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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도 사용중인 이란의 1,000년된 풍차 본문
현재도 사용중인 이란의 1,000년된 풍차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중인 1,000년된 이란의 풍차
과거의 사람들은 더 원시적인 기술로 대규모로 건설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꽤 잘 지을 수 있었다. 또한 이 범주에는 예기치 않게 많은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특정 기술 작업을 수행하는 개체가 포함된다. 이것의 두드러진 예는이란의 풍차이다.이미 천 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곡물을 갈 수 있다.
풍차의 전형적인 이미지는 바람에 회전하는 여러 개의 블레이드가있는 유럽식이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물체는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다르게 보인다. 소위 페르시아 풍차라고 불리는 것에는 선풍기와 같은 큰 프로펠러가 없다.
이 풍차의 디자인 특징은 임펠러라고 하는 회전용 블레이드가 수직 바닥에 있다는 것이다.엔지니어에 따르면, 이러한 유형의 구조는 적어도 블레이드에 캔버스 요소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유럽 아날로그보다 간단하다. 동시에, 고대의 페르시아 공장은 종종 건물의 점토베이스로 만들어졌다.
물론, 그러한 원시적 인 풍차의 생산성은 높은 지표로 구별되지 않지만 모든 것이 그렇게 명확하지는 않다. 그리고 이러한 유형의 메커니즘이 정확히 어디에서 작동하는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란 땅의 기후는 이 특정 버전의 풍차를 가장 효과적으로
적응시킬 수 있다. 건조한 바람은 오랫동안 작동하는 데 탁월하다.
현대이란의 도시인 Nashtifan에 위치한 mill 시스템은 창립 이래 지속적이고 성공적으로 운영되어 왔기 때문에 특히 두드러진다.
그리고 이것은 중세 초기인 8세기에 일어났다. 그래서 오래된 페르시아 방앗간은 천년 이상 계속해서 곡물을 갈고 있음이 밝혀졌다.
가장 놀라운 점은 Mohammed Yetebari라는 한 사람만이 이 독특한 역사적 기념물의 상태를 모니터링한다는 것이다.
사실, 그는 이미 꽤 늙었으므로 고대 메커니즘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공장을 작동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후계자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물론 상업적 관점에서 볼 때이 물체의 수익성은 이미 의심 스럽지만 이러한 메커니즘은 주요 기능을 계속 수행 할 때 가장 잘 보존된다. 더욱이 2020년 이란 당국은 제분소를 국가 유산으로 지정했으며, 이는 놀라운 건축물이 오랫동안 폐허가 되지 않도록 도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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