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구름따라

아내가 남편에게 만들어준 예술적 도시락 55 본문

맛집,음식 이야기

아내가 남편에게 만들어준 예술적 도시락 55

꿈꾸는 구름 나그네 2021. 4. 7. 21:29

아내가 남편에게 만들어준 예술적 도시락 55

일본 히로시마의 Mika Matsuura는 현지 공장을 담당하고 있는 남편을 위해 도시락과 기타 창의적인 요리를 만든다.

그녀는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만화, 영화, 뮤지션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깔끔한 작은 요리로 변신시킨다.

확실히 알기는 어렵지만 점심 시간은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시간일 수도 있다.

Mika Matsuura는 자신의 일상에 대해 "오전 7시에 일어나 남편의 도시락을 준비하고 오전 8시에 끝납니다. 나는 항상 전날 밤에 준비 된 재료를 두고 아침에 약 50분안에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그림을 그리는 등 시간이 걸리는 일을 한다. 물론, 소요 시간은 도시락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