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현존하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구조물 7 본문

잡학사전

현존하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구조물 7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2. 10. 4. 17:13

현존하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구조물 7 

 

1. Necropolis of Bougon (France)

 

Bugon Necropolis라고도 알려진 Bugon Necropolis는 다섯개의 고분으로 구성된 그룹이며 현재 프랑스에 있는 4800BC에 세워진 매장지다. 오랜 쇠퇴와 망각의 기간후에 이 단지는 1840년에 재발견되어 즉시 고고학자와 인류 학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의 원천이되었다. 현재까지, 그들은 계속 활발히 연구되고 있으며 특히, 고분은 식별 목적으로 알파벳순으로 명명되었다. 또한 이 고대 기념물을 보존하기 위해 부지 자체와 주변 토지가 프랑스 당국에 인수되었으며 신중하게 연구되고 있다.

 

 

2. La Hoog-By (UK)

 

La Hug Bi는 언덕으로 주에서 가장 오래된 인공 구조물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중 하나다. 그것은 약 6천년전에 현대 영국Jersey의 영토에 복도가 있는 복도 무덤으로 지어졌으며 길이는 20미터였으며 12미터 높이의 고분위에 지어졌다. 오늘날 La Hug Bi부지에는 고대 매장지 근처에 세워진 중세 예배당과 제2차 세계대전중에 지어진 경비대와 벙커가 있다.또한 관광객과 방문객을 위해 박물관이 문을 열었다.

 

 

3. Tarxien Temple Complex (Malta)

 

Tarxien 사원 단지는 세개의 뚜렷하지만 관련된 사원이 있는 곳이다. Malta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수준으로 이 나라에서 가장 오래되고

잘 보존된 사원 중 하나다. 그것은 또한 1980년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주목 받았다. 이 지위를 얻는 것은 대상의지지의

시작이었다 : 단지의 보존 및 복원에 대한 대규모 작업이 수행되었다. 별도의 조각된 돌 석판을 보다 잘 보존하고 일반 석판으로 대체하기

위해 박물관으로 운송되었다. 역사가들에 따르면,이 사원들은 기원전 3100년경에 지어졌다고 한다.

 

 

4. Pyramid of Djoser (Egypt)

 

이 석조 구조물은 이집트에서 가장 오래된 구조물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다. 피라미드는 Saqqara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원전 2700년경에 Pharaoh Djoser의 매장지로 지어졌으며 그의 vizier Imhotep에 의해 지어졌던 것으로 믿어진다. 원래 디자인은 오늘날까지 살아남은 디자인보다 훨씬컸다. 고고학자들에 따르면 그 외관은 연마된 석회암으로 만들어졌으며 109 x 125 미터의 기초를 가지고 있었다.

 

 

5. Egyptian pyramids of Giza (Egypt)

 

아마도 이집트의 Giza피라미드보다 지구상에서 더 유명한 기념물을 찾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특히 이 단지는 같은 이름의 파라오를 기리기 위해 지어진 Cheops의 피라미드로 유명하다. 이 건물의 건설은 십여 년 이상이 걸렸으며 고고학자들에 따르면 기원전 2560년에 완성되었다. 피라미드는 원래 480 피트 이상에 서 있었고 건설 후 3,800년동안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로 남아 있었다.

 

 

6. Minoan Palace at Knossos (Greece)

 

Minoa궁전은 유럽 대륙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중 하나이며 Minoa시대에 지어졌다. 그러나 정확한 건설 날짜는 확실하지 않다. 역사에서 그것은 이십 세기에만 발굴의 결과로 발견된 후에 다시 표면화되었으며, 그 후에 복원되고 보존되었다. 궁전이 세워진 영토에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는 많은 재난을 겪었고, 이로 인해 지역 주민들은 기원전 약 1380년에서 1100년 사이에 정착지를 떠나야했다.

 

 

7. Parthenon (Greece)

 

정당하게 아테네의 상징으로 간주되는 이 건물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수호 여신 아테나를 기리기 위해 세웠다. 파르테논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중 하나이며 흰색 대리석 외관과 풍부한 장식이 있는 높은 기둥으로 유명하다. 그리스 성전의 건축은 기원전 447년에 시작되어 15년 후에 완성되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계 문화 유산 중 하나이며 역사가들에 의해 적극적으로 연구되고 있으며 보존을

위해 복원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