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딸을 깨물은 살아있는 게에게 복수하다 입원한 남자 본문

세상만사(국내외 토픽)

딸을 깨물은 살아있는 게에게 복수하다 입원한 남자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2. 11. 28. 17:28

딸을 깨물은 살아있는 게에게 복수하다 입원한 남자

의사들은 중국 저장(浙江)성 출신의 한 남성이 심한 복부와 허리 통증으로 병원에 왔을 때 의아해 했다. 그들은 그의 아내가 몇달전에 딸에게 복수하기 위해 살아있는 게를 어떻게 먹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까지 그 남자의 증상에 대한 명백한 원인을 찾지 못했다.

South China Morning Post에 따르면 39세의 남성 Lu는 병원에 입원했을 때 가슴, 간, 복부 및 소화 시스템에 문제를 겪고있었다.


"우리는 그에게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있는 게임이나 특이한 것을 먹어 본 적이 있는지 반복해서 물었다"고 항저우의 Sir Run Run Shaw 병원의 소화 시스템 부서장인 Cao Qian 박사는 South China Morning Post에 말했다. "그는 모두에게 답변을 거부했다."

의료진은 그의 아내가 남편이 최근 가족 외출에서 살아있는 게를 먹었다고 말하자 이해하게 되었다.

의사는 "딸에게 복수하고 싶었다"며 "시냇가에 있을 때 딸이 작은 게에게 물려 화가 나서 복수를 위해 산채로 입에 넣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정의 행위는 드물지만 사람들은 살아있는 게를 먹은 후 입원했다. 게 껍질이 장기를 찢을 명백한 위험 외에도 살아있는 게를 먹는 것은 종종 기생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히 위험하다.
예상대로 Lu의 혈액 검사 결과 세 가지 다른 기생충이 밝혀졌다.


그 남자의 의도는 부모로서의 복수였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게가 마지막 웃음을 얻었다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