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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후베이성 Enshi 시의 Shiziguan 풍경구에 있는 floating bridge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9. 10. 17:27

중국 후베이성 Enshi 시의 Shiziguan 풍경구에 있는 floating bridge

 

Pontoon도로는 Pontoon을 사용하여 건설 된 임시 또는 영구적 인 수로, 교량, 페리 건널목을 만들거나 수역에서의 이동에 필요한 부동 구조물입이다. 그들은 전통적인 교량 건설이 불가능하거나 경제적으로 부적절한 조건에서 자주 사용된다. Pontoon도로는 특히 강, 호수 및 기타 수역 네트워크가 발달된 지역의 교통 인프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한 다리 중 하나가 중국에 지어졌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편리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었다.

Floating Bridge, China 

중국 중부 후베이성 엔스(Enshi City)의 시쯔관(Shiziguan) 풍경구에 있는 아름다운 부교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Shanghai Qihua Waterborne Engineering Construction Co., Ltd가 건설한 이 부교는 '꿈의 가장 긴 다리'로도 알려져 있다. 관광객 주변에는 울창한 푸른 숲이 있어 평온한 느낌을 준다. 눈길을 끄는 전망은 자동차가 다리를 지나갈 때 물결치는 파도를 만든다.  산책로는 강 위에 떠 있어 방문객들에게 물 위를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Pontoon:

1.밑이 평평한 작은 배. 목제·강철제·철근 콘크리트제 등이 있으며, 수중 공사용의 잠함(潛函), 부잔교(浮棧橋) 등으로 이용함.
2.상륙·도하(渡河) 등에 사용하는 군용의 철주(鐵舟).

Hubei Province의 Pontoon track

 

Pontoon track을 건설하는 과정은 수심, 현재 속도, 폰툰 설계 기능 및 하중 용량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는 설계로 시작된다. Pontoon track은 스포츠 경기, 군사적 필요, 구조 작업 또는 상품 및 사람 운송과 같은 민간 목적을 위해 설계 할 수 있다. 기술적 특징은 트랙의 목적에 따라

다르다. 시민 Pontoon track은 종종 더 가벼운 하중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사용 가능한 재료로 만들 수 있다.

 

Pontoon track에는 많은 장점이 있다. 이를 통해 어떤 조건에서도 지역간의 운송 연결을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임시 솔루션이 중요한 상황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전통적인 교량과 비교하여 Pontoon track을 건설하려면 재료와 노동 비용이 훨씬 저렴하다.

예를 들어 수위가 상승하거나 예상치 못한 자연 재해가 발생하는 경우 변화하는 조건에 맞게 쉽게 이동하고 조정할 수 있다.또한 물품 운송에서 구조 작업 조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에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부교의 역사는 고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한 구조에 대한 첫 번째 언급은 고대 문명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보트와 기타 떠 다니는 선박을 사용하여 임시 횡단을 만들었으며 서로 연결되었다. 콘크리트, 유리 섬유 및 기타 경량 재료의 사용과 같은 현대 기술은 건설 과정을 크게 단순화하고 신뢰성을 높였다. 중국에서도 이 관습은 고대부터 사용되어 왔다.

중국 당국은 계속해서 도로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두드러진 예 중 하나는 후베이성의 독특한 다리다. 이 프로젝트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두드러지며, 다리는 단순히 강을 건너는 것이 아니라 강을 직접 통과하여 떠 다니는 고속도로의 효과를 만든다.

 

교량 설계는 지역 경관과 수문학적 조건을 고려하여 개발되었다. 주요 아이디어는 강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존하는 것이었다. 고품질 재료와 현대적인 엔지니어링 기술을 사용하여 인상적이고 세련되게 보이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구조를 만들 수

있었다.
2016년에 완공한 이 엔지니어링 걸작으로 최대 2.8톤의 자동차와 보행자가 진정으로 독특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이 다리의 디자인은 정말 독특하다. 그것은 고밀도 폴리에틸렌으로 만든 플로트로 만들어졌다.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수레는 물로 채워져 있다. 20km/h의 제한 속도를 준수할 때 운전자는 마치 강을 건너는 것처럼 약간의 흔들림만 느낀다.

 

또한 새로운 체결 및 연결 시스템을 사용하며, 특히 움직이는 요소가 상당한 동적 하중을 받을 수 있는 도로 조건에서 사용되어 교량의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유연한 연결은 파도와 해류의 영향을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시각 효과는 파도를 타고 움직이는 느낌을 만들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것은 기술적 성취일 뿐만 아니라 이 지역의 관광 명소 요소이기도 하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기능성과 예술적 요소를 결합하여 인프라에 혁신을 도입하려는 중국의 열망을 보여준다.

 

후베이 성 Enshi City의 Shiqiguan의 경치 좋은 지역에 위치한 이 다리는 진정으로 독특한 건축물이다. 그 장엄한 구조는 구불구불한 강 위로 완만하게 곡선을 그리며 자연 경관과 합쳐지는 듯한 인상을 준다. 다리 위에 서 있으면 마치 거울 수면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며 양쪽의

밝은 녹색 숲을 반사한다. 다리 디자인의 특징은 주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며, 선과 모양은 강의 곡선과 산의 윤곽을 반복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것은 가벼움과 자유로움을 만들어 각 방문객이 이 장엄한 자연의 일부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다리를 따라 걷는 것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시각적, 정서적 체조이다.다른 측면에서 펼쳐지는 자연의

아름다움은 매혹적이며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긴다. 일년 중 언제든지 다리는 다르게 보이고 계절에 따라 분위기가 바뀌어 자연과 건축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력적이다.

 

소문에 따르면 이 길을 따라 걷는 데 약 10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믿기 쉽다. 불행히도 다리 위에서는 무인 항공기의 사용이 금지되어 있다.

문제의 다리는 약 1km 길이의 인상적인 엔지니어링 구조물이다. 4.5미터의 너비는 특별한 매력을 더하고 통과 할 수 있지만 동시에 많은

교통 흐름에 잠재적으로 위험하다. 그 아래의 강의 깊이는 60미터 이상이다.특히 다리에서 내려다 볼 때 화려한 대조를 이룬다.

 

다리의 경량 난간은 실제 안전을 제공하기보다는 장식적이다. 이는 특히 강한 바람이나 악천후에서 방문객에게 우려를 초래할 수 있다.

따뜻한 여름 날씨가 찾아오면 다리는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자석이 된다. 사람들은 독특한 건축물과 주변 자연의 그림 같은 전망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이곳에 대한 관심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관광 시즌이 절정에 달할 때는 이곳에 실제 대기열이 형성되며 때로는

몇 시간 동안 지속된다. 이것은 지역 주민과 지역 방문객 모두의 관심의 중심에 있는 중요한 관광 명소로서의 지위를 다시 한 번 강조한다.

 

건설 중에 사용되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은 다리가 전복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고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교통은 한 방향으로 편성되어 있다. 그러나 사고를 완전히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2023년, 부교에서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승객 8명을 태운 미니밴이 갑자기 다리 난간을 들이받고 칭장강 깊은 바다로 추락했다.

가라앉는 차에서 탈출하여 해안에 도착한 사람은 단 세 명뿐이었다. 나머지 승객 5명은 사망했다.

 

사고의 원인은 불분명하지만, 미니밴이 부교로 진입해 난간을 뚫고 추락하기 전에 격렬하게 흔들리는 모습이 감시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 다리는 사건 이후 일시적으로 폐쇄되었으나 현재 다시 개방되어 중국 전역에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다. 사람들은 물 위를 운전하는 스릴을 경험하기 위해 이곳에 온다.

기술 기반이 성장하고 지속 가능한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부교는 세계 운송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

엔지니어는 이러한 구조물의 강도와 내구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까다로운 지리적 환경에 이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