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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비행기 좌석을 개발중인 Airbus 社 본문

세상만사(국내외 토픽)

2층 비행기 좌석을 개발중인 Airbus 社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5. 2. 23. 19:01

2층 비행기 좌석을 개발중인 Airbus 社

에어 버스는 2층 비행기 좌석을 연구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아래층 갑판에 대해 같은 말을 하고 있다.

이 아이디어는 항공 스타트업 Chaise Longue에서 나왔다.

 

승객들이 여행 중 다리 공간이 비좁다고 불평하자, 한 항공 회사는 말하자면 바람을 타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새로운 해결책을 내놓았다.

 

항공사들은 계속해서 승객을 정어리처럼 제트기에 밀어 넣고, 승객의 다리를 희생시켜 수익을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좌석을 배치하고 있다.
휴가를 시작하기 위해 낯선 사람들 주위에서 금속 용기안에 뭉개진 느낌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 비명을 지르는 아기나 의자 등받이를 걷어차는 아기를 추가하면 전체 여행을 재고하게 될 수 있다.

에어버스 비행기가 2층 좌석을 만드는 혁신적인 계획을 생각해 낼 수 있었기 때문에 해결책이 곧 나올 수 있다.

irBus는 2층 좌석 배치도를 출시할 수 있다.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둔 신생 기업인 Chaise Lounge는 유럽 항공우주 회사와 협력하여 2층 좌석 계획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간을 최적화하고 다리를 위한 중요한 폭을 절약하기 위해 이 컨셉은 각 좌석 열을 두개층 중 하나에 배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를 들어, 일반 레벨의 첫 번째 행은 높은 플랫폼에서 올라간다.
그러나 이 아이디어는 이미 다소 불리한 디자인 결함이 있다고 지적한 일부 승객들의 신경을 건드렸다.
우선, 최상층에 있는 사람들은 뒤에 있는 사람을 불쾌하게 하지 않고 기대는 것을 즐길 수 있는 반면, 최하층은 뒤로 물러나 앉는 사치에 

굶주려 있다.
이를 완화하기 위해 아래층에 있는 승객은 몸을 뻗을 수 있는 다리 공간이 더 많은 것으로 보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맨 아래에 있는 

승객이 앞 승객의 엉덩이와 함께 어색한 머리 높이라고 말한다.

따라서 비평가들은 그것을 '방귀 구역'이라고 부르고 있는데, 이는 비좁고 비명을 지르며 발로 차는 유아 시나리오보다 틀림없이 더 나쁘다.
트위터에서 상황에 대해 농담을 하면서 사용자들은 낮은 갑판 승객이 앞 사람의 '사선'에 있는 '**모자 아이디어'라고 말했다.

모든 사람이 이 아이디어에 깊은 인상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Chaise Longue)

 

"누군가의 엉덩이를 내 코 앞에 두고 날지 않을 것이다." 다른 글은 읽었다. "죄송합니다."

"그들은 **-in-the-face 행을 피하기 위해 당신에게 프리미엄을 부과할 것입니다, 그렇죠?" 두 번째 사람이 말했다.
"비행 금지 목록에서 한 방귀 떨어져," 세 번째 사람.
이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Chaise Longue의 CEO 겸 설립자인 Alejandro Núñez Vicente는 회사가 에어버스와 함께 '초기 단계 개념'을

탐구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다단계 개념을 축하하고 있다.

그는 LinkedIn에 올린 글에서 "승객 경험을 개선하고 승객들에게 진정으로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제공하겠다는 꿈을 좇아 4년 동안 신나게 노력한 끝에 오늘 이 발표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새로운 더블 데크 이코노미 클래스 컨셉 시트 개요

 

"지금은 상업 항공의 새로운 시대가 열렸기 때문에 여러분도 이 발표에 저희처럼 흥분해 주시고 곧 더 편안하고 넓은 2층 좌석에서 하늘을

건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스 우려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Vicente씨는 "약간의 상식과 성숙함이 있다면 당신은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가스는 시트 쿠션, 시트 커버 및 플라스틱 쉘과 같은 단단한 물체를 통과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CEO는 또한 CNN에 2단 좌석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일반 비행기 좌석을 폐지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