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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를 끄는 일본의 경,소형 자동차 정책 본문
인기를 끄는 일본의 경,소형 자동차 정책
전 세계적으로 소형차는 평판이 좋지 않다. 그들은 자신의 틈새 시장을 자주 찾지 못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으며, 운전자의 절반에게는 단순히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소형차가 성행하고 있다.여기에는 그들에 대한 높은 수요가 있으며 제공되는 모델 수 측면에서 풀 사이즈 자동차에 필적한다. 그렇다면 일본에서 소형차가 인기를 끄는 배경에는 어떤 현상이 있을까?
*일본 소형차의 시작*
일본의 소형차는 1949년에 자동차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그들은 심지어 "kei-cars"라는 특별한 명칭을 받았는데, 이는 즉시 그들을
별도의 자동차 유형으로 선정했다. Kei-car는 일본에서는 미국(유럽) 방식에 적응한 "keijidosha"라는 이름으로 이를 부른다. 말 그대로 이것은 "작은 (가벼운) 차"로 번역되며, 이것이 바로 그들의 본질이다. 그들은 자국민에게 값싼 교통 수단을 제공하려고 노력한 일본 정부에 빚을
지고 있다.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산업은 완전히 쇠퇴했고 기업은 복원이 필요했지만 개인 교통 수단의 필요성이 사라진 것은 아니다.
당시 소형차의 가장 큰 장점은 대형차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었고, 덕분에 더 많은 사람들이 소형차를 구입할 수 있었다. 또한 전쟁에서 살아남아 복원되고 있던 기업은 풀 사이즈 자동차를 만들 수 없었다. 생산 능력이나 직원이 충분하지 않았지만 자재 상황은 훨씬 더
나빴다. 재앙적이게도 그 수는 거의 없었다. 그리고 이러한 배경에서 일본 정부는 운전자에게 현대의 소형 자동차보다 더 작은 소형 자동차를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사실, 전후 일본 사회는 몹시 보수적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을 고통 없이 소형 자동차의 운전석에 앉히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을 것이다.
따라서 정부는 운전자가 이러한 어려운 선택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흥미로운 조치를 고안했다. 소형차와 함께 구매자는 모든 혜택을 받았다. 따라서 관심 있는 자동차 소유자는 풀 사이즈 자동차 소유자에 비해 추가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일회성
행동이 아니었다. 일본 정부는 미래를 생각하고 미래 세대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다.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운송 수단으로 운전자를
대량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여러 가지 조치를 고안했다. 전 세계적인 규모로 볼 때, 이것은 또한 큰 이익이었다: 이런 방식으로, 공무원들은
도시 기반 시설을 개선하려고 했고, 그것이 나타나기 훨씬 전에 개선하려고 했다.
이 결정이 내려진 지 75년이 지났지만,그 결과는 명백하다.경차를 만드는 전통은 살아남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 자동차 하위 문화로 발전했다. 일본의 소형차는 이국적인 외관과 매우 제한된 기능에도 불구하고 다른 나라에서도 인기를 얻었다. 그들은 러시아에서도 찾을 수 있지만
특수성과 특징으로 인해 여기에 뿌리를 내리지는 못했다. 그렇다면 장난감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은 평균적인 일본인에게 무엇을 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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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차 우대
일본에서는 차를 사서 집 앞 어딘가에 주차할 수 없다.도시에서는 주차 공간의 수가 제한되어 있고 비용이 많이 든다.일본인은 차를 사기전에 먼저 주차 공간을 찾아 구입해야 하는데, 그 자체로 쉽지 않으며 주차 증명서가 있어야만 차를 구입할 수 있다. 일본 대부분의 지역에서 경차 소유자는 완전히 다른 대우를 받는다: 그들은 주차 공간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그들은 아무도 귀찮게 하지 않는 한 장난감 자동차를 어디에나 주차할 수 있다.이런 식으로 운전자는 이미 상당한 돈을 절약하고 차를 문자 그대로 가까이에 둘 수 있다.물론 원하는 지역에서 가능하다면.
2.세금 및 보험혜택
자동차를 구입하는 순간 이미 일본 운전자는 자동차 구매에 대해 적은 세금을 지불한다. kei-car를 선호하여 선택한 경우 훨씬 적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연간 지불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그 차이가 눈에 띈다. 경차 운전자의 연간 세금은 대형차 소유자가 내야 하는 금액의 약 3분의 1이다. 운전자의 또 다른 골칫거리는 보험이다. 경차의 엔진 출력은 매우 제한되어 있어 보험이 평소보다 훨씬 낮다. 그러나 수익은 구매 과정에서 즉시 시작된다 : kei-car의 가격은 풀 사이즈 자동차보다 훨씬 저렴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부담을 갖지 않고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
3.좋은 특전
자동차를 사용하는 것 자체에는 이미 어느 정도의 재정적 부담이 따르지만 경차 소유자는 이에 대해 많은 비용을 절약한다. 예를 들어, 이러한 운전자들은 통행료를 크게 줄였는데, 이는 유료 도로를 이용할 때 많은 할인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또,하이브리드 또는 전기 발전소가 있는 경차를 구입하면 환경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4.기술 및 일상 문제
경차는 풀사이즈차보다 작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단순하다. 예를 들어, 엔진은 660㎤로 제한되어 있어 평범한 오토바이 엔진보다 훨씬
복잡하지 않다. 그러한 발전소의 유지 보수 및 수리조차도 운전자가 생각하는 것만 큼 비싸지 않다. kei 자동차의 기능 및 옵션 세트도 대형
모델에 비해 눈에 띄게 줄어 든다. 복잡한 부품이 훨씬 적기 때문에 자주 고장이 나지 않고 유지 관리가 더 쉽다. 일상 생활에서도 그러한 자동차의 소유자는 그 장점을 느낄 수 있다. 연료 소비량은 100㎞당 평균 3-4 리터이며, 이는 휘발유를 마시는 것이 아니라 냄새를 맡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내에 경차를 주차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으며 기동성으로 좁은 골목길을 침착하게 주행할 수 있다.
5.글로벌 이슈 및 프로그램 지속
국가가 경차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부담하는 모든 비용에도 불구하고, 그 사용으로 상당한 이익을 얻기도 한다.소형차는 교통 시스템의 운영을 더 쉽게 만들고 혼잡한 도시 거리를 완화시킨다. 동시에 주차 공간 문제가 해결되고 대기 중으로의 유해한 배출량이 감소하며, 이는 도쿄, 사이타마, 나고야 또는 오사카와 같은 거대 도시에서 특히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관련 비용에도 불구하고 국가는 계속해서
경차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정부는 광고가 필요하지 않으며 수년에 걸쳐 모든 사람들이 경차에 익숙해졌으며 추가 혜택,
구매 및 운영 중 상당한 비용 절감으로 인해 미니어처 자동차가 매년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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