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자작극으로 밝혀진 나무에 묶인채 40일만에 구조된 미국여성 본문

세상만사(국내외 토픽)

자작극으로 밝혀진 나무에 묶인채 40일만에 구조된 미국여성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8. 8. 14:55

자작극으로 밝혀진 나무에 묶인채 40일만에 구조된 미국여성

 

인도의 심장부 깊은 곳에서 쇠사슬에 묶인 채 발견된 50세 미국인 여성이 남편에 의해 죽도록 방치됐다고 주장한지 불과 며칠만에 놀라운

고백을 했다.
미스터리 소설에서 튀어나온 듯한 이야기로 Lalita Kayi Kumar라는 여성이 지난달 인도 중부 Maharashtra주에 위치한 Sindhudurg정글에서 쇠사슬에 묶인 채 발견됐다.

매사추세츠 주에서 온 그 미국 시민은 불결하고 심각한 영양 실조에 시달리며 비참한 상태에 있는 것으로 발견되었다.

 

*Lalita Kayi Kumar(50)는 인도의 Sindhudurg정글에서 나무에 쇠사슬로 묶인 채 발견되었다.
*이 미국인 여성은 처음에 남편이 자신을 묶어 놓고 죽게 내버려 두었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또한 40일 동안 음식과 물도 없이 방치되었다가 마침내 발견되었다고 주장했다.
*며칠 동안 치료를 받은 후, 랄리타는 남편이 없고 자신을 나무에 쇠사슬로 묶었다고 인정했다.

 

Lalita Kayi Kumar(50)는 지난달 인도 Maharashtra주의 Sindhudurg 정글에서 나무에 묶인채 발견됐다.

 

그녀는 7월 27일 그 지역의 소 치기가 "한 여성이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듣고 경보를 울린 후 구조되었다.
"그 소리는 산중턱에 있는 숲에서 들려오는 것이었다.그곳에 갔을 때,그녀의 한쪽 다리가 나무에 묶여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그녀는 짐승처럼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나는 다른 마을 사람들과 지역 경찰에 전화를 걸었다"고 목격자는 BBC에 말했다.
경찰은 그녀의 쇠사슬을 톱으로 잘라냈고, 경찰은 그녀를 병원으로 데려가 치료를 받았다.
처음 발견되었을 때, Lalita는 너무 쇠약해져서 말을 할 수 없었고, 남편이 자신을 40일 동안 음식이나 물도 없이 죽도록 방치했다고 주장하는 자필 메모를 당국에 제출했다.
매사추세츠 출신인 이 여성은 남편이 자신을 묶어 놓고 죽게 내버려 두었다는 사악한 쪽지를 썼다.

 

 

 

"나는 범죄 피해자다"라고 그녀는 메모에서 주장했다.
그녀의 주장에 의문이 제기되었는데, 수사관들은 음식과 물 없이 그렇게 오래 생존할 수 있다고 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경찰은 또한 그녀와 함께 여권 사본과 휴대전화, 태블릿, 31,000인도 루피(370달러)를 발견했다. 따라서 그들은 사건이 절도일 가능성을 배제했다.
그들은 또한 그녀의 Aadhaar 카드를 발견했는데, 이것은 인도인의 독특한 ID 카드이다. 그 카드에는 그녀의 주소가 인도 남부의 완전히 

다른 주인 Tamil Nadu에 있다고 적혀 있었다.
몇 일 동안 치료를 받은 후, 그 중년 여성은 자신이 결혼한 적이 없으며 자신을 나무에 묶어 두었다고 시인했다.

 

서면 진술서에서 Kumar는 40일 동안 음식도 없이 나무에 묶여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의 남편이 그녀를 나무에 묶어 버리고 갔다고 주장하는 그녀의 불길한 메모는 나중에 거짓으로 판명되었으며 아마도 그녀의 환각의 산물일 수 있다.
실제로, 그 미국 시민권자는 자신이 결혼하지 않았으며, 비자 만료와 현금 부족으로 괴로워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했다고 시인했다.
랄리타는 계속 호전되고 있으며, 미국에 있는 그녀의 가족들도 그녀의 상태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녀는 먹고, 걷고, 운동도 합니다. 그녀는 치료를 받고 있으며 우리는 또한 그녀의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녀가 입원한 정신 병원의 감독관인 Sanghamitra Phule 박사가 매체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