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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주류를 따르못해 파산한 위대했던 세계적 기업 7 본문
시장 주류를 따라 못해 파산한 위대했던 세계적 기업 7
트렌드는 활동의 유형에 관계없이 중요한 것이다. 비즈니스도 예외는 아닌데,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최신 정보"가 없다면, 당신은 비즈니스 영역의 꼭대기에서 빠르게 추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이 슬픈 추세는 진정한 거인이 된 기업조차도 우회하지 않는다 - 트렌드에 대응하지 못하거나 무능력하여 무너진 사례가 역사에 많이 있다. 우리는 시장의 주류를 따르기를 거부한 후 "종료"된 한때 대기업의 "7 개"를
제시한다.
1.Polaroid
옛날 옛적에 Polaroid라는 회사는 즉석 인쇄 기능이 있는 카메라라는 혁신으로 시장을 "폭파시켰다". 그리고 오랫동안 그것은 떠 있을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의 기함 중 하나로 남아 있었지만 이 행운의 행진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았다.문제는 아날로그 카메라의 맥락에서는 좋았지만 디지털 옵션은 그들에게 거의 참을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 결과, 한때 전설적인 브랜드였던 이 브랜드는 경쟁에 대처하지 못하고 2001년 파산을 선언했다. 2017년에 폴라로이드가 부활하여 점차 다시 추진력을 얻고 있다는 것은 더욱 놀라운 일이다. 이번에는 회사가 주류를 놓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2.Blockbuster
Blockbuster Video는 1985년에 등장한 이래 비디오 카세트 및 유사 기술 대여 분야에서 빠르게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그러다가 발전이 빠르게 진행되어 디지털 형식을 마스터했고, 블록버스터 비디오는 뒤처졌다. 돌이켜보면, 이 회사의 주요 실수 중 하나는 명백해진다. 25년 전 당시 작은 자원이었던 넷플릭스와의 협력을 거부한 것이다. 그래서 오늘날 블록버스터는 세계 리더들 중 마지막이 되었고, 블록버스터는 바로
그 결정 이후 10년 만에 파산했다.
3.Toys R Us
Toys R Us는 한때 장난감 및 관련 제품 판매에서 가장 큰 브랜드로 유명했다. 그리고 아마존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로 합의했을 때 활동을 확장하기 위해 움직였다. 그러나 자원이 다른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기로 결정한 후 Toys R Us의 경영진은 소송을 통해 협력을 거부하는 것 외에는 더 나은 것을 생각해내지 못했다. 그리고 이것은 분명히 회사가 온라인 판매에서 잠재력을 잃고 결국 단순히 파산했다는 사실에
큰 영향을 미쳤다.
4.Pan Am
미국과 세계 민간 항공의 역사에서 Pan American World Airways 또는 간단히 Pan Am은 중요한 족적을 남겼다. 한때 미국 시장에서 가장 큰 항공사가 신기술 개발의 주력 항공사였기 때문에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Pan Am은 디지털 공간에서 작업을 적용하는 선구자로 판명되었다. 그리고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경영진의 효율성이 급격히 떨어졌고, 그들은 트렌드를 따를 수 없었거나 따르고 싶어 하지 않았고, 그 결과 Pan Am은 경쟁을 견디지 못하고 폐업했다.
5.Borders
1971년에 등장한 순간부터 문자 그대로 책과 음악 콘텐츠 판매의 큰 체인은 지구상의 다른 구석에있는 시장을 빠르게 정복했다. 그들은 비닐과 책의 인기가 거의 절정에 달했을 때 클래식 형식으로 개업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시장이 디지털 형식으로 전환하는 동안 주류를 놓쳤다. 그들은 이 트랙에 진입하려고 시도했지만 필요한 것보다 훨씬 늦게 했다. 따라서 경쟁은 Borders에게 참을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누적된 막대한 부채로 인해 소유자는 2011년까지 판매 지점을 청산하기로 결정했다.
6.Pets.com
브랜드가 주류를 잡았지만 대처할 수 없었던 것은 매우 특이한 이야기다. Pets.com는 1998년에 문을 열었으며 애완동물 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최초로 마스터한 회사 중 하나다. 그리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엄청났다.
그러나 이것은 양날의 검으로 판명되었다: 회사는 그렇게 많은 수의 고객에 대한 요청과 판매를 억제할 수 없었고, 순식간에 신뢰와 투자를 모두 잃었다. 결국 불과 2년 후, 이 자원은 폐쇄되었다.
7.Kodak
어쩌면 이것은 상업 역사상 가장 공격적인 사례 중 하나일 수 있는데, 글로벌 거대 기업이 트렌드를 무시하고 빠르게 배수구를 빠져나갔을 때이다.어쨌든 코닥 브랜드는 거의 한 세기 동안 사진 장비 시장의 대표 브랜드였다. 그러나 회사는 원칙적으로 계속 존재하는 데 필요한 정도로 디지털 기기로의 전환을 마스터하지 못했다. 경쟁사들이 최첨단 기기를 내놓던 시기에 코닥은 너무 늦게 관심을 기울였고, 결국 입지를 잃고 2012년 파산했다. 흥미롭게도, 1년 후 브랜드가 부활했지만 시장 거인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다. 오늘날 그것은 제한된 범위의 고객을 위해
일하는 틈새 브랜드로 더 많이 자리 매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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