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독학 예술가 Emel Espiritu가 만든 초현실적인 그림 23 본문

세상만사(국내외 토픽)

독학 예술가 Emel Espiritu가 만든 초현실적인 그림 23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2. 10. 10. 19:52

독학 예술가 Emel Espiritu가 만든 초현실적인 그림 23


필리핀 출신의 매우 재능있는 독학 예술가 Emel Espiritu가 만든 초현실적인 그림이다. 그는 Philippines Nueva Ecija, Munoz 출신이다.
사진처럼 보이는 세부적인 그림을 만들기 위해 Emel Espiritu가 재능이 있는 것으로 느끼는지 아니면 그것이 단지 연습인지 물어봤다.

"예술가로서 저에게 이것은 선물입니다. 누구나 다른 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직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나이에 상관없이 재능을 발견하면 식물 씨앗처럼 그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어떤 꽃으로 만들 어떤 종류의 식물인지 알 때까지 물을 주십시오."라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사람들은 당신이 피기 시작하자마자 당신을 볼 것입니다."
작가는 어린 시절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래! 그게 내가 초등학교 때부터 취미다"라고 말했다.

마스터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취미이다. Emel 은 "나는 독학을 한 예술가 일 뿐이므로 마스터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런 종류의 예술을 hyperrealism이라고합니다. "


각 그림에 얼마나 많은 세부 사항이 들어가는지 본 후 예술가가 하나의 걸작을 완전히 완성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물었다.

Emel은 우리에게 "세부 사항에 따라 약 1-2 개월이 걸린다"고 말했다.

각 예술가는 보통 그들에게 영감을 준 사람이 있다. Emel은 "Juan Luna, Fernando Amorsolo 등 필리핀의 전 국가 예술가들과 현재의 국가

예술가 Bencab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Emel은 이미 Instagram에서 거의 3,000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숫자가 증가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Emel의 작품을 본 후 사람들은 보통 감동을 받았고, 예술가는 그것이 그를 매우 행복하게 만든다고 말한다.

"사람들이 내 예술작품을 감상 할 때 나는 매우 행복하다. 저를 믿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