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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새로운 공중 정찰기 "Flying Radar"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4. 5. 5. 16:32

 미국의 새로운 공중 정찰기 "Flying Radar"

 

장거리 레이더 탐지 항공기는 아마도 날개 달린 항공기 중에서 가장 이국적일 것이다. 그 수는 적지만 국가의 국방력을 확보하는 데 매우 

중요한 기능을 수행한다. 미국에는 그러한 것들이 있으며, 얼마 전에 미군은 마침내 새로운 것으로 교체한다고 발표했다. 사실, 이러한 일은 곧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AWACS (AWACS) Boeing E-3 Sentry

 

1.AWACS

지상 레이더 기지는 현대 기술 진보의 진정한 걸작이다. 그들은 공중 표적을 탐지하고 추적하는 데 적극적으로 사용되며 군용 항공기의 

방어 능력, 항공 수송 제어 및 조정에 대한 가치는 과대 평가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물론 모든 지상 레이더에는 단점이 있다. 특히, 작동 중에는 고정되어 있고 작업이 "가시선"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활동 범위가 극히 제한적이다. 실제로 이것은 레이더 스테이션이 지형과 같은

자연적 또는 인공적 장애물을 "보낼" 수 없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것은 작업 중에 고려되어야 한다.

NATO AWACS aircraft

 

최초의 AWACS 항공기는 바다 위의 정찰 범위를 늘리기 위한 것이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해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레이더 기지를 배치하는 것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레이더 기지를 항공기에 직접 장착하여 거대한 비행 레이더로 만들었다. 항공기는 원하는 지점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레이더 장비를 사용하여 얻은 정보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 AWACS 항공기는 전투 작전 중에 하늘을 모니터링하고 공군을 통제하는 데 적극적으로 사용된다. AWACS 항공기는 현대 기술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진정으로 독보적이다. 특히 그들을 위해 복잡한 무선

전자 시스템이 개발되고 있으며, 이는 엄청난 비용이 들 수 있으며, 그 중 가장 진보 된 것은 매우 적은 양이지만 잘 조립된다.얼마 전 AWACS 항공기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장비로 전환하려는 미국의 계획에 대한 정보가 공개 도메인에 나타났다.

 

 

Boeing E-7A AWACS

 

2.New "big brother" in the sky


미국은 현재 보잉 E-3 Sentry를 기반으로 한 AWACS 항공기를 운용하고 있다. 옛날 옛적에 이 항공기는 실제로 신뢰할 수 있고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그것은 아주 오래 전이었다. 이제 그들은 절망적으로 구식이다. 오랜 작전 기간 동안 그들은 서비스 수명을 거의 소진했으며 더 이상 군대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한다. 그 자리에 올해 737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보잉 E-7A를 설치할 계획이다. 그 특성은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기에 충분하며 사용 가능한  resource 는 수년 동안 지속된다. 최대 속도 850km/h로 최대 12.5km 높이까지 상승할 수 있다.

New American AWACS

 

사실, 새로운 AWACS를 만들기 위한 항공기는 기술적 특성, 전술적 능력, 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전망에 따라 다양한 제조업체의 여러 

후보 중에서 선택되었다. 군에 따르면 보잉 E-7A가 최고의 인수로 판명되었다. 미군은 이미 비슷한 항공기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항공기를 유지 보수하고 수리하기가 더 쉬웠다.또한 사용료가 훨씬 저렴했다.그 결과,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AWACS를 구축하기로 결정했다. 오래된 항공기를 새 항공기로 교체하는 프로젝트는 이미 시작되었지만 프로세스가 길고 복잡하기 때문에 첫 번째 완제품 모델은 2027년

이전에 등장 할 예정이며 프로그램 완료는 2035 년에야 계획되어 있다.

 

AWACS received a new antenna

 

3.설비

AWACS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안테나 배열이 있는 레이더 "접시"다. 구형 비행기는 열악한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안테나를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여 360도 시야를 커버해야 했다. 이제 상황이 조금 다르게 작동한다. 보잉 E-7A는 위상 배열, 즉 회전 없이 전방위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위한 MESA 레이더에는 3개의 위상 배열이 포함된다. 그 중 첫 번째는 구의 앞면과 뒷면을 담당하고 두 개의 측면은 오른쪽과 왼쪽을 담당한다. 그들과 함께 단거리 및 초단거리를 포괄하는 추가 장치가 설치될 것이다. 동시에 1.2GHz에서 1.4GHz까지의 주파수를 사용하여 범위를 400km 이상으로 늘릴 수있었다.

 

Boeing E-7A AWACS

 

장비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위성 통신 모듈이다. 이를 통해 지상 운영자 및 기타 항공기와 고속 통신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최신

작전 정보를 얻고, 공중 및 지상군을 제어할 수 있다. 항공기에는 자체 무기가 없으며 대공 미사일 시스템에 대한 보호 수단은 몇 가지 밖에

없지만 그렇지 않으면 적 항공기 및 방공 시스템에 대한 대응은 전투기에 달려 있다. 이 장비에는 전자 정찰 단지, 레이더 방해 전파 등도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