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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학사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고도의 전투기 10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3. 10. 4. 16:12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고도의 전투기 10

1. Su-35-Russia

등급은 4++범주에 속하는 러시아산 다목적 전투기로 시작된다.현재 Su-35는 러시아 항공우주군의 핵심 항공기 중 하나다. 2008년에 첫 비행을했으며 2009년부터 러시아 공군에 적극적으로 공급되었다.
이제 Su-35 항공기는 중국과 러시아 군대에 속해 있으며 놀라운 비행 및 성능 특성을 보여준다. 이 항공기가 올라갈 수

있는 최대 고도는 2만미터에 이른다. 이를 통해 상징적인 F-22랩터 (미국)와 동등하게 설 수 있다. 고도 57km를 비행할 수 있는 보다 현대적인 Su-20가 곧 러시아 항공우주군에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Su-35의 경우 많은 전문가와 독립적인

분석가는 Su-27과 Su-57의 두 모델 사이의 중간 링크로 간주한다.

 

 

 

2. F-22 Raptor-USA

미국의 전설 F-22 랩터는 허용 비행고도 측면에서 현대 전투기 범주에서 선두 중 하나다. General Dynamics,Boeing,

Lockheed Martin이 개발 및 생산에 참여했다.
이 모델은 1997년부터 2011년까지 생산된 후 대량 생산이 중단되었다. 미군 항공국은 항공기의 높은 비용과 제한된 기동성으로 인해 조립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초점은 곧 F-35 다목적 전투기로 옮겨졌다. 그러나 첨단 기술과 첨단 탑재 장비에도 불구하고 F-35는 랩터(20,000m)보다 비행 고도가 낮아 18,200m까지만 상승한다.

 

 

 

3. MiG-31-Russia

ATO 전문가들은이 전투기에 "Fox Hound"라는 별명을 붙였다. MiG-31은 초음속으로 비행하여 적의 공중 표적을 요격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전천후 전투기다. 이 기계의 개발은 소련 시대에 이루어졌으며 최초의 4 세대 항공기가 되었다.
놀라운 비행 성능으로 MiG-31은 소련 항공 우주군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특수 목적 항공기의 독특한 지위를 얻을 수있었다. 이 모델은 다른 장비가 다루기에는 너무 힘든 전투 작전에 대처할 수 있다.

 

수년 동안 MiG-31은 저고도에서 비행하는 적의 순항 미사일을 가로 챌 수있는 유일한 항공기였다. 고도 제한은 실제 수준 인 21.5km로 제한되었으며 동적 값은 30km에 도달했다. 이 전투기는 러시아 연방과 함께 운항중인 최고 고도 항공기의 등급을 계속 누리고 있다.

MiG-31의 비행 속도는 최대 3,400km/h이며 급유 없이 최대 2,240km 동안 공중에 머무를 수 있다. 이러한 인상적인 특성으로 인해 통합 방공 시스템에서 없어서는 안될 연결 고리가 된다. 이러한 항공기 4대의 항공 그룹은 반경 1100km 이내의

영공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제 이 모델은 최대 320km 거리에서 적 표적을 탐지하기 위해 고급 탄두 제어 시스템과 온보드 레이더를 갖춘 BM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4. Shenyang J-31-China

4위는 5세대 전투기 클래스에 속하는 중국의 다기능 전투기가 차지하고 있다. 2012년에 첫 비행을했으며 현재 테스트가 최종 단계에 접근하고 있다.
시험 비행중에 모델은 18,000미터의 임계 값을 극복했지만 설계자는 20,000 미터를 극복 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전문가들은 새로운 전투 차량을 "Krechet"이라고 부르지만 항공 31001이라는 숫자가 사용된다.

 

 

5. MiG-25-Russia

그들은 소련에서 초음속 비행 속도를 가진 고고도 전투기 개발에 참여했다. 따라서 전설적인 MiG-25는 1970년 조립 라인에서 굴러 세계 기록을 세웠으며 다른 전투기와의 경쟁에서 벗어났다. 그는 2800km/h의 속도로 비행하고 단 9분만에 20,000m 이상의 높이까지 상승했다.

수십년 동안 근무하는 동안 이 모델은 요격기, 성층권 폭격기, 정찰기, 방공 침투 차량 등의 작업을 수행했다.

가장 강력한 터보 제트 엔진과 내구성있는 구성 요소로 인해 MiG-25는 인상적인 과부하에 대처할 수있는 기계가되었다.

그리고 그 당시의 첨단 항공 전자 공학은 영공에서 탁월한 방향과 적의 물체를 적시에 탐지했다.

MiG-25는 29개의 세계 기록을 세웠다. 항공기를 기록적인 37,650m로 들어 올린 Alexander Fedotov의 기록은 아직 깨지지 않았다. 물론 항공기는 경량 설계로 생산 모델이 아니었다. 그리고 기본 수정도 23km로 증가했는데, 이는 당시 대다수의

전투기가 달성할 수 없는 가치였다.

 

 

6. SR-71 Blackbird-USA

Blackbird는 냉전의 상징이 된 전설적인 미국산 전략 정찰기다. 이 전투기가 1964년에 첫 비행을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그 당시의 표준에 의한 극히 희귀한 "테일리스"구성, 최고의 스텔스 기술 및 인상적인 비행 특성을 갖춘 공상 과학 영화의 전시물처럼 보인다. 

1976년 시험 비행 중 SR-71 블랙버드는 3,529.56km/h로 가속하여 세계 기록을 경신했다. 그는 또한 25,929m 높이까지

공중으로 날아갔다. 냉전 기간 동안 Drozdy는 CIA에서 적극적으로 사용되었다. 그들은 정찰 목적과 쿠바 영토 상공의 비행에 사용되었다. 그들은 또한 시리아, 이집트, 요르단에서 군사 목표물에 대한 정찰을 실시했다.

 

이러한 거대한 실적은 또한 북베트남 대공포에 대한 무적 성으로 설명되었다. "Drozd"는 미사일을 우회하여 기동에 의지하지 않고도 빠르게 고도와 속도를 얻었다. 그러나 70년대 말까지 SR-71 Blackbird는 소련의 MiG-31로 대체되어 큰 어려움없이 가로 챌 수있었다. 그 결과,이 전투기를 조립하는 프로그램이 축소되었다.

 

 

7. U-2-US Air Force

이 고고도 모델은 1955년에 이륙했다. 그런 다음 비행기는 소련 방공군에 완전히 보이지 않게 되었다. 아음속 수정은 20 km의 고도에서 문제없이 날아 갔고 7시간 동안 공중에 머무를 수도 있다.

의심의 여지없이 미국 정보 기관은 소련의 영공을 탐험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새로운 기계를 이용했다. 그러나

이것은 조종사 Francis Powers가 소련 보호 구역을 횡단하는 스캔들에 대해 세계가 알게 될 때까지 계속되었다-그의 전투기는 S-75 대공포에 의해 격추되었다.

소련과 중국에 장거리 방공망이 등장했을 때 U-2의 잠재력은 급격히 감소했고 자주 격추되기 시작했다. 태어난 30대 중

89 대의 차량이 대공포 지상 시설에 의해 격추되었다. 그러나 U-2S 및 TU-2S 버전의 일부 모델은 여전히 미국 정보 기관과 함께 사용 중이다.

현재 31 대의 U-2가 미 공군에 남아 있으며 항공 사진 촬영에 종사하고 포병 승무원을 지원한다.

 

 

 

8.Martin B-57 Canberra-US Air Force

다음 장소는 정찰에 종사한 전술 폭격기에 의해 자신있게 점령된 후 1954년 미 공군에 투입되었다. 현재 프로젝트는 완전히 종료되었지만 NASA 프로젝트에서 실험 목적으로 여러 항공기가 계속 사용되었다.

오랫동안이 차량은 미군의 전투 작전에 사용되었다. 파키스탄과 대만에도 공급되었다. Martin B-57 Canberra는 13,745m까지 올라갈 수 있었고 RB-57F 수정은 문제 없이 고도 22,860m에서 정찰 임무를 수행했다.

 

 

 

9. M-55 “Geophysics”-Russia

80년대 후반, 고고도 정찰을위한 M-55 지구 물리학 아음속 정찰 차량이 소련군에 투입되었다. 북대서양 조약기구 (NATO) 분류에 따르면, 그것은 Mystic-B라고 불렸다.
이 기계의 건설은 U-2 정찰 전투기가 소련 영토에서 격추된 후에 수행되었다. M-55는 캔틸레버 날개가 있는 2개의 붐 구성을 가지고 있다. 최대 비행 고도는 21,550m다. 지금 러시아에는 M-55가 한 대만 남아 있다.

 

 

10. Su-57-Russia

현재 Su-57의 정확한 운명은 활발히 개발 중이기 때문에 알 수 없다. 그러나 실제 비행 및 차량 테스트가 끝나고 있으므로 높은 확률로 곧 서비스에 들어갈 것이다.

첫 비행은 2010년에 이루어졌으며 3년후 전투기는 직렬로 조립되기 시작했다. 그는 고도 20,000m에서 비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초음속을 달성 할 수 있다. 이것은 기술 고고도 장비와 공기 역학적 특성이 개선 된 비표준 설계의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