깊이 매료시키는 무언가였다. 그리고 저는 항상 자연과 야생동물을 찾아 여행하는 것을 좋아했다. 특히 내 자신에게 이국적인 풍경. 폭포, 열대 해변 등 나는 또한 음악과 술을 위해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젊었을 때 저는 축구에 푹 빠져 있었고 여전히 축구를 사랑한다. 그리고 브라질은 위의 모든 것을 f*****g 번들로 보유하고 있다.

아마존, 판타날, 가다랑어, 이구아수, 일하 그란데, 파라티, 리오, 베일 펑크, 카니발, 카이피린하스, 해변 축구, 카이만, 강 돌고래, 피라냐와

함께 수영. 나라를 디자인할 수 있다면 브라질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저는 2010년에 그곳에서 6주를 보냈는데, 제가 지금까지 한 일 중 최고였습니다. 실제로 기대 이상이었다.

24.일본 나라 공원. 내가 갔을 때 매우 붐비지 않았고, 말 그대로 도처에 수많은 사원과 사슴이 있었다.

25.Istanbul.이스탄불/튀르키예... 10년 전이나 그 이전에. 그것은 여전히 훌륭하고 모든 것이지만 인플레이션 (및 그 결과)은 다른 것이다.

26.일본은 여전히 정말 좋다. 몇 년 동안 여러 번 갔고, 항상 뭔가가 있다. 

27.마추픽추! 나를 놀라게하고 감탄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28.Cappadocia, Turkey. It was amazing!

29.Taj Mahal. 어떤 사진보다 좋으며 빛에 따라 하루 종일 숨막히는 풍경으로 바뀐다. 

30.빅토리아 폭포. 폭포 위의 마이크로 라이트 비행은 믿어지지 않았다. Zambezi를 래프팅하는 것도 놀랍고 조금 무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