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기술력으로 평가받는 특이한 인프라 7가지
높은 기술력으로 평가받는 특이한 인프라 7가지
1. Roads and bridges connecting island settlements and even farmsteads in Norway
(노르웨이의 섬과 농장을 연결하는 도로와 교량)
Norway 서부 Westland 카운티의 본토 해안에서 20km 떨어진 Bulandet군도에 위치한 작은 어촌 마을.
섬들은 낚시와 해산물 가공에 종사하는 300명이 살고 일하는 주요 장소가되었다.
Asquall시 당국은 자신의 섬을 차지하는 모든 집이 필요한 시설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주민들은 세계에서
차단을 느끼지 않는다.
이 어촌마을은 관광객과 내향적인 사람들을 위한 낙원인 유일한 섬형 정착지가 아니며,당국이 완전히 돌보고 있다.
2. Man-made dams that save lives and the environment
(생명과 환경을 구하는 인공 댐)
네덜란드는 대부분이 해수면 아래에 있다.그리고 모든 강이 북해로 흘러간다는 사실을 추가한다면,왜 국가당국이
홍수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하고 있는지 분명해진다.
Deltawerken Dam 또는 Delta Works는 1953년 북해의 대규모 홍수에 대한 인상적인 대응이었다.
Delta Works는 세계에서 가장 큰 폭풍우 장벽을 형성하는 13개의 댐 구조물로 구성되어 있다.
해안선을 수문 장벽으로 덮고 있는 대담한 디자인은 필요한 경우 여러 베이(동부 스셸트와 같이 바다에서 육지로
분사함) 및 이동식(측면) 홍수 장벽을 덮는 것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현대 세계의 일곱 불가사의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3. Transformation of train stations and airports into exotic greenhouses
(기차역과 공항을 이국적인 온실로 전환)
도시화는 자체 규칙을 규정하고 대도시 건설에 소수의 사람들이 자연이 크게 파괴되고 있다는 사실에 주의를
기울였다.
그러나 한계는 점점 더 많은 관심은 환경의 보존과 천연 자원의 확대에 있다.
일부 대도시 당국은 공원 구역을 반납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해 대형 교통 허브 내부에 공원을 조성하기로 결정
했다.
4. Eco-ducks saving lives of people and animals
(사람과 동물의 생명을 구하는Eco-ducks)
자연에 대한 과도한 때로는 사려없는 인간의 개입은 동식물에 대한 비참한 결과를 초래한다.
복잡한 고속도로와 철도의 형태로 만들어진 장벽은 우리의 작은 형제 및 사람들의 삶뿐만 아니라 비용이 들게한다.
지난 세기 중반 야생동물에 대한 교통 인프라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리가 있는 터널과 특별한 교차로가
만들어지기 시작하여 동물이 안전하게 장애물을 통과 할 수 있게 되었다.
참조: 이러한 구조는 Eco-ducks라고 한다. 1950년에 프랑스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그 이후로 많은 문명 국가들은
야생 동물에 대한 농업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해이 이 경험을 채택했다.
이 방향의 대부분은 네덜란드에서 성공하여,주요 및 보조 고속도로와 철도에 600개의 터널과 다리가 배치되었다.
5. Suspended railway
(중단된 철도)
사람들은 오랫동안 세계의 대부분지역에서 운행되는 철도선로에 익숙해졌지만, 지나가는 사람들의 머리 위로
전동차가 운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높은 철도 혹은 트램 웨이는 미래의 사진처럼 보이지만, 이것은 Wupper 밸리
(독일)의 주민들이 매일 볼 수있는 현실이다.
모노레일과 같은 이국적인 엔지니어링 구현은 창립자인 Eugen Langen뿐만 아니라 대규모 산업도시인 Wuppertal의
주민들에게 직장에 갈 수있는 교통편의를 제공했다. 그리고 이것은 1901년에 설치되었다.
현재 모노레일 트램웨이는 여전히 관련이 있으며 가장 흥미로운 점은 100년 이상 세계 어느 주거지에서 아무도
이러한 모델 운송 시스템을 소개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6. Bridges carrying water across rivers, gorges, roads or valleys
(강, 협곡, 도로 또는 계곡을 가로질러 물을 운반하는 다리)
수로라고 불리는 Hydraulic structures은 고대 문명에 알려져 있으며, 이 건물은 주거지에 물을 제공하려고 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공 수로는 확장된 기능을 가진 전략적으로 중요한 물체로 바뀌었다.
예를 들어, 고속도로를 가로질러 놓인 탐색 가능한 수로로 간주되는 물 다리가 나타나기 시작했으며,강,계곡,깊은
협곡을 건너거나 도시 블록 위로 올라갈 수도 있다.
7. Dizzying transport interchanges and extreme communication routes that can scare everyone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할 수있는 운송 교차 및 극단적인 통신 경로)
어떤 종류의 차량의 거대한 숫자의 모양은 도로 인프라의 적극적인 개발을위한 무거운 논쟁이되고있다.
차량수가 증가함에 따라 고속도로를 만들고 처리량을 늘리는 문제가 있다.
어떻게 든 영원한 "교통 체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요 도로에 그들은 고가도로와 질량화려한 도로 교차로
구조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일부 국가에서는 너무 혼란스럽고 복잡해서 사진을 보는 것조차도 우리가 어떤 길을 가야 할지 힘들게 생각된다.
고속도로, 철도 또는 다리가 심연의 가장자리에 있지 않은 경우, 깊은 협곡 또는 성난 바다 표면 위에 놓여야하는
어려운 지형이 있는 지역에서는 상황이 더 좋지 않다.