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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한 원형 모양의 Uruguay Laguna Garzón다리 본문

세상만사(국내외 토픽)

특이한 원형 모양의 Uruguay Laguna Garzón다리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1. 6. 15. 16:15

 특이한 원형 모양의 Uruguay Laguna Garzón다리

최근 우루과이에 등장한 아주 작은 석호 한가운데에 고리를 형성하는 다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당황시켰는데, 왜냐하면 이러한 구성은 훨씬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하고 바쁜 도로 횡단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우루과이는 그림 같은 자연과 푸른 석호의 풍요로움을 자랑한다.

Rocha and Maldonado의 같은 이름의 행정 센터와 두 지역을 연결하기 위하여 건설된 다리가 하나의 해안 저수지를 가로질러 놓여졌다. Garzon Lagoon은 매우 작고 얕은 사실에도 불구하고 다른 쪽으로 가는 것은 운전자에게 큰 문제였다.

몇년전 횡단을 위해 페리가 운행되었지만 페리는 한번에 단 2대의 자동차를 운반하기 때문에 이것은 전혀 상황을 개선하지 못했다.

이러한 이유로 당국은 최근 몇년동안 훨씬 더 활발하게 활동해 온 해안 지역과 관광객의 삶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다리를 건설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설계 및 건설 과정은 수년동안 교량 구성에 대한 합의에 도달 할 수없는 정부에 의해 시행되었다.

가장 논리적이고 저렴한 옵션은 건설 속도를 높이고 시설 비용을 크게 줄이기 위해 직선으로 다리를 건설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당국의 진보적 대표들은 완전히 다른 길을 취했다.

그들은 그림 같은 장소에서 이러한 궤도를 따라 이동 속도가 크게 제한될 것이라는 사실을 인용, 원형 다리가 있어야한다고 결정했다.

그리고 이것은 차례로 운전자와 승객이 그림 같은 자연 경관에 주의를 기울이고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동시에 원형 캔버스를 따라 단방향 트래픽이 제공되어 뷰가 크게 증가한다. 

또한, 다리에 만들어진 산책로가 있으며, 석호의 수면을 따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로 바꿔야 한다. 

그리고 30kmh의 속도가 보장될 안전에 추가한다면, 당국이 시민과 여행자에 대해 정말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Laguna Garzon Bridge ring bridge의 디자인은 뉴욕에 거주하는 우루과이 건축가 Rafael Vignoli에게 의뢰했다.

그는 그 어떤 시점에서 어떤 장애물 (지원, 높은 난간, 타워 등)에 의해 차단되지 않을 것이다 숨막히는 파노라마 보기가 열릴수 있도록

횡단을 설계 할 수 있었다. 또한 다리는 석호의 중심에 직경 103m의 원을 형성하는 두 개의 차선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제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려면 323미터만 극복하여야 하며, 이는 원형 움직임을 고려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승인을 위한 긴 심의와 보상 스캔들이 있었지만,다리는 단지 1년에 지어졌다.

강둑 사이를 순항하는 페리가 해안 해역의 오염에 대해 끊임없이 항의했지만, 교량 건설로 생태계에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환경운동가들은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게 되었다.

석호는 조류와 다른 야생동물의 대부분 종의 주요 서식지이기 때문에 환경 운동가들은 횡단의 건설을 중지하기 위해 피켓을 준비했다.

그러나 신중한 건축가는 모든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여 보존주의자들의 열렬한 열망을 식힌다.

사실, 이제 그들은 하루 동안 다리를 통과하는 수천 대의 자동차의 배기 가스의 영향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그러나 관광산업의 희생만으로 번성하는 연안 지역에서는 이러한 시설이 매우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450톤의 강철, 40km의 케이블과 케이블, 3.5,000입방미터의 콘크리트가 구조물을 만들어내더라도 다리가 이 지역의 우아한 장식이 되었다는 점에 유의하고 싶다. 이러한 재료의 배열은 어떤 식 으로든 Laguna Garzon Bridge의 모양에 영향을미치지 않았다.

이미 언급했듯이, 당국은 원형 교량의 비용이 1,200만 달러였음에도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프로젝트를 복잡하게 만졌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Laguna Garzon을 가로지르는 직선 횡단을 하는 동안 이 금액은 500만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한다.

Eduardo Costantini는 유명한 사업가이자 개발자이자 자선 사업가이며, 원래 교차로 건설에 배정되었다.

Laguna Garzon Bridge is organically integrated into the picturesque landscape of the Atlantic coast (Uruguay).
It took only a year to connect the highway between the two departments (Laguna Garzon Bridge, Uruguay). 
The construction of the bridge cost $ 12 million.  (Laguna Garzon Bridge, Uruguay).
About a thousand cars cross the bridge every day, which greatly facilitates traffic in the region (Laguna Garzon Bridge, Uruguay).
A ring bridge over a shallow lagoon was built for a specific purpose (Laguna Garzon Bridge, Uruguay).

 

The circular shape of the crossing forces drivers to slow down (Laguna Garzon Bridge, Uruguay).
The space under the bridge can be attractive too (Laguna Garzon Bridge, Uruguay).
At the entrance to the bridge, there are speed limit signs (Laguna Garzon Bridge, Uruguay).
For pedestrians, special paths have been created both along the inner side of the circumference of the bridge and along the outer (Laguna Garzon Bridge, Uru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