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세계 유명 브랜드의 첨단 군용장비와 기술 기술 본문

잡학사전

세계 유명 브랜드의 첨단 군용장비와 기술 기술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6. 25. 18:35

세계 유명 브랜드의 첨단 군용장비와 기술 기술

 

현대형 무기는 첨단 재료, 전자 부품,  cybernetic시스템 및 기타 과학 기술 성과를 널리 사용한다. 이러한 기술은 저절로 나타나지 않는다.

그들은 대부분 타 회사에서 개발하며 때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름으로 개발된다.따라서 그들이 무기나 군사 장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즉시 생각하지 않을 것이며 일부 장치는 군사 장비가 될 가능성이 있다.

 

 

Robot mule

1.Boston Dynamics

 

이 개발자의 이름은 주로 뉴스가 모든 줄무늬의 걷기, 점프 또는 춤추는 로봇과 관련된 경우 뉴스 feeds에 자주 나타난다. 요즘에는 오래된 BigDog 로봇의 존재를 기억하는 사람이 거의 없지만 회사가 로봇 공학의 큰 플레이어로서의 활동을 시작한 것은 그와 함께였다. 처음에는

미국 국방부 산하에서 운영되고 과학 및 기술 활동에 종사하는 미국 기관인 DARPA의 명령이었다.

Boston Dynamics BigDog

 

미군은 가장 극단적인 지형을 제외한 거의 모든 지형을 여행할 수 있는 보편적인 운송 수단을 원했으며 동시에 보급품, 연료 및 기타 화물을 운송하기 위한 화물 운송 역할을 했다. 그것은 150kg의 적재량을 가지고 35도의 경사가 있는 산을 오르고 모래와 자갈을 포함한 다양한 표면에서 최대 10km/h의 속도로 움직일 예정이었다. 즉, 실제로 사람의 바로 뒤를 따라갈 수 있는 전지형 차량이었다. 이 작업은 매우 특별했는데, 일반 운송수단은 궤도 플랫폼이 있더라도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이다.결국 이 회사는 다리가 네 개인 보행 로봇을 선택했다.4점 지지대를 사용하면 균형을 더잘 유지할 수 있으며 다리 자체가 바퀴보다 훨씬 좋다. 그들은 별도로 작동하며 느슨하거나 느슨하게, 흙과 돌 위등거의 모든 표면에 놓을 수 있다.즉, 이것은 이상적인 모든 지형 차량이다.

The robot was kicked and pushed

 

2005년 Boston Dynamics는 BigDog 로봇을 개발했다. 그것은 매우 이상한 모양이었고 네 발로 걸었다. 사실, 이 로봇은 세 번이나 두각을

나타냈다. 첫째, 독립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제조업체 최초의 보행 로봇이었다. 둘째, 로봇은 안정성과 전자 반사 신경을 테스트하기 위해

제작자에 의해 처음으로 발로 찼다. 셋째, 군부가 포기한 이후 회사의 첫 번째 글로벌 실패가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gDog 로봇과 함께 회사는 보행 로봇을 만드는 작업을 시작했다.

 

 

 

Google Glass

2.Google

 

2013년에 Google은 우리 시대의 가장 중요한 발명품 중 하나인 Google Glass 증강 현실 안경을 출시했다. 육군용으로 개발되지는 않았지만 미군은 신제품에서 큰 전망을 보았기 때문에 신제품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소집된 한 집단이 군사적 목적으로

사용할 가능성에 대한 연구에 착수하였다. 그 목표는 증강 현실 안경의 응용 기능을 연구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해 특수 소프트웨어도 개발되었다.

Shooting from around the corner

 

구글 글래스 자체는 카메라와 미니어처 스크린이 달린 마이크로컴퓨터와 같은 것이었다. 운영 체제의 임무는 카메라의 이미지를 처리하고 

실시간으로 인식한 후 실제 사진에 추가 정보를 겹쳐 놓는 것이었다. 예를 들어 세부 경로 안내 탐색을 사용하고, 검색 쿼리를 만들고, 음성

번역을 수행하고, 비디오를 촬영하고, 사진을 찍고, 기타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Virtual targeting

 

이 기능은 미래의 전쟁 개념과 전장에서 유망한 기술을 사용하는 데 완전히 부합한다. 특히, 파견 대원은 비행 통제를 위한 훌륭한 도구를

손에 넣을 수 있었고, 지휘관은 부대의 행동을 조정하고 전장을 탐색할 수 있었다. 더욱이 안경은 로봇과 드론과 같은 사이버네틱 및 로봇

장치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동안 유용할 것이다. 다만 잘 풀리지 않았을 뿐이다. 증강 현실 안경은 2014년에 출시되었지만 시장에 오래 머물지 않았다. 그 뒤를 이어 끊임없이 작동하는 카메라에 불만을 품고 사생활에 간섭을 받을 수 있다는 불만이 쏟아졌다. 이 프로젝트는 곧 종료됐고, 안경을 사들인 군도 구글 글래스에 대한 모든 작업을 중단했다.

 

 

 

Automatic turret SGR-A1.

3.Samsung

 

삼성 그룹 대기업의 일부였던 회사인 Samsung Techwin은 개발 및 생산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그 전문 분야는 무엇보다도 비디오 감시 및 무기 시스템 개발이었고 한국 정부가 의지한 것은 바로 이 회사였다. 개발자는 남한과 북한의 국경을 지키는 경비 로봇을 원했다. 물론 그 당시에는 이미 자동 포탑이 있었지만 너무 원시적이었고 와이어 장력에 의해 트리거되었다.

Combat robot.

 

Samsung Techwin이 개발한 SGR-A1 포탑에는 최신 기술이 적용되었다. 주야간 카메라 세트, 다양한 센서 및 마이크가 장착되었다. 동시에 로봇은 날씨와 연중 시간에 관계없이 연중무휴로 작동할 수 있다. 특정 범위로 제한되었지만 그 한계 내에서 가능한 표적을 기록하고 추적했다. 그가 혼자서 총을 쏠 수 있었는지는 알 수 없다. 이 점에 대해서는 출처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제어판 근처에서 근무하는 운영자는 무슨 일이 발생하면 명령 실행을 방해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로봇이 목표물을 감지하고 경보를 울렸을 때 발포

결정이 운영자에 의해 직접 이루어졌다고 믿는다.

Turret SGR-A1.

 

SGR-A1 시스템의 개발은 2003년에 시작되어 2010년에 현장 테스트를 완료한 후 고객에게 보내졌다. 소식통에 따르면 한 대의 비용은

약 200,000 달러로 추산되었으며 정확히 몇 대가 생산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 SGR-A1 로봇 포탑의 추가 사용에 대한 언급은 없다.
군용 로봇의 대량 생산은 이미 여러 국가에서 이루어졌으며 아직 전장에서 독립적으로 행동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지만 풍부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