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Swiss의 Alps 산악열차 본문

여행자료종합

Swiss의 Alps 산악열차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1. 12. 25. 18:58

 Swiss의 Alps 산악열차

스위스는 서유럽의 중심부에 있는 독특한 나라다. 세계에서 유명한 초정밀 시계와 은행뿐만 아니라 야외 애호가들을 끌어들이는 유쾌한 자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위스 영토의 60%가 알프스에 점령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산악 관광개발이 오래 전부터 시작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만큼 오래된 철도, 가파른 산 경사면과 으스스하고 어두운 터널을 따라 지나가는 극단적인 경로가 있다.

 

1. Pilatus - 스위스에서 가장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소

스위스의 extreme관광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Emmental Alps산맥의 대규모 배열의 일부인  Pilatus 산맥부터 시작할 가치가 있다. 가장

순수한 공기로 맛을 낸 숨막히는 자연은 도보, 롤링 로드 또는 톱니바퀴 철도 사용 등 가장 높은 봉우리 꼭대기를 오르는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산악 지역에는 독특한 철도가 있으나 끔찍한 장소에 놓여있어 여전히 어떻게 존재하는지

궁금해한다.

*참고: Pilatus 는 스위스 중부의 산맥으로 고대 도시 Lucerne에서 10km 떨어져 있다. Tomlishorn은 해발 2,121m의 산등성이의 주요 봉우리다. 능선 이름의 비밀을 드러내는 전설은 예수 그리스도를 판단한 조달자 Pontius Pilate의 이름과 연결된다. 전설에 따르면, 그의 유해는 산 꼭대기에 묻혀 있으며, 일년에 한번은 그의 실루엣이 먼 곳을 들여다보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무리 동화처럼 보일지라도, 20세기 초까지 주 당국은 특별한 허가 없이 산을 오르는 것을 금지했다.

 

2. Edward Loher의 톱니바퀴(cogwheel)철도의 발명

전설이 조금씩 사라지고 사람들이 산맥의 꼭대기를 두려워하지 않게 된 19세기 말에 톱니바퀴(cogwheel)철도를 연구할 필요가 있었다.

관광사업이 등장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여행을 할 여유가 있는 사람들의 편안한 다리가 장기간 등반으로 고통받는 것은 용납 될 수 없었다. 이 기간 동안 케이블카는 전국의 많은 지역에서 활발히 사용되었으며 이 곳엔 매우 빠르게 뿌리를 내렸다.

 Zurich의 산업가 중 한명인 Eduard Locher는 엔지니어가 되어 가파른 경사면을 따라 여행자, 탐험가 및 광부를 실어올릴 수 있는 철도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당연히 그는 미친사람으로 보여졌지만 매니아는 여전히 수평 기어 휠 (전 세계 수직 하나를 사용) 철도 라인의 레일 사이에 이빨 빔과 그 시간에 대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조립 할 수 있었다. 그 당시, 이 발명은 진정으로 혁명이 되었고, 심지어 1889년

파리에서 열린 세계 전시회에서 발표되었다.

 

*기술 적 특징 :  cogwheel철도와 전통적인 철도의 주요 차이점은 병렬 배치 레일 쌍 사이에 설치된 톱니 바퀴 랙의 형태로 추가되었다.

이 경우, 롤링 스톡과 기관차는 운전 중 공정에 포함된 추가 기어 휠을 장착한다. 이 디자인은 보다 안정적인 그립을 제공하며 도로가 48% 경사진 경우에도 기차 또는 단일 마차가 위 / 아래로 오르 내릴 수 있다.

 

3. "Forbidden Mountain"의 꼭대기로 이어지는 철도 건설

Locher의 제안에 웃었든 지역 당국은 관광객의 흐름이 증가하고 케이블카가 더 이상 대처할 수 없기 때문에 전례없는 매력을 구축하기로 결정했다. 1888년, 가장 복잡한 노선 건설이 시작되었다. 산악 슬로프는 철도 선로의 경사에 적응하는 데 가장 어려워 노동자들의 일은

진정으로 열심히 일하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이탈리아인인 600명의 건설업자들은 이전에 Saint-Gotthard 철도 노선 건설에 관여하여 불과 400일 만에 4.6km 의 트랙을 건설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미 1889년 6월, 여객열차는 Pilatusbahn철도의 처녀 운행을 시작했다. 이 운행은 개발의 저자 자신도 심지어 낙관적인 매니아는 이러한 성공을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스위스가 오늘날까지 기념하는 웅장한 행사가 되었다. 

처음 6개월 동안 37,000명 이상의 관광객이 필라투스 정상에 올랐으며, 이것은 10프랑 (노동자의 일주일 임금에 해당!)의 티켓 가격으로

올라갔다. 이러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부유한 사람들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충분한 승객이 있었다.

참조: 130여년전에 만들어진 인프라는 오늘날까지 운영된다. 유일한 현대화는 철도가 전기화된 1937년에 일어났다. 그 기간 동안 전체

롤링 스톡도 변경되었다. 현재 자동차를 생산하는 기업이 없기 때문에 창고에서 워크샵이 조직되어 낡은 부품과 어셈블리의 수리 및 교체에 종사하고 있다.

 

4.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철도 노선

철도로 Pilatus산맥의 가장 높은 지점을 올라가려면 Lucerne호수의 Alpnachstad 마을로 가야 한다. 그것은 극단적인 경로가 거기에서 시작되고 복고풍 인테리어와 매력적인 빨간 트레일러의 창 밖에서 그림 같은 전망으로 당신을 즐겁게 한다.

여행의 시작 부분에서 모든 승객은 (날씨가 허락하는 경우) 열린 창문에서 고산 초원, 푸른 호수와 소나무 숲의 숨막히는 냄새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지만 산 경사면에 접근할때, 그들은 손이나 머리를 다치지 않도록 단단히 창을 닫아야한다. 그리고 이것은 산악 지형에서

나머지 1635m (총 경로 길이 4618m)를 극복하기 위해 차는 현기증나는 절벽을 통해 돌진하고 바위에 가까운 돌에서 조각된 좁은 터널로 "다이빙"하기 때문에 두려워진다.

절망적인 관광객은 근본적으로 변화하는 풍경을 볼 수 있도록 30-40분이 필요하며 동시에 터미널 기차역뿐만 아니라 터미널 기차역이 있는 바로 그 꼭대기에 있어야 한다. 인상적인 봉우리의 거대한 전망대는 "금지 된 산"의 기슭에 위치한 산, 초원, 호수 및 작은 마을의 잊을 수없는 전망을 제공한다. 특히 애호가들은 해발 2073m의 고도에 지어진  Pilatus Kulm호텔에서 며칠 동안 살 수 있으며, 산책, 익스트림

엔터테인먼트, 깨끗한 공기,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이 위험하고 흥미진진한 길을 행한 모든 사람들은 기억에 남는 장신구나 현지 장인의 화려한 gizmos 없이는 남지 않을 것이며, 이 곳은 최고의 기념품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중요: 현재 Alpnachstad-Pilatus 루트를 따라 10개의 빨간색 트레일러가 운행되고 있으며, 이 트레일러는 각각 6개의 전체 여행코스로 되어있다. 평균 주행 속도는 9-12km/h로, 승객이 상하차시, 터널을 통과할 때 두려움을 겪을 수 있는 것으로 충분하다. 도로의 용량은 시간당 8대의 차량이다 (각 승객수는 40석). 길을 따라 몇 분 정지하며 그들 중 일부는 현지 치즈를 맛볼 수 있는 마을에 갈수 있다.

 

1.For more than 130 years, the Swiss have entertained tourists by rolling them in red wagons along the steep slopes of the mountains (Pilatus, Switzerland)

2.You can get to the top of the mountain range using a cable car or on a toothed railway track (Pilatus, Switzerland)

3.Pilatus is one of the most picturesque and mysterious mountains in Switzerland.

4.In 1898-1898. The cogwheel railway on the Alpnachstad-Pilatus route was built in just 400 days.

 

5.Horizontal gear arrangement used only in Switzerland (invention by Eduard Loher).

6.Thanks to the special implementation in the form of gear components, wagons and entire trains can move on steep slopes (Pilatus, Switzerland).

7.Building a railroad on the slopes of the mountains is a daunting task.

8.Until 1937, the carriages to Mount Pilatus were steam-powered.

 

9.First trip on the Pilatus cogwheel railway (June 4, 1889, Alpnachstad).

10."Golden tour" to the top of the Pilatus mountain range (route map, Switzerland).

11.The driver's cabin, which raises the car to a height of 2073 meters above sea level and monitors tourists so that they do not lean out of the windows (Pilatus, Switzerland).

12.Station in the village of Alpnachstad, from where the extreme railway route departs (Pilatus, Switzerland)

13.The Alpnachstad-Pilatus route starts from green meadows and pine forest (Pilatus, Switzerland).

14.The longer the trip, the more terrifying it gets (Pilatus, Switzerland).

15.An extreme railway "walk" through meadows, steep mountain slopes and narrow tunnels ends at the very top (Pilatus, Switzerland).

 

16.Riding the cogwheel railway is the most popular tourist attraction (Pilatus, Switze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