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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을 위해 봉사하는 거대한 건설 및 광산 기계 9 본문
인간을 위해 봉사하는 거대한 건설 및 광산 기계 9
기술이 발전하고 산업 생산이 성장함에 따라 인간은 더 정교하고 생산적인 도구를 필요로 하기 시작했다. 오늘날 건설이나 광업은 거대한
기계의 도움 없이는 할 수 없다. 동시에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실제 거인이 작업에 참여해야 한다. 그들 각각은 인간 공학 천재에게는 물리 법칙 외에는 장벽이 없다는 사실을 가장 잘 보여준다.
*Gigantomania
Gigantomania는 비정상적으로 엄청나게 큰 작품의 생산이다. Gigantomania는 선사시대와 고대 문명, 여러 전체주의 체제, 현대 자본주의
국가의 정치 및 문화 생활의 다양한 정도의 특징이다.
1.가장 큰 트럭 크레인
오랫동안 가장 큰 바퀴 달린 크레인의 제목은 리프팅 용량 1,500톤의 최대 붐 길이 100미터 (연장 제외)를 가진 독일 Liebherr LTM 11,200-9.1에 속했다.그러나 2012년에 독일 트럭 크레인은 중국의 슈퍼 머신에 추월당했다.더욱이 중국은 한번에 두대의 크레인을 만들었는데, 이는
매개변수에서 독일의 크레인을 능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것은 여전히 2,000톤의 리프팅 용량과 106미터 확장이 없는 붐 길이를
가진 ZACB106이다. 가장 가까운 형제인 중국 XCA5000은 최대 1,600톤을 들어 올리고 붐을 105미터까지 확장한다.
2. 가장 큰 crawler 크레인
오랫동안 가장 큰 크롤러 크레인도 독일의 소유였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도 게르만 공학의 천재는 중국의 디자인 사상에 의해 능가되었다. 2011 년에 최신 Sany SCC9800TM이 중국에서 공개되었다. 두 개의 거대한 트랙에 있는 이 거대한 기계는 붐을 216미터 연장하고 최대
4,500톤의 하중을 들어 올릴 수 있다. 더 명확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이러한 리프팅 용량으로 SCC9800TM이 약 3,000개의 "평균"세단을 땅에서 들어 올릴 수 있다고 덧붙일 것다.
3.The largest bulldozer
현재까지 가장 큰 불도저는 일본 엔지니어링 인 Komatsu D575A-3 SD의 창조물로 남아 있다.152톤,11.7m 길이의 이 건설 기계는 1,150마력의 디젤 엔진으로 구동된다. 일본 불도저는 너비 7.4m, 높이 3.6m의 블레이드를 가지고 있다. 공정하게 말하면 지구상에 D575A-3 SD보다
큰 불도저가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Komatsu 기계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직렬 불도저로 남아 있다. 이 엔지니어링의 걸작은 1981년부터 생산되었다.
4. The largest excavator
오늘날 가장 큰 굴삭기는 독일의 Bagger 288이다. 이 기계는 1970년대 후반에 만들어졌으며 단일 복사본으로 존재한다. 288은 지구에서
풍부한 광물을 추출하는 데 사용된다. 광산 단위의 무게는 13,500톤이다. 굴삭기의 치수는 235x96x46 미터다. 그것은 12개의 거대한 트랙을 움직이는 16개의 엔진의 도움으로 움직인다. 동시에 굴삭기는 크롤링하여 빠르지 않고 가볍게 말하면 최대 속도는 0.6km / h이다.
5. The largest dump truck
현재까지 가장 큰 연속 채석장 덤프 트럭은 벨로루시 자동차 공장인 BelAZ-75710의 창설로 남아 있다. 이것은 450톤의 적재 능력을 가진
전 륜구동 2축 기계다. 동시에 76710th는 여전히 덤프 트럭 중 절대 적재 용량에 대한 기네스 기록 (503.5 천 톤)을 보유하고 있다. 흥미롭게도 이 독특한 기계는 주로 세계 경제 위기와 광산 사업의 수익성 급락으로 인해 탄생했다. 거대한 BelAZ는 주로 운송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현재의 기술 개발 수준에서 75710th는 가능한 최대 적재 용량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진다.
6. The largest loader
가장 큰 직렬 휠 로더는 일본 디자이너 덕분에 다시 태어났다. 이 독특한 기계는 LeTourneau L-2350이라고 한다. 그리고 그 제작자는 이미
언급한 회사 "Komatsu Limited"의 엔지니어이다. 한때 이 로더는 가장 큰 토공 발동기로 기네스북에 올랐다. L-2350은 주로 채광(노천 채광)에 사용된다. 로더는 2,300마력 엔진으로 구동되며 한 번에 360-400 톤의 하중을 들어 올릴 수 있다.
7. The largest tunnel boring machine
아이러니하게도 터널 보링 머신은 가장 유명한 유형의 건설 기계가 아니다. 그러나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매일 지하철을 탈 때 문자 그대로
이러한 기계의 결과를 접한다. 다른 특수 장비와 달리 터널 보링 머신은 크기를 쫓을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들 중에는 절대적인 기록 보유자가 있다. 현재까지 가장 큰 시추 장비는 미국의 "Bertha"(시애틀 최초의 여성 시장 - Bertha Land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됨)로 남아 있다.
shield의 설계와 구조는 Hitachi Zosen 회사의 일본 전문가에 의해 수행되었다. 드릴 헤드 직경이 17.5m인 터널 보링 머신이 제작되어 2013년에 미국에 납품되었다. 그 전에는 직경이 약 15m인 가장 큰 터널 보링 머신이 독일에 속했다.
8. The largest tractor
가장 큰 직렬 농업용 트랙터는 미국 회사 "Challenger Tractor"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 기계는 2000년대 초에 등장했으며 Challenger MT975E라고 한다. 스틸 어시스턴트는 600마력 16.8리터 엔진으로 구동된다. 총 중량이 27톤인 MT975E의 리프팅 용량은 15톤이다. 이것은 거인에 기존 농업 장비를 설치하기에 충분하다. 단단한 무게에도 불구하고 큰 녀석이 상당히 빠른 것으로 판명되었다. 처녀 토양에서는 40km / h까지 가속 할 수 있다.
9. The largest tracked transporter
가장 큰 크롤러 수송기 중 하나는 우주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미국에서 건조되었다. "Crawler-transporter"의 두 개의 동일한 복사본이 있다. 첫 번째 기계는 "Franz", 두 번째 기계는 "Hans"라고 한다. 둘 다 1960 년대 초 "Bucyrus"와 "Marion Power"회사의 전문가에 의해 지어졌다. 당시 미국 납세자들은 운송업체 한 대당 무려 1,400만 달러를 내야 했다. 이 거상의 최대 속도는 1.6km / h에 불과하다. 그러나 각 "거북이"는 그들이 말하는 곳마다 최대 5,000톤의 적재량을 운반 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화물 플랫폼 자체의 무게가 3.75 천 달러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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