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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기 어려운 인상적인 거대한 선박 5 본문
믿기 어려운 인상적인 거대한 선박 5
"그들 자신의 두 가지"를 제외하고, 수상 운송은 먼저 사람이 마스터했다. 수세기가 지났고 수면에서 운송의 중요성과 관련성은 감소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증가했다. 그 결과, 사람들은 정말 거대한 배를 만드는 법을 배웠는데, 그 중 일부는 너무 커서 다른 작은 배도 운반할 수 있다! 다음은 우리 시대의 가장 인상적인 거인과 단순히 "비정형적인" 특수 선박들이다.
1.Seawise Giant (Knock Nevis)
Knock Nevis라고도 알려진 유조선 Seawise Giant는 일본에서 5년만에 건조되어 1979년에 진수되어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선박이 되었다. 상선의 절대 길이는 458.45m, 너비는 68.8m였다. 유조선의 질량은 81,800톤에 달했다. 동시에 Knock Nevis는 최대 564,700톤의 화물을 실을 수 있다! 짐을 가득 실었을 때 배는 9-10층 건물 높이와 비슷한 29.8m가 물 속으로 "가라앉았다". 이러한 거함의 모든 명백한 장점과 함께 Knock Nevis에는 큰 단점도 있었다.
그 배는 파나마 운하나 수에즈 운하를 통과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이러한 상황은 유조선의 다양성과 수익성을
크게 감소시켰다. 1988년, Knock Nevis는 이란의 미사일에 의해 침몰했다. 그 후 배는 바닥에서 들어 올려져 부유식 석유 저장 시설로 다시 사용되었지만 2009년에 거함은 폐기를 위해 인도로 마지막 여행을 떠났다.
2.Ramform Hyperion
104x70m크기의 거대한 "떠 다니는 철"이 물 속으로 내려간 신비한 와이어를 뒤로 끌고 있는 것을 우연히 보셨습니까?
아마도 이것은 2017년에 건조된 연구선 Ramform Hyperion일 것이다. 배의 선미에서 뻗어 나와 물 속으로 깊숙이 들어가는 신비한 노란색 밧줄은 전자 센서에 불과하며, 이 센서의 작동으로 10-12㎢의 해저 지역을 커버하고 탐사할 수 있다. Ramform Hyperion은 지질 탐사라는 단 하나의 목적을 수행한다. 이배는 광물을 찾고 있다. 우선, 석유 및 가스 매장지다.
3.Blue Marlin
대형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큰 특수 화물선 중 하나 (엄밀히 말하면 플로팅 도크다). 이 선박은 종류가 독특하지는 않지만 전 세계에 네덜란드 청새치와 같은 선박은 많지 않다. 이 페리의 능력은 최소 12척의 선박 (적층), 거대한 해양
레이더 또는 거대한 해양 시추 플랫폼의 운송을 보여주는 사진으로 웅변적으로 입증된다. Blue Marlin은 또한 전체 항공
모함 (매우 큰 항공모함이 아님)을 적어도 한 번 운송했다! 동시에 배 자체에는 60명에 불과한 승무원이 있다.
4.City of St. Petersburg
이름에도 불구하고 이 배는 러시아와 공통점이 없다. 12갑판 화물선은 일본의 시모노세키 조선소에서 건조되었다. 오늘날 "상트페테르부르크 시"는 바퀴가 달린 기지에서 상품을 운송하도록 설계된 선박인 가장 큰 로로 선박 중 하나다. 2011년
부터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일본 엔지니어링 회사가 북유럽 국가에 자동차와 철도 운송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었다. 길이가 140m인 일본 롤오프 캐리어는 최대 2,000대의 차량을 운반할 수 있다. 선박의 특이한 모양은 재미가 아니라 연료 소비를 줄이기 위해 선택되었다. 비슷한 크기의 다른 로로 순양함과 비교할 때 일본 Petersburg는 연간 최대 800톤의 연료를 절약한다.
5.RP flip
"Flip"을 최대한의 선박이라고 부르는 것은 여전히 불가능하다. Strictly of the Year는 특수 장비가 매달린 거대한 108m
부표인 플로팅 플랫폼이다. "배"의 주요 특징은 "정상" 위치에 대해 90도 각도로 뒤집힐 수 있다는 것이다. Flip 내부에는
무엇보다도 승무원을 위한 숙소가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 하다. 그들 각각은 특별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닥과 천장에 추가 해치와 문이 있다. 배에는 중복 화장실도 있다. 일부는 "일반" 모드로 방문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일부는 선박의
"작업" 모드로 방문하기 위한 것이다. 짐작하셨겠지만 Flip의 핵심은 연구선이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전문가들이 해양 연구에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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