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첨단 대공화기 독일 Skyranger 30 본문

잡학사전

첨단 대공화기 독일 Skyranger 30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2. 7. 28. 14:47

첨단 대공화기 독일 Skyranger 30


2022년 초여름에 무인항공기, 헬리콥터 및 저공 항공기와 같은 적의 공중 목표물을 방어하기 위해 유럽에 새로운 대공 장치가 전시되었다.

Skyranger 30이라고 불린 이 시스템은 독일 무기 회사인 Rheinmetall Defense에서 개발 및 제조했다. 제조업체는 오늘날 동급 최고의 방공 시설이라고 불렀다. 

 

Skyranger 30 HEL 대공포의  초도 발사 모듈은 2022년초에 발표되었다. 그러나 설치는 올해 6월에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대공 모듈은 저공 비행 목표를 파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Skyranger는 육상 차량과 군용기 모두에 설치할 수 있다.파리에서 열린 전시회에서 새로운 장비는 Boxer 장갑차에 장착되었다.

 

핵심인 Skyranger 30은 30mm 자동 대포가 장착된 회전 포탑으로, 최대 초당 20라운드의 발사 속도와 최대 3,000m의 사격 속도를 제공한다.따라서 Skyranger최대 발사능력은 분당 최대 1,200발의 포탄을 "발사할 수"있다. 동시에, 자동 대포의 화력은 지대공 미사일로 보완된다. 독일 제조업체는 아직 미사일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다. 또한 3 HEL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20kW 배터리로 구동되는 조준을

위해 레이저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발표된 Skyranger 매개 변수가 얼마나 높은지, 특히 Rheinmetall 이 자신의 창조물을 세계 최고라고 부르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는 사실의 맥락에서 관심이 있다. 사실 Skyranger  안내 시스템을 제외하면 어떤 것도 놀랍지는 않다. 대공포의 발사 특성에 관해서 장치는 최대 8km의 거리에서 발사 할 수있는 1982년의 "오래된"소비에트 "“Tunguska"보다 열등하며 액체 냉각 시스템으로 인한 발사 속

도의 한계 값은 분당 2,500 라운드에 도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