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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만사(국내외 토픽)

현대 개발자들이 미래의 교통수단을 예측하는 방법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12. 20. 18:57

현대 개발자들이 미래의 교통수단을 예측하는 방법

 

오늘날 운송 부문의 발전이 상당히 높은 수준에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발전은 여전히 멈추지 않는다.또한 미래학자와 스타트업 개발자는

품질뿐만 아니라 인프라의 본질도 바뀔 것이라고 확신한다.그 결과, 많은 사람들은 오늘 익숙한 일부 프로젝트가 내일은 주변부로 밀려날

것이고,반대로 다른 프로젝트는 망각에서 벗어날 것이라고 확신한다.그러나 새로운 기술은 또한 "미래의 운송"이라는 개념을 형성 할 것이다.

 

 

교통 인프라의 진화는 지금 이 순간에도 엄청난 속도로 진행되고 있지만 발전 방향은 매우 예상치 못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많은 전문가들은 향후 수십년 안에 인류가 도로에서 개인 차량을 거부한다고 본다. 그리고 오늘날에는 아직 이것이 매우 이상하게 보이기도 한다 -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차를 갖고 싶어하지만 예측가들은 확신한다 - 개인 교통의 단점은 여전히 부인할 수 없는 장점보다 클 것이다.

 

우선, 문제는 교통 체증이며, 그 규모는 솔직히 오랫동안 위협적이었다. 이는 지연과 비효율적인 시간 소비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오랫동안 우려해 온 대기 오염으로 이어진다. 또한 많은 수의 차량이 사고 건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단순히 자신의 차를 사용하는 것은 소수의 사람들만 수송하고 대중 교통과 같이 도로의 공간을 최적화할 수 없기 때문에 비효율적이다.

따라서 해결책은 두 가지 벡터에서 볼 수 있다.

일부는 전기 스쿠터 또는 자전거로 전환하고 다른 일부는 대중 교통을 사용한다. 따라서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운송 단위의 개발과 관련된 신생 기업의 수가 크게 증가한 것이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많은 전문가들이 자동차(전기차)의 진화에 대한 똑같이 논리적인 방향을 운송

분야의 진화론적 아타비즘(atavism)으로 본다는 점이다.

 

**Atavism은 진화론적 맥락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고대 조상의 특징이나 형질이 후손에게 다시 나타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는 특정 유전적 형질이나 행동 패턴이 오랜 시간 동안 사라졌다가 다시 걸러져 나오는 것을 나타낸다.

 

 

공정하게 말하자면, 그들이 전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 실제로 전기 자동차는 대기 중으로의 배출을 줄이고 거리의 소음 수준을 줄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대중 교통의 맥락에서 더 많이 간주된다. 철도 개조와 동등하게 지하철을 타거나 트램으로 출근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다. 더욱이, 상당히 구식으로 보이는 트램은 가장 유망한 것으로 자리 잡고 있다 - 환경 친화적이고 내마모성이 있으며 다른 유형의 철도 운송보다 훨씬 수익성이 높다.

 

모노레일과 그 미래는 매우 모호하기 때문에 흥미롭다 : 어떤 곳에서는 정말 편리하고 관련성이 있지만 다른 곳에서는 유망한 대안에서 수익성없는 매력으로 변했다. 따라서 새로운 모노레일을 도입하려고 할 때는 실제로 수요가 많은 경우에 현명하게 도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철도 운송의 발전에서 다소 흥미로운 방향은 트램 레일을 타고 이동할 수있는 구성과 철도 노선을 따라 이동할 수있는 하이브리드의 창조로 간주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지방 당국은 전기 스쿠터, 자전거 또는 기타 유사한 개인 교통 수단으로 여행하기 위한 인프라를 현대화하는 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원칙적으로, 이것은 정말로 편리하고 유망하다 : 그들은 연료로 충전 할 필요가 없으며 배터리만 필요하고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으며 주요 도로를 완화한다. 더욱이, 동일한 사이클링은 인간의 건강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

 

이른바 공동 사용 경제(economy of joint use) 또는 공유 경제(sharing economy)의 발전은 또한 인류가 개인 운송을 거부하는 데 유리하게 

작용한다. 교통 수단의 맥락에서, 그것은 자동차 렌트를 제공하는 공유 서비스의 수가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개인 자동차를 정기적으로 서비스, 수리하고 연료, 보험 갱신 및 평범한 주차 공간에 돈을 지출해야 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개인 차량이 완전히 사라질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결국 많은 사람들이 대중 버스나 트램의 일정에 의존하지 않을 기회를 이용한다. 이러한 방향에서 이미 도로에서 활발히 테스트되고 있는 자율 무인 차량의 개념은 유망한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의 부인할 수 없는 장점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보행자를 위해 자동차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고 운전자가 몇 시간 동안 운전석에 앉아 있도록 강요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대중 교통에 무인 기술을 도입하는 것의 관련성도 테스트되고 있다. 비행기가 오랫동안 자동 조종 장치를 사용해 왔다면 이는 동일한 지하철이 유사한 제어 메커니즘에 적용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점차적으로 자율 운영 방식은 철도와 트램에서 테스트되고 있다. 그러나 아마도 그들이 수년 동안 개발하려고 노력해 온 대중 교통의 가장 큰 개념은 여전히 에어 택시로 남아 있으며 그 미래는 완전히

안개가 낀 것처럼 보인다.

 

이러한 개념의 구현을 위한 프로젝트는 오랫동안 만들어졌지만 지금까지 한 도시에서도 널리 구현된 적이 없다. 가장 큰 문제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드는 막대한 비용, 도시의 인프라를 크게 재건해야 할 필요성, 그러한 교통에 대한 불충분한 보안의 위험이다.

이러한 문제는 종종 Elon Musk의 하이퍼루프 구현에 대한 장애물로 간주된다. 그러나 예측가들이 예측하는 사건에 대한 어떤 선택도 인류

스스로가 무언가를 바꿀 때라고 결정하기 전까지는 확률에 불과하며, 그때에만 진정한 "미래의 교통"의 시대가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