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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문화의 다양성을 기념하는 전통행사의 초상화 사진 23 본문
세계 문화의 다양성을 기념하는 전통행사의 초상화 사진 23
1." Senegal에서는 사람들을 촬영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다. 내가 만난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진 촬영을 매우 꺼려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Casamance 의 작은 마을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한 무리의 여성들이 집에서 만든 야자수 와인을 마시고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그들은 이미 한동안 술을 마셨고 꽤 행복해 하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완벽한 사진 촬영 기회라는 것을 알았다. 이 연로한 아주머니도 그들 중에 있었어요."
2."저는 에티오피아 남부의 Kibish마을 외곽에 있는 작은 마을에서 이 다정한 두 소년을 만났습니다. 그들과 함께 오후를 보낸 것은 얼마나
멋진 경험이었습니까."
3."일로일로에서 열리는 디나양 축제는 신앙, 문화, 화합을 기념하는 활기찬 축제입니다. 다채로운 퍼레이드,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 필리핀 사람들의 흔들리지 않는 자부심을 통해 필리핀 정신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전통의 아름다움과 공동체의 힘에 대한 진정한 증거입니다."
4."립 플레이트를 착용하는 이 기괴한 관습이 어떻게 생겨났는지는 불확실합니다. 한 가지 이론은 입술 도금이 여성과 어린 소녀들을 사기 상인들에게 덜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고안된 고의적인 훼손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입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립 플레이트의 크기(클수록 좋음)가 부족 내에서 사회적으로 중요하거나 부유하다는 표시라고 주장합니다. 또 다른 분석에 따르면 립 플레이트의 크기가 클수록 신부가 결혼식 날 받게 되는 지참금이 더 커집니다. 예를 들어, 립 플레이트가 클수록 신부의 아버지가 딸의 지참금으로 요구할 수 있는 암소의 수가 많아집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가들은 이 이론을 반박하면서, 대부분의 부족 소녀들의 결혼과 지참금의 규모는 그들의 입술이 잘리기 훨씬 전에 미리 계획되어 있다고 주장한다. 다른 사람들은 입술 도금이 단순히 여성의 힘과 자부심을 상징하기 위한 장식이라고 제안합니다.
이 관습은 또한 사회적으로 성숙하고 가임기에 도달했다는 신호로 묘사되며, 따라서 소녀가 아내가 될 자격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5."일로일로에서 열리는 디나양 페스티벌의 활기찬 에너지 뒤에는 수개월에 걸친 헌신, 열정,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이 있습니다. 공연자들은 동이 트기 전에 일어나 능숙하게 손으로 얼굴에 복잡한 패턴을 그리며, 각 붓질은 문화와 신앙에 대한 찬사입니다. 그들은 구슬, 깃털, 역사로 가득 찬 정교한 의상으로 자신을 치장하며 모든 걸음마다 조상의 정신을 지닙니다. 더위, 무게, 피로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흔들리지 않는 자부심으로 춤을 춥니다 – 왜냐하면 디나양은 축제 그 이상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일롱고 사람들의 정체성, 헌신,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6."바라나시의 심장부, 갠지스 강의 조용한 가장자리에서 고독한 사두가 하리쉬찬드라 불타는 가트를 돌보고 있으며, 그의 존재는 하늘을 향해 휘어지는 연기처럼 변함이 없습니다. 재와 침묵에 휩싸인 그는 수호자이자 증인이며, 삶은 죽음에 항복하고 죽음은 신에게 항복하는 영원한 불의 수호자입니다.
그가 불씨를 태울 때마다 파괴와 재생 사이에서 춤을 추는 어둠의 어머니 칼리에게 바치는 기도입니다. 깜빡이는 불길 속에서 그는 그녀의 강렬한 사랑, 환상을 녹이고 해방을 주는 힘을 본다. 그분은 잃어버린 것을 슬퍼하지 않으신다. 그는 어떤 것도 진정으로 사라지지 않았다는 진리를 존중합니다.
강이 흐르고 불이 타오르는 동안, 사두는 남아서 세계 사이의 닻이 되어 그녀의 이름을 외치며 필멸자와 무한자 사이의 얇은 선을 걷습니다."
7."미얀마의 카얀(Kayan) 부족 여성들은 힘, 회복력, 문화적 자부심을 상징합니다. 시그니처인 브라스 넥 링으로 아름다움, 정체성, 인내를 상징하는 여러 세대의 전통을 이어갑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유산을 존중하며 우아함과 결단력으로 세상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8.필리핀 일로일로에서 열리는 2025년 디나양 축제(Dinagyang Festival) 기간 동안 몰라베(Molave) 부족의 일원.
9.베라스타기 시에서 교복을 입은 젊은 여성.
10.전통 의상을 입은 젊은 무슬림 여성의 초상화.
11.아디바시 여성의 초상화.
12.카얀(Kayan) 부족의 어린 소녀의 초상화.
13.필리핀 일로일로에서 열리는 2025 디나양 축제에 참가하는 파기뎃(Paghidaet) 부족의 일원.
14."아고리족은 삶의 무상함과 이원성의 환상을 받아들이며 두려움 없는 길을 걷습니다. 그들은 아름다움과 부패, 빛과 어둠 등 모든 것에서 신성을 보며, 해방이 심판 너머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여정은 마음이 약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항복, 초연함, 그리고 우주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요구한다. 장례식 장작더미의 잿더미 속에서 그들은 순수함을 찾는다. 화장터의 침묵 속에서 그들은 영원한 진리를 듣습니다. 아고리는 우리에게 진정한 자유가 되려면 두려움을 초월하고 우리 자신과 우리 주변의 모든 것 안에 있는 신성을 보아야 한다고 상기시켜 줍니다."
15."바탁 카로의 결혼은 친족 관계, 씨족 관계, 사회적 조화를 강조하는 복잡한 관습과 전통 체계를 따릅니다. 결혼 절차는 일반적으로 nganting manuk(약혼 협상), kerja ngerana(전통 결혼식), erpangir ku lau(상징적인 정화 의식) 등 여러 단계로 구성됩니다. 결혼은 전통적으로 이국적이어서 파트너는 다른 씨족(마르가) 출신이어야 하며, 가족의 연장자는 중매와 협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혼식은 전통 음악, 춤, 선물 교환이 어우러져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성대한 축하 행사입니다."
16."마노보(Manobo) 또는 아에타(Aeta)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필리핀의 초기 거주자로 생각되며 종종 빌레란의 외딴 산악 지역에서 살았습니다."
17."오디샤의 예정 부족 중 95퍼센트 이상이 여전히 농촌 지역에 살고 있으며, 경제적 착취는 여전히 가장 심각한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10퍼센트 미만이 떠돌이 수렵 채집인이지만, 절반 이상이 생계를 위해 임산물에 의존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비디(담배) 생산에 사용되는 텐두 잎 형태의 농산물에 의존하고 있다. 영국 행정부 시절부터 삼림의 소유권과 사용을 규제하는 법률이 있었으며, 오늘날 대부분의 산림은 사실상 국유화되어 넓은 지역이 사적 상업적 이익에 위탁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아디바시 공동체는 이 땅에 대한 권리를 점진적으로 박탈당했고, 전통적으로 그들의 소유였던 산림을 가져갔다는 이유로 벌금을 물거나 투옥될 수 있다"고 말했다.
18."아름다운 카사망스 지역의 모래길을 따라 자전거를 타다가 그 지역의 연로한 여성들이 모여 있는 작은 마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그들은 모두 집에서 만든 독한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모두 행복하게 술에 취해 있는 상황을 이용하고 카메라를 가까이 다가갔다. 그들은 모두 욜라(Jola) 부족 출신으로 전통 의상을 입고 있었다.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과 함께 앉아서 웃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19."카로 바탁족은 인도네시아 북수마트라에 서식하는 종족입니다. 그들은 더 큰 바탁족 가족의 일부이지만 독특한 문화적, 언어적 전통을 가지고 있다. 카로족은 카로족의 언어를 사용하며, 후타(huta)라고 불리는 전통적인 마을 구조와 복잡한 결혼식 및 친족 제도를 포함한 독특한 관습을 실천한다. 역사적으로 그들은 카로 섭정의 비옥한 고지대에서 쌀과 커피를 재배하는 농업 생활 방식으로 유명했습니다. 많은 카로 바탁족이 오늘날 기독교를 믿지만, 일부는 여전히 전통적인 정령 숭배 신앙을 따르고 있다. 그들의 문화는 음악, 춤, 그리고 독특한 곡선 지붕을 가진 유명한 루마 아닷(rumah adat, 전통 가옥)을 통해 기념됩니다."
20.A portrait of a Suri woman.
21."바탁 카로(Batak Karo)족의 한 여성이 전통 의상을 입고 있었습니다. 전통 의상을 매일 입는 것은 더 이상 흔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대부분 결혼식, 장례식 및 기타 행사를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22.집 밖에 앉아 있는 무슬림 신사.
23."필리핀 마닐라 출신의 37세 닭싸움꾼 바르톨로를 만나 보세요. Bartolo는 거의 20년 동안 닭싸움에 참여해 왔으며 Roligon Mega Cockfighting 경기장에 정기적으로 참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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