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세계最古의 1,300년된 호텔- Nishiyama Onsen Keiunkan 본문

잡학사전

세계最古의 1,300년된 호텔- Nishiyama Onsen Keiunkan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3. 1. 24. 20:34

세계最古의 1,300년된 호텔- Nishiyama Onsen Keiunkan

 

Keiunkan은 일본 Yamanashi 현 Minamikoma군 Hayakawa정의 Nishiyama온천에 위치한 온천 료칸이다.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숙박 시설로 인정되고 있다.

8세기 초에 지어졌으며 일본 알프스 기슭에 자리한 이 세련된 강변의 온천 호텔은 Narada 온천과 iwaya신사에서 3km 거리에 있다.
산과 강이 보이는 발코니가 딸린 세련되고 미니멀한 객실에는 다다미 바닥, 장지문, 이불, Chabudai식탁이 있다. 업그레이드 객실에는 전용 야외 온천 수영장이 추가된다. 조식과 석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서 제공된다.
노천탕 4곳과 지열수를 사용하는 실내 대중탕 2곳이 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테라스와 무료 주차장이 있다.

 

인류는 오랫동안 주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생각해 왔으며 현재 단계에서 호텔 비즈니스의 광대한 영역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이 산업이

정확히 어떻게 발전했는지는 나머지 역사적 증거에서만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그렇지 않지만 중세 초기에 문을 연 호텔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그 이후로 문을 닫은 적이 없으며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시설 중 하나로 남아 있다.

이 놀라운 장소의 역사는 Fujiwara Mahito라는 진취적인 일본인이 호텔을 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705년에 시작되었다. 그것은 "Nishiyama Onsen Keiunkan"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그 이후로 현재까지 손님을 받아들이고 있다.또한 이호텔은 2011년에 공식적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로 기네스 북에 포함되었다.

그러한 장수의 열쇠는 Fujiwara Mahito가 사망 한 후 그의 사업이 그의 아들과 상속인에 의해 상속되었다는 사실이었다. 따라서 Nishiyama Onsen Keiunkan 호텔은 같은 고대 일본 가족의 가족 사업이며 오늘날 설립자의 후손 52대가 관리하고 있다. 그들 중에는 혈연 상속인뿐만 아니라 입양된 상속인도 있었다.

호텔은 Honshu Yamanashi 현에 위치하고 있다.그리고 그위치는 현대 관광루트의 관점에서 최고와는 거리가 멀기때문에 근처에 바다 해변이 없으며 몇 시간 이내에 호텔에서 가야하는 유명한 후지산으로 가는 쉬운 길도 없다. 그러나 고객 부족은 호텔 소유주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았다. 근처에 온천이 있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그곳에 온다.

또한 호텔 자체는 동일한 온천의 온수로 가열되며 객실의 수도꼭지에도 공급된다. 당시 황제가 첫 번째 소유자의 개인적인 후원과 함께 이 사실을 통해 설립 초기부터 매우 인기가있었다. 고대에 Nishiyama Onsen Keiunkan 호텔은 전쟁이 끝난 후 전투에서 받은 상처를 치유하고

살아있는 신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곳에 온 일본 전사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었다.

건물 자체는 수세기 동안 반복적으로 재건되었지만 위치는 변경되지 않았다. 현재까지 호텔에는 약 40개의 아파트와 여러개의 욕조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실내에 있고 다른 일부는 열린 하늘 바로 아래에 있다. 동시에 서비스는 옛 일본의 전통을 보존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손님은 테이블이 아니라 다다미에서 식사를 한다. 또한 손님들은 전통 일본 옷을 입을 수도 있다.

같은 이유로 이 기관에는 객실에 TV와 인터넷이 없다. 또한 이 결정은 현대 문명의 "혜택", 즉 신체뿐만 아니라 영혼을 치료하기 위해 시설에 머무르는 것을 옹호하는 호텔의 정책과 일치한다. 동시에 일부 규칙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어려워졌다 - 예를 들어, 이전에 목욕이 일반적이라면 20세기 중반 이후로 그들은 분리되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구식 규칙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의 높은 인기를 결코 감소시키지 않으며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도 계속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