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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가 개발한 가장 독특한 운송 모델 7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2. 10. 23. 19:52

NASA가 개발한 가장 독특한 운송 모델 7

 

미국 최대의 우주 공동체인 NASA는 수십개의 놀라운 개발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우주선과 위성뿐만 아니라 로봇기술,무기 및 지상 사용을 위한 차량에 대해서도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오늘날 1,200대 이상의 차량이 이 기관의 차량에 집중되어 있으며,NASA의 비표준 표면에서

익숙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자동차와 실험 모델을 모두 볼 수 있다. 

 

 

1. Modular robotic vehicle

2015년에 회사의 독점적인 개발이되기 전에 출시된 이차는 외관상으로는 골프차처럼 보이며 회사 직원이 업무간 휴식 시간에 골프 코스로 운전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는 인상을 준다. 그러나 이 모듈식 로봇 프로젝트는 엔터테인먼트 목적이 아니라 창고와 코스모드롬의 영토를

돌아 다니기 위해 만들어졌다.
소형 자동차에는 스포츠 시트가 있지만 경주용 차량은 아니다. 최대 이동 속도는 65km / h를 초과하지 않지만 약 25km / h의 소프트웨어로

제한된다. 자동차에 허용 하중은 900kg이다.

전기 모터는 전원 장치로 사용된다. 이 모델의 또 다른 흥미로운 특징은 독립적인 서스펜션이 있는 180도 swivel wheels이다.

 

 

2. Astronaut team transporter

설계상으로 이 컨베이어는 바퀴에 달린 변환 집과 유사하다. 이것은 NASA 제품이 아니라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을 위해 1990년에 만들어진 여객 운송을 위해 개조된 공항 버스다. 주요 목적은 우주선의 승무원을 셔틀로 운송하는 것이다.
자동차의 최대 용량은 15명이며 여기에는 장비가 포함된다. 한쪽에는 땅으로 내려오기위한 사다리가 있고 다른 쪽에는 연장 경로가 있다.

이 프로젝트에는 또한 우주선에 편안하게 진입하는 데 필요한 들어 올리기위한 유압 메커니즘이 있다.

 

 

3. Electric rover project

우주 비행사들 사이에서 "rovers"라고 불리는 로봇 로버는 확실히 멋지지만 붉은 행성의 미래 식민지 개척자들은 어떤 차량을 사용해야할까?
이러한 질문은 우주 기관의 회원들에 의해 1년이상 제기 되었으므로 2017년 NASA는 자체 전시회의 일환으로 전기 로버에 대한 아이디어를 보여주었다. 동시에, 그것은 완전히 작동하는 프로토 타입이며 장식적인 데모가 아니다. 이 회사는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고 내장 배터리로

자율적으로 작동하는 전기 자동차를 개발했다. 로버 설계에는 후면과 전면 부품이라는 두 가지 모듈이 있다. 첫 번째는 연구 센터로 쉽게

고정된 실험실로 변하고 두 번째는 분리 할 수 있다.

로버는 선상에서 가장 진보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자인이 인상적이다.이 개념을 보면 화성인에 관한 공상과학 영화의 자동차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4. Wheel spider

2005 전시회에서 NASA 우주국은 거미를 닮은 흥미로운 여섯 바퀴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아마도 붉은 행성의 표면을 저속으로 돌아 다니기 위해 모바일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작업에 직면했을 것이다. 이러한 장치는 특별한 "팔다리"로 인해 고르지 않은 지형에서 다른 모듈을 운반해야 한다.
이러한 비표준 디자인은 "spider"가 어떤 각도로든 움직일 수있게 한다. 그러나 최대 속도는 15km / h를 초과하지 않는다. 차량은 최대 450kg의 물품을 자유롭게 운송하기 때문에 여전히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5. Lunokhod Research Center

다른 프로토 타입과 마찬가지로 미국 우주 기관의 개발은 표시로만 표시되므로 다음 프로젝트를 전통적인 달 탐사선이라고 부를 것이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쇼는 지난 십년동안 진행되었다. 우리는 달 표면에 대한 미래의 연구를 위한 달 로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 모델은 컴팩트한 크기와 12휠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바퀴 자체는 360도 회전 할 수있어 모든 달 표면에서 지속적인 움직임을 보장한다.

두명의 승객이 달 탐사선 내부에있을 수 있지만 4명이 심각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다. 작은 컨테이너와 비슷한 뒷면에는 버킷, 크레인 및 샘플을 채취하고 다른 연구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기타 구성 요소와 같은 첨부 파일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모듈에는 샤워 시설과 화장실이 있다.

 

 

6. Vehicle for the evacuation of spaceport personnel

이 프로젝트는 물품과 승객의 운송이 아니라 우주 센터 직원의 대피를 위해 개발되었다. 두꺼운 갑옷과 광산 보호의 여러 수준을 가진 군용화물 운송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제조업체에 따르면 자동차는 TNT의 최대 2톤의 폭발을 견딜 수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영향으로 타이어 손상이 발생하더라도 자동차는 평평한 타이어로 계속 운전할 것이다. 점화로 인한 폭발의 위험이 있는 경우 케이블이 로켓에 연결된 자동차 뒤쪽에 삽입되어 높이에서 사람들을 대피시킨다.로프를 사용하여 직원은 즉시 차량으로 내려갈 수 있다.그리고 연료 폭발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부상을 입지 않을 것이다.

 

 

7. Transporter on tracks

Crawler-Transporter라고 불리는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차량 중 하나다. 이 40m 길이의 거인은 약 3천톤의 무게이며, 플랫폼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달리는 데 보통 사람이 적어도 45초가 걸릴 것이다.
컨베이어의 이동을 위한 동력 장치로서 각 2750마력의 두개의 디젤 발전기가 사용된다. 주행 속도는 3.6km / h이며 트랙 100km의 연료 소비는 35,000 리터에 이른다. 처음에는 추적된 수송기가 토성 V 로켓을 배달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곧 셔틀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기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는 1965년에 발표되었지만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으며 NASA와 함께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